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상반기 CD 판매량 '톱 10' 절반이 K팝…음원은 로제 '아파트' 강세 2025-07-17 16:04:03
: UNLEASH)', 4위는 에이티즈 '골든 아워 : 파트3(GOLDEN HOUR : Part.3)'로 각각 14만5000장, 11만6000장을 기록했다. 7위는 7만9000장을 달성한 세븐틴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 9위는 7만3000장의 르세라핌 '핫(HOT)'이 차지했다. 실물 음반에 디지털 앨범 다운로드를 더해...
아워홈몰, '오늘도착·내일도착' 서비스…"배송 경쟁력 강화" 2025-07-16 08:27:23
66% 증가했고 신규 가입자 수는 230% 늘었다. 당일·익일 배송 서비스는 오는 17일 주문 건부터 적용된다. 또 배송일을 주 7일로 확대해 주말과 공휴일에도 상품을 배송한다. 아워홈은 냉동·냉장 간편식과 육가공류, 일부 김치류 등 아워홈이 직접 제조한 제품부터 당일·익일 배송을 하고 적용 제품군을 확대할 계획이다....
폴드7·플립7 사전예약 개시…혜택 가장 좋은 곳은? 2025-07-15 10:26:38
쿠폰 77만개(선착순)를 제공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누리는 '해피아워' 혜택은 ▲백미당 아이스크림 라떼와 아포가토 50% 할인(13~16시) ▲쉐이크쉑 바닐라쉐이크 1,000원 특가(14~17시) ▲뚜레쥬르 1만원 구매 시 3,000원 할인(20~24시) 등 브랜드별 월 7회 제공된다. 이밖에도 '더블찬스' 이벤트로...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신규 가입자 230% '쑥' 2025-07-10 10:01:27
아워홈 포기김치(10kg)’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온더고는 전년 동기 대비 618% 매출이 증가했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을 HMR 제품화한 것으로, 출시 이후 1차 생산분이 2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아워홈몰은 고객 구매 경험 강화를 위해 고객의 연령, 구매...
에이티즈, 멤버 전원 7년 재계약…KQ엔터 상장 힘 싣는다 [공식] 2025-07-10 09:39:36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로는 두 번째 '빌보드 200' 1위를 달성했다. 올해 6월 발매한 미니 12집 '골든 아워 : 파트 3(GOLDEN HOUR : Part.3)'의 타이틀곡 '레몬 드롭(Lemon Drop)'은 미국 빌보드의 메인 송차트인 '핫 100'에 69위로 진입했다. 팀...
쓱닷컴, 호캉스족 겨냥 '웨스틴 조선 서울' 라이브 방송 2025-07-10 08:24:12
조식·데이타임·해피아워 등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권, 엑스트라 베드까지 포함한 구성으로 최종 혜택가 기준 45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식음 바우처를 룸 또는 라운지 패키지 고객에게는 3만원권, 스위트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권을 제공한다. 이현진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MD(상품기획자)는 "프리미엄...
'하늘의 응급실' 경기 닥터헬기, 6년간 1804명 살려 2025-07-09 17:26:07
수 있다. 닥터헬기는 대동맥 파열 등 골든아워 확보가 생명과 직결되는 중증외상환자 이송에 집중적으로 운용한다. 외상 외과 전문의가 탑승하고, 심전도 모니터 등 응급의료 장비를 갖춰 하늘의 응급실로 불린다. 지난해 항공 이송 환자 중에서는 교통사고가 51%로 가장 많았고, 추락사고 및 미끄러짐이 28%, 부딪힘이...
“야구장 갈 맛 나네”...한화 팬들 난리난 이유 2025-07-06 14:35:28
‘아워홈런’을 진행해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워홈 ‘바삭 카츠너겟’과 ‘바삭 두부텐더’ 등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시식 부스를 운영하고, 공 던지기 게임과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키링·타투 스티커·부채 등 굿즈를 증정했다. 평...
라부부 열풍의 끝은 어디일까?…리셀, 욕망과 희소성의 역사 2025-07-05 13:21:15
시기 한국에서도 크림, 솔드아웃, 아워드 같은 전문 리셀 플랫폼이 잇따라 등장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는 ‘식물 리셀’이 유행했다. 몬스테라 알보 등 희귀 식물이 고가에 거래되며 ‘식테크’(식물+재테크)라는 신조어가 탄생했다. 인터넷 카페와 SNS를 중심으로 식물의 희귀성을 매개로 한...
서울 AI 허브, 韓스타트업 글로벌 시장 물꼬 튼다…밀라 AI 연구소 공동연구 협력 2025-07-04 09:34:48
△피아스페이스 △브이다임 △블라스트 △프레쉬아워 등 총 7개 기업이 선정됐다. 현지에 파견된 기업들은 밀라의 전문 연구자와 일대일로 매칭돼 기술 고도화 프로젝트를 수행 중이다. AI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 제조업 로봇 제어, 멀티모달 행동 분석, 세일즈 대화 분석, AI 영상 콘텐츠 제작, 의료영상 기반 암 진단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