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닝'에 푹 빠진 2030세대…러닝코어 패션 거래 비중 72% 2025-08-26 09:22:05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스위스 브랜드 '온러닝'은 거래액이 454%·구매자 수는 700% 급증하며 나이키의 뒤를 이었고, '아식스'는 거래액 665% 성장하며 '호카'를 제치고 전체 3위에 올랐다. 30대 여성 사이에서는 '온러닝'이 '나이키'를 제치고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20대...
롯데홈쇼핑, 갤러리아명품관서 '아프트' 팝업스토어 2025-08-25 08:23:17
브랜드를 모은 온라인 편집숍이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몰인 '아프트'의 상품을 고객이 직접 볼 수 있도록 이번 임시 매장을 기획했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와 시계 브랜드 '랩스' 등 5개 브랜드의 의류와 잡화 12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도쿄 또 난리나겠네"…상장 추진하는 무신사 '깜짝 결정' 2025-08-21 14:35:12
브랜드,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히에타 등 패션 잡화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간은 세 가지 테마로 나뉜다. 스니커즈 커뮤니티로 출발해 한국 대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한 역사를 담은 '무신사를 만나다', 글로벌 무대에서 주목받는 30여 개의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나다움을 찾다', 방문객이...
무신사, 日 도쿄서 팝업…"K패션·뷰티 알린다" 2025-08-21 10:09:27
1147㎡(347평) 규모의 단독 공간에서 진행된다. 행사에는 마뗑킴과 로우클래식 등 인기 K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뷰티, 패션 잡화 브랜드 등 약 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팝업 공간은 △무신사를 만나다(Inspiration of MUSINSA) △나다움을 찾다(Choose Your Style) △나를 업그레이드하다(Escalate Your Style)의 세 가...
무신사, 10월 도쿄에 팝업스토어…"K패션·뷰티브랜드 선보인다" 2025-08-21 08:23:08
뷰티 브랜드와 스탠드오일, 로우로우 등 패션 잡화 브랜드도 제품을 선보인다. 일본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는 도쿄의 코멧(COMET)과 협업해 140페이지 분량의 무신사 매거진을 제작해, 팝업 현장에서 2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 일본 생도넛 전문점 '아임 도넛'과 협업한...
신세계百, '5메이징 카드 페스타'…제휴카드사와 할인·사은품 2025-08-20 06:00:04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오는 24일까지 신세계 제휴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로 10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1인 1회에 한해 2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카드사 별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있다....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의 고유한 우아함을 담아내는 여성복 브랜드 ‘서화’를 운영하는 ‘페이드인’ 2025-08-18 20:48:03
꺼내 입고 싶은 퓨전한복’을 만들고자 시작했지만, 브랜드 방향이 고도화되면서 ‘퓨전한복’이라는 표현보다는 ‘한복에서 영감받은 모던한 여성복’이라는 정의가 더 어울린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실제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 피드백을 받으며, 일상복으로는 여전히 ‘퓨전한복’이...
제니, 여기저기 즐겨 들더니…'샤넬 백' 가격 또 오른다 2025-08-18 08:04:14
전망이 나온다. 샤넬뿐 아니라 유명 명품 브랜드도 줄줄이 인상 소식을 전했다. 루이비통의 경우 미국, 캐나다, 호주 등에서 제품 가격을 평균 약 50달러 인상했다. 다만 샤넬과 루이비통은 국내에서 올해에만 두 차례 가격을 인상했다는 점에서 거부 반응과 비판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샤넬은 가방 등 패션·잡화 제품...
헤르마, 최강희·이민정 착용 후 완판…예약 대기 수백 명 2025-08-13 14:30:44
확산이 맞물리면서 브랜드 검색량은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가방·잡화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일부 인기 제품은 예약 발송으로 전환됐으며, 공식 스토어와 주요 편집숍에서는 품절 상태가 이어지고 있다. 아서앤그레이스의 10년 노하우, 헤르마에 담다 헤르마는 국내 첫 하이엔드 가죽 브랜드...
상반기 소비침체에 백화점들 '울상'…하빈기 개선 기대 2025-08-08 16:26:06
앞두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하반기 주요 럭셔리·프리미엄 브랜드가 신규 입점하며 매출이 호조를 보일 것이라고 예상한다. 다음 달 말부터 중국 단체관광객 대상 무비자 정책이 시행되면 외국인 고객이 늘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