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10년간 7천300만개 판매 2025-06-30 18:21:43
= 동국제약[086450]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대표제품 '마데카 크림'이 출시 10주년을 맞았다고 30일 밝혔다. 2015년 센텔리안24과 함께 선보인 마데카 크림은 핵심 성분인 'TECA'(테카·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다양한 병풀 유래 액티브 성분을 함유해 피부 탄력, 진정, 보습 효과를...
화장품도 의학…K-더마코스메틱, 110조 시장에 도전장 2025-06-30 15:51:01
기존 코스메틱 제품들과는 어떻게 다른 겁니까. <기자> 더마코스메틱은 피부과학(Dermatology)과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로 의약품 수준의 성분 혹은 기술을 접목한 화장품을 뜻하는 말입니다. 미국, 유럽에서는 보통 '약국 화장품'를 의미하는데, 피부질환을 개선하는 효과를 일반 화장품보다 높여 치료...
제약사가 이끄는 K-뷰티 더마코스메틱 시장 2025-06-30 14:21:58
예상됨 -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캐나다 코스트코 매장에 공식적으로 입점했으며, 제약바이오 기업 중에서는 처음으로 북미 지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입함 - 파마리서치는 연어 성분을 사용한 피부과 시술을 화장품에 접목하였으며, 주름 개선이나 미백 같은 미용적 기능을 넘어 손상 피부를 회복시켜주거나...
더위 날리는 육아템 연합전 ‘마마프로젝트’, 1일 네이버 라이브 공개 2025-06-30 09:00:00
브랜드 ‘해태제과’, 아모레퍼시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프리미엄 국민 물티슈 ‘베베숲’, 물놀이 전문 브랜드 ‘Mulnory’, 유아 젖병 브랜드 ‘오유위시’ 등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이 출연해 더위 날리는 여름철 필수 육아템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알림 받기 이벤트’,...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2025-06-26 11:47:27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 발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더마(피부과학) 브랜드 에스트라가 24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호텔에서 '민감성 피부 코스메틱 연구회'를 발족했다고 26일 밝혔다. 연구회는 병의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됐으며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WJ코스메틱, 비건 인증 '센텔레스트 7종' 리뉴얼 출시 2025-06-23 13:44:13
WJ코스메틱은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센텔레스트(Centelrest) 라인 7종'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WJ코스메틱은 WJ원진성형외과의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센텔레스트 라인은 병풀수를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사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인...
한국비엔씨, 홈 뷰티 디바이스 ‘아이스트 루체니아’ 론칭 행사 성황리에 개최 2025-06-17 11:13:47
한국비엔씨 코스메틱 브랜드 총괄 류남주 부사장은 “오늘 방문한 미국, 중국, 중동 등 바이어들의 호평으로 글로벌 시장 조기 안착에 더욱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루체니아는 이번 론칭과 함께 고주파(RF), LD, MC, EP, LED 등 6가지 기술을 통합한 두피까지 가능한 멀티케어 디바이스 ‘듀얼샤인’과...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2025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국무총리표창 수상 2025-06-12 11:01:36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시키는 스킨솔루션을 제시해왔다. 제품 생산과 원료 개발을 전담하는 ‘온톨로진바이오’, 인체 안전성과 효능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한국바이오임상연구센터(KBRC)’, 세포 리프로그래밍 기술 기반의 엑소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위조 제품 유통…피부 악영향 주의" 2025-06-05 09:46:02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주요 제품인 ▲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 더 마데카 크림 ▲ 멜라캡처 앰플 프로 등 위조품이 유통되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5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해당 위조 제품이 정품과 유사한 외관을 갖고 있어 소비자들이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며 정확한...
K뷰티, 美 영토 확장…타깃, 한국 상품 늘린다 2025-06-03 18:52:13
연매출을 웃돈다. 로레알그룹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타깃에서 올리는 매출만 연간 1억5000만달러(약 2000억원) 이상이다. 타깃은 종합 쇼핑몰이라는 이점도 있다. 언락드브랜드 관계자는 “세포라 등 뷰티 전문 채널은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라는 느낌이 강하지만 타깃은 식품, 생활용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