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런 온’ 강태오, 캐릭터 위해 드로잉 수업까지...미대 훈남 변신 2020-12-18 18:50:00
극에 청량함을 불어넣음은 물론 화통에 보온병을 넣고 다니는 엉뚱한 면모로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그림을 전시하는 카페에 그림이 사라진 것을 보고 순식간에 실망한 표정을 드리우다가도 그림을 맘에 들어 하는 손님에게 선물했다는 말에 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으로 유연한 감정 변...
‘런 온’ 강태오, 미대생 캐릭터 위해 드로잉 수업까지 ‘준비 만발’ 2020-12-18 12:20:03
극에 청량함을 불어넣음은 물론 화통에 보온병을 넣고 다니는 엉뚱한 면모로 귀여운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자신의 그림을 전시하는 카페에 그림이 사라진 것을 보고 순식간에 실망한 표정을 드리우다가도 그림을 맘에 들어 하는 손님에게 선물했다는 말에 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으로 유연한 감정 변...
교문앞 응원전 사라지고…방역복 입고 입장까지 2020-12-03 17:52:01
날씨에 대비해 보온병, 무릎담요 등 방한용품을 챙겨 시험장으로 향했다. 일부 학부모는 정문 담장 너머로 자녀가 시험장에 들어가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봤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정문부터 수험생 입장 절차는 까다로웠다. ‘마스크 확인→손소독→1차(비접촉식)·2차(열화상 카메라) 발열검사’ 순으로 이뤄졌다. 교문 앞...
'첫 코로나 수능'에 수험장 교문 앞에서 펼쳐진 풍경들 2020-12-03 09:31:11
날씨에 대비해 보온병, 무릎담요 등 방한용품을 챙겨 들어갔다. “떨지말고 시험 잘 봐”, “우리 아들 그동안 고생 많았어” 학부모들은 포옹을 하고 등을 두들기며 시험을 앞둔 자녀를 격려했다. 일부 학부모들은 정문 담장 너머로 자녀가 시험장에 들어가는 모습을 끝까지 지켜봤다. 두 손을 모아 기도를 하는 학부모도...
"춥지 말고 기운 내"…수능 D-3, 수험생에 마음 전하려면 2020-11-30 14:13:31
브랜드의 보온병과 텀블러를 선보인다. 핫팩은 13종 준비했고 손난로와 보조배터리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2종 준비했다. 쿠팡 역시 '수능 한파'에 대비해 보온도시락, 보온병, 손난로, 담요 등 170만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직접 만나 선물을 전달하기가...
사상 첫 '12월 수능'…수험생들 앞다퉈 사는 제품 봤더니 2020-11-27 07:21:12
크기부터 140g 대형 크기까지 세분해서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보온병과 텀블러 40여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핫팩과 손난로 보조 배터리 등을 할인하고, 쿠팡은 수능 당일까지 '수능 기획전'을 열고 보온도시락과 죽통, 보온병 등 시험일 식사에 필요한 물건들과 손난로, 담요 등 '수능 한파'에 대비한...
'첫 12월 수능' 방한·보온용품 마케팅 후끈…수험생 방역용품도 2020-11-25 09:43:14
점을 고려해 보온병이나 손난로, 핫팩 등 보온·방한용품에 마케팅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마켓컬리는 수능 준비물과 응원 선물 등 2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수능 기획전'을 수능 전날인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보온병과 텀블러는 330∼700㎖ 크기로 다양하게 내놨고 핫팩 역시 25g...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브랜드 가운데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했고, 거위털 점퍼를 비롯한 16개 상품은 광군제 시작 30분 만에 완판됐다. 생활용품 업체 락앤락은 4천926만위안(약 81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13.9% 증가한 수치로, 텀블러와 보온병 상품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락앤락, 中 광군제서 매출 81억 달성...전년비 14%↑ 2020-11-12 15:32:47
상승했다. 품목별 매출로는 텀블러·보온병 카테고리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 커피를 즐기는 젊은 소비층을 위한 `메트로 에너제틱 원터치 텀블러`, 차(茶) 문화를 반영한 `인조이 티 텀블러`, `플래닛 원터치 텀블러` 등을 선보여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락앤락 관계자는 "광군제 기간 내 티몰 기함점에서 진행된...
김정숙 여사 "시각장애인들 꿈, 장애물에 가로막히지 않도록 노력" 2020-11-03 13:41:53
점자 퀴즈 등에 참여했다. 전교생에게는 보온병과 함께 점자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전달했다. 청와대는 "카드에는 서울맹학교 졸업생이 학교 담장벽화에 남긴 ‘세상 사람들이 눈으로 길을 볼 때 난 마음으로 세계를 본다’는 말에 이어 “꿈이 닿지 못하는 곳은 없습니다.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말이 점자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