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설명했다. 주토피아 협업 제품 외에도 디저트의 식감과 재미를 강조한 시즌 케이크도 출시했다. '골드 브륄레 판타지'는 케이크 상단에 브륄레 질감의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 톡톡 깨먹는 재미를 살렸고, '초코 스모어 판타지'는 화이트 초콜릿 코팅 마시멜로를 올려 겨울철 인기 음료인 핫초콜릿을 아이스...
'흑백요리사' PD "시즌1 백수저급 셰프들, 이번엔 흑수저로" 2025-11-24 10:42:17
것이 아니라 새로움과 재미의 밸런스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은 "시청자분들의 의견을 반영해 팀전은 2개에서 1개 라운드로 축소하고 1:1 미션을 추가함과 동시에 흑백 계급 전쟁의 치열함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룰을 적용했다"라면서 "저희의 가장 중요한 지침은 '방출 같은 룰은 두...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통 한식을 현대화한 글로벌 소스·시즈닝 브랜드 개발 및 유통하는 ‘코라클(KORACLE)’ 2025-11-23 19:19:34
차별화된 패키징으로 기존 한식 소스와는 완전히 다른 사용성과 재미를 제공합니다. 셋째, 건강과 친환경입니다. 무방부제, 글루텐프리, GMO-Free 재료를 사용하고, 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하고 있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합니다.” 코라클은 B2B와 B2C를 병행하며 국내외 다양한 유통 채널에 진입할 예정이...
"상처받은 이이경에 사과"…고개 숙인 '놀뭐' 2025-11-22 15:58:16
위한 최소한의 예의였다고 덧붙였다. 또 이이경이 억울함을 토로했던 면치기 장면에 대해선 제작진의 연출이었다는 점을 시인했다. 해당 에피소드 방영 당시 비위생적이고 불쾌하다는 시청자 비판이 일었던 바다. 제작진은 "재미를 주고자 이이경 씨에게 '면치기'를 부탁했는데 욕심이 지나쳤다"며 "출연자를...
[게임위드인] '아이온2' 직접 해보니…엔씨가 얻은 것과 놓친 것 2025-11-22 11:00:01
어디든지 날아서 탐험할 수 있다. 날개의 외형도 다양해 수집하는 재미가 있으며, 여러 개를 모을수록 활공 시간이 늘어나게끔 설계돼있다. 맵 곳곳에 숨겨진 '주신의 흔적'을 모아 마을에 있는 '모노리스'로 가져가면 보상을 얻을 수 있고, 풍성한 보상이 담긴 '히든 큐브'도 맵에 무작위로 등장...
이이경 "하차 권유받았다" 폭로에…'놀뭐' 제작진 "책임 인정, 사과드린다" 2025-11-22 10:41:43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후 다시 한번 재미를 주고자 이이경에게 면치기를 부탁드렸는데 욕심이 지나쳤다, 제작 과정에서 이이경이 언급한 '예능으로 하는 겁니다' 멘트가 편집됐고 시청자분들의 정서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해 이이경에겐 상처를 시청자분들에겐 불편함을 끼쳤다"라며 "편집한 멘트 대신 선택한...
"남편 구하려면 침실로 들어와"…'300억 스타'의 기막힌 운명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11-21 23:59:31
칭찬은 타마라의 자존심을 비수처럼 찔렀습니다. “타마라 남작 부인은 정말 재미있고(she is such fun), 그녀의 그림도 정말 재밌어(her pictures are so amusing).” 영혼을 울리는 감동과 감탄이 아니라, 그저 스쳐 지나갈 뿐인 잠깐의 재미와 웃음이라니. 진지한 예술가를 자처하던 타마라에게는 충격적인 모욕이었습니...
"고척돔 공연, 팬 있어 가능했다"…플레이브 '가짜 아닌 진짜'의 증명 [리뷰] 2025-11-21 22:17:02
배경이 순간 고척돔 야외로 바뀌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다만 역설적으로 기술이 아닌 인간이 해내는 일에 대한 가치가 더욱 빛나는 순간들이 종종 있었다. 무대 위 밴드 세션들이 만들어내는 힘 있고 시원한 사운드, 댄서들의 박력 넘치는 무브먼트 등이었다. 어느 공연에나 있는 요소들이지만, 이러한 감상이 느껴지는 건...
성수동에 500평짜리 옷장 차린 W컨셉…'온라인 숏폼을 현실로’ 2025-11-21 21:00:01
방문객이 ‘옷장 속을 탐험하는’ 듯한 재미를 느끼도록 구성했다. 각 공간은 W컨셉이 보유한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제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설계됐다. 전시된 모든 상품에는 큐알(QR)코드가 부착돼 있어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온라인 상품 페이지로 연결돼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했다....
'내 이름 찾기'라고 편의점서 불티…뜯어보니 전부 아이돌? [트렌드+] 2025-11-21 19:27:02
너무 대놓고 보여서 피곤하다." "칸쵸는 이름 보는 재미라도 있는데, 이건 그냥 싼 티 나는 카피 같다." 가수 아이유와 박명수도 따라 하며 과자에 새겨진 '내 이름'을 찾는 재미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궜던 '칸쵸' 열풍이 지나가자, 이번엔 이름을 랜덤으로 각인한 초콜릿이 등장하며 또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