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H1월2주차 화장품 신상] 마스크팩 경쟁 2막? 겨울 피부 위한 영양 한스푼 2016-01-16 09:20:52
제품부터 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고보습 및 영양 등 피부 타입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5종과 함께 랜덤으로 2종이 추가로 구성돼 일주일간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돼 이다. [스킨케어 ②] 내 피부에 선사하는 고귀한 미용 성분 1. 온뜨레는 고대 이집트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탄력 있는 피부...
[면세점 최저가라 전해라] '피부'를 위한 BEST of BEST, 올 데이 올 나잇 이너뷰티로 겨울 피부를 위한 최강 에센스 선별! 2016-01-11 09:29:00
산수유, 오가피, 천문동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비롯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2. 설화수 자음수 125ml 깊고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주는 한방 화장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로서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다시보는 지티지웰니스의 숨가빳던 2015년 2015-12-30 17:30:00
중요해지면서 안티에이징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성들의 사회진출로 시술이 대중화 되고 있는 양상이기 때문에 이와 같은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로 가장 큰 수혜를 받는 기업은 지티지웰니스가 될 것” 이라고 높은 성장성을 예상했다. 이 같은 전문가들의 평가로 인해 지티지웰니스는 현재 상장 당시 최초...
[금주의 화장품 유통가] SNS, 고객을 모으고 고객을 잡다 2015-12-18 21:38:10
로얄젤리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벌집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징 디자인이 돋보이며 용기의 형태와 패턴, 벌침 아이콘을 통해 바로 성분을 인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에 사용된 패턴은 한옥의 문살을 모티브로 했고 입체적인 디자인에 레드와 골드 컬러를 조화시켜 고급스러움과 강...
바이오화장품 브랜드 HP&C 테라비코스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서 글로벌 샤이닝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 영광 2015-12-17 09:40:00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어워즈 수상 제품으로 인증하고 최고의 브랜드를 시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글로벌 샤이닝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테라비코스는 의약품 제조기술로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현대인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적극적인 r&d 투자와...
[인터뷰] ‘고객의 입장에서’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깊은 고민을 담다. HP&C 김홍숙 대표 “고객친화적 제품 생산에 중점” 2015-12-11 15:30:00
있는 hp&c의 테라비코스 제품군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부탁한다 테라비코스는 줄기세포, 발효 콘셉트와 기능을 더해 미백, 주름개선 등 3중기능성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바이오리페어 라인, 수분 라인, 스페셜 라인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나이대별로 차별화를 두고 타깃을 달리하고 있다. 20~30대가 사용할 수...
내일도 젊은 나를 위한 동안 비결, 정답은 ‘고보습 관리’ 2015-12-03 09:00:00
그 다음 브라이트닝 코스로 피부톤을 한 단계 업시켜 칙칙한 안색을 정화해 피부 자체의 에너지를 강화하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현재 뷰티계를 장악하고 있는 화제의 키워드 ‘안티 에이징’. 간단하고 체계적인 케어로 연예인 부럽지 않은 동안 외모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더레드클럽, bnt뉴스 db) bnt뉴스...
아시아 남성들, "화장품에 눈떴다" 2015-11-25 10:30:16
엠도씨와 마찬가지로 영양, 안티에이징, 스크럽, 모이스쳐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일본산 헤어왁스인 Silver Ash는 제품을 머리에 바르면 머리카락의 색이 변하는 제품을 선보여 남성 소비자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이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색은 은색으로, 남성...
[bnt포토] 안티에이징 화장품 닥터영,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K-뷰티를 알리다 2015-11-16 17:41:22
[뷰티팀]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닥터영이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행사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4대 뷰티박람회로 아시아 최대 규모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전시는 20회를 맞아 42개국, 2,400여개 기업에서 약 6만 명이 대거 참석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에...
라파스, '아크로패스'로 홍콩 미용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참가 2015-11-16 16:41:26
제 20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올해는 104개국에서 25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했다.정도현 라파스 대표는 "아크로패스는 안티에이징과 피부보습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이번 전시회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