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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그머니…치킨 한마리 2만원 2016-05-12 18:29:53
출시했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통닭 한 마리에 2만원 시대가 가까워졌다는 얘기도 나온다. 가격은 계속 오르고 있다. 한국인들의 각별한 치킨 사랑에 수요가 늘고, 생닭 가격 변동이 치킨 가격에 반영되지 않는 유통구조 등이 원인으로 꼽힌다. ◆닭값 떨어져도, 재료비 그대로한국농촌경제연구원 ?따르면 지난달 생닭...
[프랜차이즈 기업가 정신 & 상생] 교촌치킨, '가맹점당 매출' 업계 최고…직원 장학금 지원도 2015-11-04 07:01:17
1991년 33㎡ 남짓한 작은 가게에서 ‘교촌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해 1000여개의 가맹점을 둔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다.교촌은 가맹점의 양적 성장보다 질적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신규 가맹점의 상권을 기존 가맹점과 겹치지 않도록 보장하고, 본사의 이익을 위해 무리하게...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철학, 소비자 신뢰 높였다 2015-10-15 07:10:00
‘교촌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교촌치킨은 마늘간장 소스라는 독특한 양념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測摸8庸??한국인 입맛에 맞춘 교촌치킨은 올해도 큰 사랑을 받았다. 신한은행은 금융시장에서 브랜드 혁신을 불러일으킨 최초 금융 브랜드다. 끊임없이 혁신을 주도해 올해도 변함없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교촌치킨, 발효간장·마늘·꿀로 치킨 애호가 입맛 24년간 잡아 2015-10-15 07:00:26
교촌통닭’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교촌치킨은 지난 24년간 국내 외식산업을 이끌어 온 치킨 전문점 브랜드다. 국내에 약 10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 진출하며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교촌치킨이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받으며,...
바쁜 엄마지만 아이 영양만큼은 소홀할 수 없다면? 2013-03-06 15:40:18
수 있다. 국내산 닭고기의 통가슴살로 만든 교촌의 `세이 육포’는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내 자녀 영양 간식으로 추천할만하다. 닭고기 육포 특유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으로 서울 경기 지역의 세븐 일레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통닭가슴살 소시지바’를 개발...
워킹맘을 위한 웰빙 간식 `눈길` 2013-03-04 14:42:41
만든 교촌의 `세이 육포`는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만으로 맛을 내 자녀 영양 간식으로 추천할만하다. 닭고기 육포 특유의 쫄깃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으로 서울 경기 지역의 세븐 일레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통닭가슴살 소시지바`를 개발, 2월부터 편의점과 마트에서 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