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핸섬가이즈' 이성민 "정우성·강동원이 '핸섬'인데…제목이 딜레마" 2024-05-27 11:22:35
'핸섬가이즈' 제목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2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이성민은 "제목 '핸섬가이즈'가 제겐 딜레마였다"고 털어놨다. 영화 '서울의 봄',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핸섬가이즈' 감독 "이성민·이희준·박지환, 캐스팅…가문의 영광" 2024-05-27 11:13:25
캐스팅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2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남 감독은 "서로 다른 장르가 결합했다는 게 요즘 영화 트렌드에서 많이 나오는 형태인 것 같다. 우리 영화는 꽃미남 배우 이희준의 멜로, 미녀 배우 공승연의 호러퀸 모습, 연기...
'광고퀸' 이효리, 이번엔 소주…소문난 애주가 효과 톡톡 2024-05-27 10:50:39
풀무원 지구식단, 롯데쇼핑 이커머스(전자상거래) 롯데온, 리복, 롯데렌터카, 뉴트리원(비비랩), 달바, 휴롬, 정샘물 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효리의 건강한 이미지와 진정성이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는 데 주목하고 있다. 인지도 확대 측면에서도 '이효리 효과'를 보고 있다는 설명....
롯데온, 부천산업진흥원과 '상생 뷰티 페스타'…뷰티제품 소개 2024-05-26 19:57:36
'아우라아듀라 브러시'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70여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우수 중소상공인 1만개 업체를 발굴해 롯데온 입점을 도왔다. 또, 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기획전 노출, 콘텐츠 제작 등 지원 정책을 펼쳐왔다. ...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시작된 한류는 여기에 불을 붙였지요. 드라마가 중국에서 흥행하며 한국 화장품에 대한 인기도 급성장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은 2015년 나란히 매출 5조원을 넘기며 역대급 실적을 썼습니다. 그러나 2016년 사드의 한국 배치 결정으로 중국의 ‘한한령’이 시작되며 상황은...
[이번주뭘살까] 여름 패션 할인…여행상품 할인 쿠폰도 '풍성' 2024-05-25 07:00:02
수 있는 쿠폰(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 롯데온 = 여름 패션 상품을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 패션 브랜드 시야쥬와 시티브리즈, 쉬즈미스, 리스트 등이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유아와 아동 패션은 물론 육아용품과 완구도 선보인다. 베베드피노와 노스페이스키즈, 스토케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매카시 "한·미는 탄탄한 유대관계…계속 성장해야" 2024-05-23 19:10:16
온 안보동맹처럼 정치적 영향과 무관하게 지속되고, 더 강화돼야 한다”고 했다. 비공개로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 매카시 전 의장과 국내 기업인들은 양국 간 경제협력 강화 방안, 한국 기업의 미국 투자, 대미 수출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간담회에는 이동호 SK하이닉스 부사장, 김일범 현대차그룹 부사장,...
따라할 순 있어도 흉내낼 순 없다…에르메스 장인정신 2024-05-23 18:39:00
지켜온 전통 공예 기술을 배우고, 탐구하고, 연마하고, 창조하는 그들이 이 전시의 주인공이다. 11명의 ‘살아 있는 장인들’이 프랑스 전역과 스위스에서 각자 공방의 기구와 기물을 가져와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는 연극 같은 라이브 퍼포먼스가 전시장 안에서 펼쳐진다. 2021년 10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돼 토리노,...
비아이매트릭스, 롯데캐피탈에 'AI 데이터 분석 솔루션' 공급 2024-05-22 17:08:24
롯데캐피탈 대화형 데이터 분석 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비아이매트릭스는 롯데캐피탈에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분석 솔루션 'G-MATRIX'를 공급하게 됐다. 비아이매트릭스는 롯데캐피탈의 사전 테스트에서 탁월한 데이터 응답 정확도를 기록하면서 공급계약...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등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려는 롯데홈쇼핑의 ‘탈TV 전략’에도 도움이 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했다. 롯데온이 보유한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로 이날 방송에는 총 50만 여명의 시청자가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