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든 국정연설 흥행은 성공…생중계 시청자 18% 껑충 2024-03-09 21:05:45
미 조사기관 닐슨은 바이든 대통령의 연설을 생방송으로 시청한 사람은 약 3천220만명으로, 지난해 2천730만명보다 18% 증가했다고 8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는 14개 주요 케이블과 방송사 수치를 집계한 것이다. 스트리밍 TV 플랫폼, 온라인 뉴스사이트, 소셜미디어를 통한 시청은 포함되지 않았다. 생방송 시청자의 약...
문자투표 3등이 최종 우승? "'미스트롯3' 결과 왜 이러나" 논란 2024-03-08 09:47:26
세우며 관심을 받았다. 최종회는 전국 19.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최고 20.6%를 기록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뛰어난 실력과 신선한 매력, 넘치는 끼, 스타성까지 겸비한 트로트 원석 72인이 불꽃 튀는 진검승부를 벌이며 트로트 세대교체를 이끌 스타가 탄생할지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마지막 무대에서 공정성...
박서진 "임영웅과 서로 응원하는 사이" 2024-03-07 09:34:35
박서진, 최경환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4.0%를 기록했다. 박서진은 오프닝 무대로 '울고 넘는 박달재'를 선보였고, 노래에 얽힌 일화를 소개하며 "박서진을 알리기 시작한 노래다. KBS 1TV '아침마당' 코너인 '도전! 꿈의 무대'에서 이 노래로 5연승을 해...
김동완, 서윤아와 결혼식까지…"스몰웨딩 원해" 2024-03-07 09:31:00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4%(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해 안방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신랑학교' 입학생으로 첫 수업에 나선 에녹은 전매특허인 '애교 눈웃음'을 발사하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즉석에서 댄스 무대까지 선보였다. "사기캐가 들어왔네!"라는 역대급 환호가 쏟아졌고...
차은우, 눈만 감아도 화보…'원더풀 월드' 미공개 컷 공개 2024-03-06 09:09:43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 조사(굿데이터코퍼레이션 기준) 1위에 등극하는 등 강력한 금토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기세 좋은 출발을 선보인 주요 비결 중 하나로 단연 차은우가 꼽힌다. 실제로 차은우는 평범한 짜장면조차 화제로 만들며 남다른 파급력을 자랑하고 있다. 극중 차은우가...
게임하러 왔다가 쇼핑까지…11번가 "11클로버 접속 1억회 돌파" 2024-03-05 09:34:03
11번가에 머무는 시간도 길어졌다. 통계분석 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같은 기간 11번가 모바일앱의 1인당 월평균 이용 시간은 직전 연도에 비해 75% 이상 증가했다. 11번가 곽원태 최고전략책임(CSO)은 "11클로버 참여를 계기로 11번가 쇼핑 서비스를 새로 접하고 실제 이용해보는 과정이 쌓이면서 탄탄한 고객...
"OTT, 사용자 맞춤형 광고로 미디어 산업 성장 이끌 것" 2024-02-29 15:12:54
이현정 제일기획[030000] 팀장, 황성연 닐슨미디어코리아 리더가 참여해 광고형 콘텐츠 이용이 확대되는 미디어 환경 변화와 업계의 대응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토론자들은 광고가 OTT 등 다양한 디지털 매체로 확장되는 것이 시장의 흐름이라고 설명하며 미디어와 콘텐츠의 재원으로서 광고가 지니는 가치...
쿠팡서 빠졌지만…햇반 작년 8503억어치 팔려 '최대 매출' 2024-02-26 17:56:31
지난해에도 국내 1위 시장점유율을 지켰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즉석밥 시장에서 햇반의 점유율은 68%로 전년보다 1.8%포인트 상승했다. 이는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수치란 설명이다. 대표 제품인 '햇반 백미'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66.4%로 전년보다 3.4%포인트 뛰었다....
햇반, 쿠팡 없이도 최대 매출…지난해 국내외서 8500억원 2024-02-26 17:51:09
닐슨코리아 기준)로 전년보다 1.8%포인트 상승했다.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은 수준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햇반의 실적이 좋아진 것은 제품 다각화에 나선 덕분이다. 지난해 햇반 곤약밥과 솥반 등 웰니스 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었다. CJ제일제당이 쿠팡을 유통망에서 배제한 이후 유통 경로를 다각화한...
CJ제일제당 '햇반' 작년 매출 8천503억원 역대 최대 2024-02-26 09:26:32
닐슨코리아 기준)로 전년보다 1.8%포인트(p) 상승했으며 최근 3년 사이 가장 높다. 대표 제품인 '햇반 백미' 역시 시장 점유율 66.4%로 전년보다 3.4%p 올라갔다. 지난해 햇반 곤약밥과 솥반을 앞세운 웰니스 카테고리는 전년보다 2배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성장세를 이어 가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쿠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