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신명품' 질샌더 되살릴까 2021-09-02 18:01:04
OTB그룹이 국내 패션 대기업을 통해 외형 확장을 노리고 있다”며 “마침 신세계인터내셔날도 해외 패션 브랜드를 적극 전개하고 있어 계약이 수월하게 이뤄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아르마니, 셀린느, 아크네,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패션·뷰티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다. 배정철 기자...
'패펫'은 샤넬을 입는다 2021-08-26 17:18:36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 컬렉션을 판매한다. 강아지 샴푸(250mL·4만5000원), 해충 접근 방지 기능을 갖춘 로션(50mL·5만7000원) 등은 고가임에도 잘 팔린다. 올 들어 7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5%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자극이 적은...
“랜선 호캉스 제안” 웨스틴 조선 부산, ‘머스트 해브 서머’ 패키지 출시 2021-07-15 16:05:04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 2인 이용권,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타블렛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국내외 수많은 VIP가 투숙하며 국빈 객실로 알려진 1200만원 상당의 최상위 객실이다. 더불어 오킴스 맥주 50% 할인권, 까밀리아 10~15% 할인권, 파노라마 라운지 유쾌 빙수 할인권 등이...
MZ세대 `미닝아웃`…불티나게 팔리는 이 제품 2021-07-13 10:20:50
적어 피부 건강 보호는 물론 수질 오염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가 많이 선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비누 하나에 5만원에 육박하는 해외 브랜드의 고체 비누도 인기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머리감기·설거지에 비누를 씁니다"…MZ세대의 가치소비 2021-07-13 10:18:51
증가하고 있다.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고체 비누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40% 증가했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 론칭 당시 3종의 고체 비누를 판매했지만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2종을 추가 수입해 총 5종의 ...
MZ세대 친환경 소비에…자주 고체 비누 '완판' 2021-07-13 09:34:39
제로바는 건성 및 지성용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주방세제 등 6종으로 출시됐다. 비누 하나에 5만원에 육박하는 해외 브랜드의 고체 비누도 인기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스웨덴 브랜드 '라부르켓'의 고체 비누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각각 61%, 40% 늘었다....
계절 따라 취향저격…향수의 모든 것 2021-06-10 17:33:59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같은 기간 판매량도 전년 동기보다 60% 급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를 추구하는 2030세대 사이에서 니치 향수의 인기가 크게 늘었다”며 “가방과 의류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명품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니치 향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박종관...
10년을 공들였다…신세계, '샤넬급 명품'에 도전장 2021-03-21 17:46:27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의 국내 판권을 갖고 있다. 지난해엔 6성급 호텔 스파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스위스 뷰티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했다. 세계 1위 색조화장품 제조업체인 이탈리아의 인터코스와 합작법인을 세우고 제조 노하우를 흡수하기도 했다. SI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의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리지아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2021-03-11 11:30:02
마리아 노벨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봄을 상징하는 옐로우 톤의 컬러풀한 디저트 메뉴로 구성하는 등 먹는 즐거움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레몬 크림으로 만든 베이스에 레몬 앙트르메(레몬과 화이트 초콜릿을 혼합해 만든 무스 케이크)를 얹어 상큼함을 더한 레몬 타르트, 파마산...
[호텔소식] ‘아름다운 계절’ 봄에 즐기는 특급호텔 다양한 봄 패키지의 유혹 2021-02-25 17:07:58
전통의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612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약국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전통적인 생산 절차, 최상의 원료, 기술력이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 중에 선택해 이용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