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이랜드글로벌 '흡수합병' 2025-07-04 17:35:08
이랜드리테일은 대형마트 운영법인 이랜드킴스클럽과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을 흡수합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합병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랜드리테일은 본래 이랜드킴스클럽과 이랜드글로벌 주식을 100% 소유했다. 합병 결정은 지난달...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빙수부터 보양식까지… '여름의 맛' 풍성한 호텔가 2025-07-04 12:28:40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보양진미 프로모션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브로드웨이는 지친 몸에 활력을 더하는 ‘보양진미’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깐풍장어와 장어 초밥, 문어 유자 냉채와 문어 리소토, 해물 갈비 국수 등 다양한 여름 보양식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방...
협업툴 플로우, 코오롱 FnC 에 전사 1,100명 규모 협업툴 공급 계약 2025-07-02 21:56:13
평가받고 있다. 패션 업계는 그동안 슬랙(Slack), 노션(Notion), 메타(Meta) 등 글로벌 툴 의존도가 높았지만, 이젠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플로우는 이번 코오롱FnC를 포함해, △신세계인터내셔날, △BGF리테일, △이랜드리테일 등 국내 굴지의 리테일 기업들과의 연속 계약을 성사시키며, 패션/리테일 분야에 특화된...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2025-07-01 09:04:58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40∼5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패션 잡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상품은 여행지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모자 등 40∼50대 여성 고객을...
아이돌도 즐겨 입더니…2030 여성들 푹 빠진 '핫템' 정체 2025-06-25 20:30:01
부각했다. 벌룬 트렌드는 패션 셀럽이나 인플루언서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속에서도 흔히 볼 수 있다. 유명 아이돌그룹 아이브 레이는 괌 여행 사진에서 도트 무늬 벌룬 민소매와 흰 롱팬츠를 레이어드한 바캉스 룩으로 청순하면서도 트렌드를 잘 따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걸그룹 키키(kiikii) 하음은 레이스 팬츠 위...
샤넬·LVMH '그린워싱' 지운다 2025-06-22 17:24:05
스탠다드), 신성통상(탑텐), 이랜드월드(미쏘·스파오), 아이티엑스코리아(자라) 등을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경고 조치했다. 2023년 공정위가 관련 가이드라인을 마련한 뒤 내린 첫 제재다. 이들 업체는 인조가죽·모피 제품을 ‘에코레더’ ‘에코퍼’ 등 친환경을 앞세워 홍보했는데, 공정위는...
20년 전 유행하던 건데…"공주 신발 사주세요"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6-22 14:25:57
각광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의 키즈 라인 ‘슈펜키즈’에서도 올해 들어 젤리슈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주로 1만~2만원대 저렴한 제품들이 잘 팔리는 편이다. 말랑말랑한 소재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을 주로 적용하며, 아이 혼자서도 신고 벗기 쉬운 벨크로 타입을...
"요즘 최고 인기라며?"...'협업 맛집' 된 프로야구 2025-06-22 08:25:20
모두 완판됐다. KBO가 패션·유통업계의 ‘협업 맛집’으로 떠올랐다. KBO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야구 관련 협업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팬심이 협업 상품 구매로까지 이어지는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 이랜드월드의 스파오 역시 프로야구...
"갓성비 미쳤다" 패피들 싹쓸이…'품절 대란' 티셔츠 뭐길래 [트렌드+] 2025-06-18 06:30:04
지향하는 SPA 매장이기 때문. 18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달 브랜드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0% 늘었다. 여름 상품이 매출 증가세를 견인했는데, 이중 무지 티셔츠는 31% 증가하며 수요가 컸다. 1만원대로 반팔티 두 장을 묶어 파는 2팩 티셔츠 시리즈가 저렴한 가격 덕에 판매가 잘 됐다....
'9000원대' 제품 불티…미쏘, 티셔츠 매출 216% '쑥' 2025-06-17 10:42:09
이랜드월드의 여성 직조·직매형(SPA) 브랜드 미쏘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21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재생산(리오더)에 돌입했다.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