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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용산에 1000평 '메가스토어' 연다 2025-12-02 10:05:21
무신사 영, 무신사 워크&포멀, 무신사 포 우먼, 무신사 플레이어, 스니커즈 존 등을 한 공간에서 소개한다. 매장에 마련된 팝업존에서는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는 '헬로 용산, 헬로 플레이어' 팝업을 연다. 야구·축구·스키 등 인기 스포츠의 팀별 공식 유니폼을...
쿠팡 입점했다 '허덕'..."中企 매출 21% 떼가" 2025-12-02 07:03:22
비율이 18.8%였다. 쿠팡이 1.8%포인트나 높다는 것이다. 다만 무신사를 주거래 쇼핑몰로 거래하는 중소기업은 23.2%로 더 높았다. 쿠팡과 거래하는 중소기업들이 가장 부담스럽다고 꼽은 비용 항목은 판매수수료(50.0%), 물류비(29.0%), 광고비(19.8%) 순이다. 쿠팡은 정산 대금을 받기까지 걸리는 기간도 다른 쇼핑몰보다 ...
"쿠팡, 거래 中企서 떼가는 비용 과다…매출액의 21% 달해" 2025-12-02 06:31:02
비중은 무신사를 주거래 쇼핑몰로 거래하는 중소기업(23.2%) 다음으로 높은 수준이기도 했다. 그만큼 중소기업이 쿠팡에서 벌어서 떼주는 비용이 많다는 뜻이다. 쿠팡과 거래하는 중소기업들이 가장 부담이 된다고 꼽은 비용 항목은 판매수수료(50.0%), 물류비(29.0%), 광고비(19.8%) 순이다. 또 쿠팡에서 물건을 팔거나...
'기업가치 10조' 무신사, IPO 주관사 선정 2025-12-01 18:30:59
참여한다. 국내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과 KB증권은 추가 조율이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무신사는 8월 국내외 주요 증권사에 입찰제안요청서(RFP)를 발송하고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무신사가 시장에서 기대하는 기업가치는 약 10조원이다. 공모 규모는 1조원 안팎에 달할 전망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매출 60% 쑥…유통가 '차이나 특수' 2025-12-01 17:28:47
다이소뿐만이 아니다. K패션 의류가 몰려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의 지난달 중국인 결제액도 두 달 전보다 62% 증가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 관계자는 “전체 매출에서 중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50%에서 최근 70%까지 상승했다”며 “중국인이 자주 사용하는 지도 앱 ‘고덕 지도’에서도 매장 리뷰가 세 배 이...
무신사, 씨티·한투·KB·JP모간 IPO 주관사단 선정 2025-12-01 15:07:43
무신사는 일부 증권사에 주관사 선정 결과를 통보했다. 씨티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JP모간이 주관사단에 포함한 것으로 전해졌다. 외국계 증권사 중에선 씨티증권이 대표주관사를, JP모간이 공동주관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과 KB증권 가운데 어느 곳이 대표주관사를 맡을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무신사는...
DL그룹 글래드호텔, 전략적 입지·K-컬처 수요로 매출·가치 상승 달성 2025-12-01 10:00:11
위치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등 핫플레이스 성지 순례와 샤오홍슈 등 Z세대 플랫폼 인증으로 2030 ‘싼커(중국인 개별관람객)’ 여성 관광객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주요 교통 허브와 K-컬처 거점을 동시에 아우르는 복합 입지 조건을 기반으로 트렌드 변곡점을 정조준한 시장 독해력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무신사, 열흘간 인기상품 30만개 대폭 할인…최대 80% 2025-12-01 09:17:07
= 무신사는 연말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브랜드 2천100여개의 상품 30만개를 최대 80% 할인하는 '2025 결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축적한 고객 구매 데이터와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라고 무신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2025...
K패션 '3년 침체' 탈출 신호…내수·수출 동시 회복 2025-11-30 18:15:39
추진 중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올해 1~3분기 누적 패션 수출액은 133억원으로 작년 연간 실적(42억원)의 3배로 증가했다. 무신사는 12월 중국 상하이에 오프라인 매장을 여는 한편 내년을 해외 공략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다. K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도 속도를 내고 있다. ‘마뗑킴’을 운영하는 하고하우스는 5년 내...
규제·내수 안주·상장의존…'3대 한국병'이 K벤처 성장 발목 잡아 2025-11-30 18:10:28
한국 시장에서 벌어들인다. 토스, 컬리, 무신사 등 대기업을 꿈꾸는 유니콘기업도 대부분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성장했다. 벤처업계 관계자는 “벤처에서 시작한 기업들이 성장에 한계가 있는 내수 시장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며 “국내 소비자에게 의존하는 사업모델이 많다 보니 한때 국민 SNS로 통한 싸이월드처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