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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K뷰티 트렌드' 서유현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올리브영 브랜드전략유닛장 등이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라미란,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2019년 포브스코리아 2030 파워리더로 선정된 헤어 디자이너다. 아시아인 최초로 로레알프로페셔널 파리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선정돼 국내를 넘어 세계를 배경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니는 2020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KS-PBI 콘텐츠 뷰티부문 1위, 2017년 포브스 선정 아시아의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예술부문)에...
조폐공사, 새해 기념 화폐 요판화 ‘말의 해‘ 출시 2025-12-01 10:21:38
조폐공사 디자이너가 처음으로 창작한 오리지널 디자인 요판화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붉은 말이 2026년을 향해 질주하는 모습을 섬세한 선으로 표현해 새해의 기상과 에너지를 담았다. ‘말의 해’ 화폐 요판화는 조폐공사가 보유한 정교한 화폐 제작 기술이 집약돼 있다. 선과 점을 촘촘히 조합해 형태를 구축하는...
한국선 이정재·유럽에선 브래드 피트에 속았다…"1억 넘게 갈취" 2025-12-01 08:59:50
여성의 사연을 알게 됐다. 프랑스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안 드뇌샤텔(53)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칭범이 접근했고, 그와 가까워지면서 남편과 이혼까지 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전처인 안젤리나 졸리와의 이혼 소송으로 계좌가 동결된 상태라서 관세 비용으로 9000유로(약 1500만원)를 대신 지불해 달라"고...
재미, 의미, 감각 아우른 '대전디자인핫스팟' 15 2025-11-28 18:16:45
실용적 가치를 주제로 시민과 디자이너가 함께 찾아낸 감각적 공간, ‘대전디자인핫스팟’을 찾아서! 대전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문화 확산 프로젝트 ‘대전디자인핫스팟’은 대전 곳곳의 공간과 그 공간을 이루는 사람들에 관한 디자인 가치를 발굴하고 소개하는 시민 참여형 사업이다. 시민과 방문객이 도시에...
'어쩌면 해피엔딩'을 빛낸 10년의 의리 2025-11-28 17:23:36
그는 "음악감독과 의상 디자이너를 제외하고 연출, 안무, 영상·조명·의상·소품 디자이너 등이 모두 바뀌었다"며 "대부분 지난 공연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대본에 입각해 무대를 새로 꾸몄다"고 강조했다. 라이브 오케스트라의 배치도 달라졌다. 기존에는 무대 위편 한가운데 피아노가 놓여있었는데 올해부터는 1층...
에이블리 "10월 브랜드 카테고리 거래액 65%↑" 2025-11-28 14:04:21
큰 폭으로 증가했으며, 디자이너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와 ‘어나더아카이브’는 각각 128%, 105% 성장했다. 이외에도 ‘프라임에이트’(69%), ‘무센트’(38%) 등 다양한 입점 브랜드가 거래액 상승세를 보였다. 에이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입점 마켓 및 브랜드가 이번 성수기뿐 아니라 앞으로도 정체기 없는 성장을...
인카금융-더헤븐리조트, '인카금융더헤븐 마스터즈 2026' 공동 개최 2025-11-27 18:29:24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 데이비드 데일이 설계한 '시 서라운드(Sea Surround)' 코스로, 전체 27홀 대부분에서 서해 풍광을 조망할 수 있다. 뛰어난 코스관리로도 유명하다. 4월 중국 선전에서 열린 ‘제4회 아시아퍼시픽 100대 골프코스 시상식’에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8500여 개...
제너럴아이디어 "디자이너 브랜드 1호 상장사 될 것" 2025-11-27 17:57:13
성장한 최범석 포이닉스 대표(사진). 2009년 한국 디자이너 최초로 세계 4대 패션쇼인 ‘뉴욕 패션위크’에 진출해 한국인 중 가장 많은 17회 초청받았다. 미국 뉴욕에 완전히 정착한 뒤 2018년 돌연 귀국해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를 선보였다. 고가의 마니아용 의류 대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옷...
"시간당 15억원어치 팔렸다"…'무신사 블프' 신기록 2025-11-27 09:45:26
판매액은 전년 대비 60% 증가한 100억원을 돌파했다. 무신사는 2026년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새롭게 도입한 무신사 풀필먼트 서비스(MFS)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물류 부담을 덜고 세일·쿠폰 시스템으로 매출을 극대화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