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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유통' 실리콘투, 또 급등…"구조적 성장 가능" 2024-05-28 09:43:33
유통사와 달리 실리콘투의 타겟 가능한 전체 시장(TAM)은 압도적으로 크다"며 "한국 문화에 대한 인기 상승과 서구권 피부관리 산업의 구조적인 성장으로 TAM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리콘투가 다른 유통사보다 빠른 매출 증가와 높은 영업이익률 달성이 가능한 이유는 대규모 고정자산 투자가...
6월 ECB 금리인하 기대감에 유럽증시 대부분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28 08:23:46
유통사 대비 TAM이 압도적으로 크다는 점을 고려하여, 목표주가 산정 시 적용하는 밸류에이션을 15배에서 26.3배로 상향 - 올해 6월 실리콘투는 미국에 1호 오프라인 매장 '모이다'를 오픈할 계획. 이 매장은 소매 고객 대상의 판매 목적보다는 미국에서 한국 화장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활용 전망 -...
서초구의 파격…전국 최초로 대형마트 새벽배송 허용 2024-05-27 18:32:36
대형 유통사들이 거점을 활용해 한결 용이하게 배송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통업계는 이번 정책을 환영하면서도 당장 새벽배송을 재개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전망했다. 대형마트 관계자는 “아직은 서초구만 허용돼 회사별로 사업 효율성을 따진 다음 새벽배송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법...
롯데 계열사 16곳 '파격 마케팅'…식품부터 호텔까지 역대급 할인 2024-05-27 18:31:21
매출이 나오지 않는 6월을 택한 것도 파격이다. 유통사 할인 행사는 10~11월에 몰려 있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해외 주요 쇼핑 행사가 이 시기에 시작하기 때문이다. 상반기 행사도 통상 3~5월에 한다. 그럼에도 최대 규모 통합 마케팅을 6월에 하는 것은 협업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3~5월은 각 계열사의...
"우양, 냉동김밥 월120만개 수출…수요 넘쳐나" [손현정 유안타증권 연구원] 2024-05-27 15:16:49
> 국내 핫도그 M/S 50% 이상 차지 > 핫도그, 지난해 10월부터 북미 대형 유통사 진출 성공 > 핫도그, 6월부터 월 오더 방식으로 안정적 매출 성장 기대 > 북미 외 대만, 호주, 일본 등 매출 확대 진행 중 Q. 컨디션 등 다른 신제품은? > 6월부터 숙취해소 '컨디션' OEM 생산 시작 > 하반기 잡...
"몇백원이라도 싼 제품 찾는데"…'PB 규제' 움직임 꼬집은 이준석 2024-05-24 17:09:10
한 업계 관계자는 "유통사들이 PB상품을 통해 자체적으로 가격은 낮추고 품질을 높이려 노력하는데 상품 진열 등에 대한 규제가 생기면 혼돈을 야기할 것"이라며 "PB상품이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는 상황에서 소비자 접근성과 선택권을 제한하는 규제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실리콘투' 52주 신고가 경신, 넘사벽 성장률, 북미 최대 수혜주 2024-05-24 10:17:15
유통사로 보기에는 유사 기업 대비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어 긍정적 투자 관점 제시. 1Q24 Review: 듣도 보도 못한 성장률. 2024~2025년 추정 순이익이 컨센서스를 크게 상회. " 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소진공, 공개오디션으로 예비스타소공인 20개 사 선발 2024-05-24 08:19:53
올해는 지원 분야를 라이브커머스 및 유통사 광고를 지원하는 프로모션형, 신규 상품개발 및 전용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NPB형, 해외e커머스 입점과 현지 마케팅을 지원하는 글로벌형으로 나눠 모집했다. 선발된 예비스타 소공인은 지원 분야에 맞춰 유통사와 투자사로 이루어진 스타소공인 육성팀과 일대일로 매칭된다....
공정위 "소비자 기만" VS 쿠팡 "PB 덕에 물가 안정" 2024-05-23 17:54:21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공정위의 결정은 온오프라인 유통사의 상품 노출 및 진열 관행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원회의 심의에서 양측이 다툴 쟁점을 사안별로 정리했다. (1) ‘상품 노출’은 유통사 권한인가 PB 상품 우대 의혹의 핵심은 노출 순서다. 공정위는 상품 검색 시 화면 상단에 PB 상품을 우선 보여준 것...
'PB 상품 우대' 의혹에…쿠팡 "노출 방식 결정은 유통사 고유 권한" 2024-05-23 16:29:04
관측도 나온다. 공정위의 결정은 온오프라인 유통사의 상품 노출 및 진열 관행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원회의 심의에서 양측이 다툴 쟁점을 사안별로 정리했다. ①‘상품 노출’은 유통사 권한인가PB 상품 우대 의혹의 핵심은 노출 순서다. 공정위는 상품 검색 시 화면 상단에 PB 상품을 우선 보여준 것을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