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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15주년 감사페스티벌 2025-04-11 15:38:01
럭셔리프리모 해외 명품 특가전과 남성·골프·아웃도어 브랜드의 주년 감사 대전이 열린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와 아동·주니어 브랜드들도 특별 할인전을 한다. 수성점에서는 프라다, 버버리 등이 참여하는 해외 명품 초대전과 여성 의류 초대전,, 다양한 골프 및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별 할인 행사도 준비돼 있다....
필웨이, 2025년 1분기 명품 브랜드 순위 공개 2025-04-10 11:28:05
따뜻해짐에 따라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남성·여성의류와 패션잡화 카테고리 역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아미, 셀린느, 스톤아일랜드, 메종키츠네, 미우미우, 우영미 등 프레스티지 명품 브랜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명품 브랜드 순위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프레스티지 브랜드의 경우 남성의류 카테고리...
일본 안 가도 되겠네…"새벽부터 줄섰어요" 난리 난 이곳 2025-04-06 06:00:01
남성복 브랜드 캡틴선샤인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33% 늘었다. 한 패션업체 바이어는 “한국인과 일본인 체형이 비슷한 게 일본 의류의 큰 장점”이라며 “한동안 노 재팬 정서로 주춤하던 수요가 코로나19 이후 빠르게 회복되는 양상”이라고 말했다. 그는 “일본 현지 브랜드도 내수 침체를 돌파하기 위해 한국 시장...
코오롱FnC, 고급 의류 브랜드 '피터밀러' 시범 출시 2025-03-26 09:33:56
피터 밀러는 2001년 미국에서 출시한 고급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웨어 외에도 테일러드 의류, 리조트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전개하고 있다. 코오롱FnC는 올해 피터 밀러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소개하고, 2년간 파일럿 론칭을 통해 한국 초기 시장 반응을 확인한다는 계획이다....
'MZ 취향' 파는 무신사·에이블리…잘나가는 스몰 브랜드 키웠다 2025-03-25 17:38:44
의류를 주로 판매하던 브랜디 이용자는 지그재그와 에이블리로 대거 흡수됐다. ◇ 수익성 개선은 당면 과제소비 행태 변화가 패션 플랫폼 성장을 이끌었다. 시장조사기관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MZ세대 패션 앱 트렌드 리포트 2024’에 따르면 패션 상품 온라인 구매 비중은 66.9%에 달한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추천...
요즘 같은 불경기에…'38배 급증' 매출 대박난 비결은? 2025-03-24 11:35:00
대비 71배 증가했고, 여성의류 쇼핑몰 ‘아뜨랑스’의 작년 12월 매출도 전월 동기 대비 약 6배 늘었다. 현재 케이베뉴에는 여성 및 남성의류 쇼핑몰 및 디자이너 브랜드 등 국내 40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2월부터 국내 법인 및 개인사업자 신규 입점 시 입점일 기준 90일 동안 수수료...
알리익스프레스 "지난달 케이베뉴 패션매출 38배로 증가" 2025-03-24 09:49:27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71배로 급증했고 인기 여성의류 쇼핑몰 '아뜨랑스'는 지난해 12월 매출이 전달보다 6배로 늘었다. 현재 케이베뉴에는 여성·남성 의류 쇼핑몰 또는 디자이너 브랜드 약 400여개가 입점해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1000억 페스타'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통한 마케팅에 더해 신규 입점...
'구스 패딩'에서 이상한 냄새가…"완전 속았다" 분노 [더 머니이스트-백광현의 페어플레이] 2025-03-20 07:36:03
20대 남성 A씨는 얼마 전 온라인 편집숍에서 구입한 B사 구스 패딩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자 해당 제품의 소재를 확인하기 위해 사비를 들여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 검사를 맡겼습니다. B사 구스 패딩에 기재된 소재 혼용률은 거위털 80%, 오리털 20%였으나 검사 결과, 어처구니없게도 거위털 30%, 오리털 70%가 사용된...
MZ세대 중심으로 '가성비 패션' 확산…이랜드, SPA 시장 선도 2025-03-19 16:18:41
아이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을 하면서 의류(셔츠, 스웨터, 데님 등), 이너웨어(캐미솔, 여성 내의, 남성 드로즈), 라운지웨어(파자마), 잡화(가방, 모자, 양말, 스카프) 등의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랜드리테일이 선보이는 유통형 SPA는 유통사(리테일러)가 자체 기획·생산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자...
패션 시장 침체에도…29CM 거래액 1조 돌파 2025-03-18 17:15:52
명), 지그재그(314만 명) 다음으로 MAU가 많다. 남성 이용자 비중이 높은 무신사와 달리 29CM의 주 고객층은 20·30대 여성이다. 소비자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큐레이션’에 강점이 있다. 에이블리, 지그재그가 동대문 의류를 주로 취급하는 데 비해 29CM는 유명 디자이너 고급 브랜드 위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