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T, 미국 LA·휴스턴서 'K푸드 미주페어'…"현지 유통망 확대" 2025-10-13 16:26:39
11∼12일 휴스턴에서 진행된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는 공사가 라면과 스낵, 음료 등의 시식 행사를 위한 홍보관을 운영했다. 공사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한 장면을 구현한 '케데헌 K푸드 한상차림'을 마련하고, 한국 쌀과자를 활용한 요리 교실, K푸드 퀴즈쇼 등을 진행했다. 아울...
"케데헌 라면 주세요"...K푸드 인기에 목표주가 '쑥' 2025-10-10 09:10:02
최근 농심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쏠쏠한 마케팅 효과로 글로벌 시장 실적도 개선될 것이라는 증권가 전망이 나왔다. NH투자증권은 10일 농심의 마케팅 전략이 적극적으로 바뀐데다, K푸드 열풍에 힘입어 라면 등에 대한 글로벌 시장...
NH투자, 농심 목표가 높여…"케데헌 효과 해외매출 확대 기대" 2025-10-10 08:51:44
NH투자, 농심 목표가 높여…"케데헌 효과 해외매출 확대 기대" (서울=연합뉴스) 배영경 기자 = NH투자증권[005940]은 10일 농심[004370]의 마케팅 전략이 기존보다 적극적으로 바뀌었고, 라면 등 대표 상품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소비 심리도 개선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올렸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관련...
연휴 이후 첫 거래일, 반도체주 벌써 랠리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0-10 08:24:01
농심: 해외 매출 확대 기대 (NH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54만원) - 농심에 대한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며 목표주가를 54만원으로 13% 상향 목표 주가는 12M Fwd 지배주주순이익에 PER 20배를 적용해 산정. 글로벌 식품 시 장에서 라면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한 밸류에이션 조정이 근거 - 동사는 케이팝 데몬...
농심, 매운맛으로 세계를 행복하게…라면·스낵 쌍두마차 2025-10-09 16:09:53
활용할 계획이다. 생산 인프라 확충도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5월 부산 녹산 수출전용공장의 착공식을 열고 본격 건설에 들어갔다. 약 1만1280㎡(약 3400평)의 부지에 연면적 약 4만8100㎡(약 1만4500평) 규모로 지어진다. 내년 하반기 완공 후 3개 라인이 우선 가동되면 연간 5억개의 라면 생산이 가능하다....
한국인 라면 소비 '세계 2위'…한해 79개 먹는다 2025-10-09 10:54:37
규모가 큰 나라 중에서는 인도와 인도네시아 등의 라면 소비가 빠르게 늘고 있다. 아직 시장 규모는 작지만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유럽 지역에서도 라면 소비가 늘고 있다. 농심 신라면과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등 한국 라면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월 우리나라의 라면 수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7%...
한국인의 라면 사랑…1인당 한해 79개 먹어 '세계 2위' 2025-10-09 06:15:01
지역에서도 라면 소비가 늘고 있다. 농심[004370] 신라면과 삼양식품[003230] 불닭볶음면 등 한국 라면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 1∼9월 우리나라의 라면 수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7% 늘어난 11억1천600만달러(약 1조6천억원)를 기록했다. 한 라면업체 관계자는 "K컬처의 영향력이 지속 확산하고 있어 한동안...
'LoL판 유로파' ASI, 월즈 우승자만 7명 모인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5-10-05 07:00:13
4번 시드로 월즈 무대에 선다. 원래대로라면 월즈에 진출한 4개 팀을 제외한 나머지 팀들은 그대로 2025 시즌이 마무리되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올해는 변수가 생겼다. 바로 'ASI(아시아 쇼다운 인비테이셔널)'라는 새로운 국제 대회가 신설된 것이다. ASI는 텐징 스포츠가 주관하는 대회다. LCK와 중국 리그 LPL...
식품기업들,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아누가'서 K푸드 알린다 2025-10-02 13:16:50
유럽 시장을 공략한다. 농심[004370]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하면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SHIN·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를 알릴 계획이다. 동원그룹은 대표...
잘 나가는 'K푸드'에 찬물 끼얹나…월마트 폭탄 선언에 '술렁' [안재광의 해외 리테일 쏙] 2025-10-02 12:30:01
컵라면 형태로 판매되고 있으며, 불닭까르보나라·떡볶이 등 다양한 파생 제품도 진열돼 있다. 농심 역시 신라면과 새우깡을 앞세워 월마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 스낵 박스로 묶은 과자류도 꾸준히 공급되고 있다. K푸드 열풍이 본격화하면서 월마트가 주요 판매 창구가 된 셈이다. 문제는 일부 라면과 스낵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