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휘발유차 어떻게 몰았나 싶어요"…500만원 비싼데도 대만족 2024-02-28 11:20:12
때문이다. 그러나 하이브리드는 엔진과 배터리를 모두 탑재해 동일 차종 내연기관 모델보다 가격이 확실히 비싸다. 실제 내연기관차 대비 연비를 따졌을 경우 하이브리드차가 어느정도 경제성을 확보할 수 있을지 따져볼 필요가 있단 얘기다. 기아 카니발의 경우(7인승 기준) 1.6 하이브리드와 3.5 가솔린 모델 시그니처 트...
더 팰리스 73, 국내 기업 총수부터 배우 등 문의 꾸준 2024-02-27 15:45:30
1층에 1세대가 대형의 실사용 면적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운데, 단 2세대만이 구성되는 펜트하우스는 천정고가 6.3m에 육박하고 리차드 마이어의 시그니처인 나선형 계단의 복층 구조를 갖춰 전체 세대 중에서도 최고 작품으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입주민이라면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어메니티와 리테일은...
AI로 '화질 혁신'…LG TV 신제품 내달 출격 2024-02-26 19:17:22
큰 화면을 원하는 사람(QNED TV)을 모두 잡는 ‘듀얼 트랙 전략’으로 프리미엄 TV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올해 올레드 TV 브랜드 산하에 세계 첫 무선 투명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TV’와 밝고 선명한 화질이 특징인 ‘LG 올레드 에보’, 일반형 올레드 TV(B4) 등을 추가한다. 무선 올레드...
모두투어, 인플루언서·여행 전문가와 함께 해외 '컨셉투어' 떠나볼까 2024-02-26 15:50:26
모두시그니처’는 그 가운데 모두투어가 가장 공을 들이는 상품이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투어의 패키지 여행 브랜드다. ‘노팁·노옵션’은 물론 쇼핑 최소화, 4~5성급 호텔·리조트 숙박, 행사 인원 제한, 식사 업그레이드, 여행자 보험 3억원, 시그니처 상품 단독 행사 등의 조건을 내세웠다. 모두투어는...
세탁·건조 하나로…막오른 삼성·LG '일체형 세탁건조기 경쟁'(종합) 2024-02-23 11:52:54
공간과 에너지, 시간을 모두 줄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세탁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LG전자는 전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수행하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를 출시했다. 시작 버튼 하나로 세탁 후 세탁물을 꺼내지 않고 건조까지 마치는 국내 최초 히트펌프 방식 올인원 세탁건조기다....
'꿈의 가전' 삼성 세탁건조기 출시…LG보다 290만원 저렴 2024-02-23 11:00:03
AI 콤보는 설치 공간과 에너지, 시간을 모두 줄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세탁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삼성 가전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미니멀한 메탈 소재의 다크 실버 스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399만...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 2024-02-23 11:00:02
에너지, 시간을 모두 줄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세탁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삼성 가전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LG전자도 전날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수행하는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일반형 제품인 LG...
전설의 음악가들이 명작 쏟아낸 곳, 런던 2024-02-22 18:35:42
해도 이 홀의 시그니처는 반원형 무대 위쪽에 있는 ‘음악의 영혼’ 천장화다. 화가 제럴드 모이라가 디자인한 이 천장화 중앙에는 ‘음악의 영혼’을 의미하는 무성(無性)의 존재가 황금빛으로 장식돼 있다. 그 양옆에 있는 연주자와 작곡가에겐 에로스의 연인 프시케가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불필요한 울림은 용납되지...
'파묘' 사전 예매 23만 돌파…올해 최고 기록 2024-02-21 09:57:18
진행될 예정이다. ‘무비퀘스트’는 영화 관람이 모두 종료된 후, 이어지는 별도 제작 영상 안내에 따라 관객들이 카카오 챗봇을 활용하여 '파묘'의 스토리와 관련된 퀘스트를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퀘스트를 완료한 관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한 굿즈까지 증정해 영화 관람에 묘미를 더한다. 주차 별 특별 ...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홈플러스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지난해 매출은 2019년보다 200%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히트제품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은 봉지로 환산하면 총 1100만봉 이상 판매됐다. 업태별 PB 매출 증가율은 편의점이 19.3%로 가장 높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