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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오이스터’ 프로모션 선봬 2022-01-04 16:10:07
굴에 치즈 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의 굴 록펠러, 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굴 찜,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국물의 굴 짬뽕, 바삭한 굴 전, 굴 파전, 굴 팔보채, 굴 밥, 굴 무침 등 겨울철 별미인 굴의 다양한 식감과 맛을 끌어올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시원칼칼" 해장라면으로 인기…출시 4주만에 500만개 팔려 2021-12-23 11:06:30
가장 뜨거운 반응"이라고 전했다. 사천백짬뽕은 인플루언서들이 꼽는 올 겨울 최고의 해장라면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시원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건면의 조화가 인기비결로 꼽힌다. 건면 특유의 깔끔한 맛과 쫄깃한 면발이 중화풍 백짬뽕의 매력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농심 사천백짬뽕은 건...
"해장으로 최고"…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 팔린 라면 2021-12-23 10:39:51
뜨거운 반응”이라고 말했다. 농심 사천백짬뽕은 겨울 해산물인 굴과 함께 바지락, 미더덕 등을 넣은 해물육수에 청양고추와 후추로 칼칼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시원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건면의 조화가 인기비결로 꼽힌다. 또한 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을 기용한 유머러스한 광고도 화제를 낳은 것으로 보인다....
‘갓파더’ 국민 부자, 예측 불가 ‘여행+승부’서 반전 연발…긴장 가득 전개 `호기심 증폭` 2021-12-16 08:50:06
고급 스포츠카를 타고 떠난 대전 투어에서 `핵 매운 짬뽕 챌린지`에 나섰다. 특히 땀을 뻘뻘 흘리며 도전을 중단한 문세윤과 달리 주현이 평온한 표정으로 `완뽕`에 성공한 순간은 `갓파더` 11회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아울러 주현과 문세윤은 와인 페스티벌을 체험했다. 전통 시장에서 닭꼬치, 꼬마김밥, 낙지젓갈,...
'본토맛 한식' 좋아하는 日청년들…불닭볶음면 등 매운제품 수출↑ 2021-12-12 08:00:03
순한 맛으로 바꿔 수출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MZ세대는 외려 '한국 본고장의 맛'을 선호한다며 "음식을 좋아할지 말지는 본인들이 결정하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런 트렌드에 힘입어 불닭볶음면, 짬뽕, 비빔면 등 매운 면류 제품이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올해 10월 말 기준 한국의 대(對)일본 면류...
이정재도 반한 '2200원' 라면…한 달 동안 300만봉 팔렸다 2021-11-29 21:00:08
진짬뽕(이상 1700원)보다도 약 30% 비싸다. 다만 하림은 출시 초반 판매 추이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분위기다. 고가라 진입장벽이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한 판매 수치로 볼 수 있단 얘기다. 하림 관계자는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봉을 돌파했다. 1초에 한 봉지 이상 판매된 셈"이라면서 "초도...
이마트 고객 절반이 샀다…피코크 매출 10배 2021-11-08 17:21:20
발굴에 주력했다. 맛집 요리를 집에서 먹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피코크 바이어들이 발로 뛰며 “그런 거 안 한다”는 맛집들을 설득했다. 출시 1년간 24만 개가 팔린 히트작 ‘피코크 초마짬뽕’, 2018년 맛집 요리를 밀키트로 구현한 서브브랜드 ‘고수의 맛집’ 등이 이런 과정을 통해 탄생했다. 코로나19는...
"라면에 게임 섞었더니 매출이 쑥"…오뚜기, 펀슈머 마케팅 2021-10-29 15:51:51
진짬뽕의 진한 맛이 섞인 짬뽕라면이다. 매운맛을 측정하는 기준인 스코빌지수는 열라면(5013SHU)과 비슷한 5000SHU 수준이다. 각종 야채와 고추기름을 고온에서 볶아낸 진짬뽕의 별첨 유성스프를 액체스프에 넣어 하나의 스프로 구성해 특유의 불맛을 살렸다. 이외에도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맛을 결합한 '열려라...
하림 2200원 라면…비싼데 먹을까 2021-10-14 17:26:07
오뚜기 진짬뽕(1700원)보다도 비싸다. 농심은 2011년 신라면 블랙을 처음 선보이면서 가격을 1600원에 책정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서민 식품’으로 꼽히는 라면은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 고가 마케팅이 되레 역효과를 낼 수도 있다”고 말했다. 박종관 기자 pjk@hankyung.com
오뚜기, 이색 라면으로 MZ세대 입맛 '저격' 2021-10-11 15:11:42
맛 잡은 ‘순두부 열라면’오뚜기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라면에 색다른 재료를 접목하거나 기존 제품을 조합하는 등 실험적인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에는 일반적인 라면의 개념을 뒤집은 ‘쇠고기미역국 라면’을 선보였다. 비건 트렌드를 겨냥한 채식 라면 ‘채황’, 시원하고 칼칼한 ‘북엇국라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