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 서부·인천 잡아라"…현대百 중동점, 20년 만에 '확' 바뀐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8 17:11:47
진행된다. 지난 1일 먼저 개관한 F&B 전문관 ‘푸드 파크’에는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대만 프룻티 음료 ‘드렁크스토어’ 등 56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오는 5월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이탈리’의 국내 3호점 오픈도 예정돼있다.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개관한 뒤 일주일 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3%...
11번가, 3월 오픈마켓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15:17:02
2.2배, 2.3배 늘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 전문관 ‘9900원샵’의 상품수와 거래액도 출시 첫 달인 작년 10월과 비교해 각각 5.8배, 6.7배 늘었다. 11번가는 2분기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3월 월간 오픈마켓 영업흑자로 일회성의 수익개선이 아닌 건강한...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거쳐 오는 9월 그랜드 오픈이 예정돼 있다. 중동점의 F&B 전문관 푸드파크엔 부평 일본식 베이커리 '에키노마에', 캐릭터 마카롱 맛집 '로빈 디저트샵', 대만 프롯티 음료 '드링크스토어' 등의 백화점 1호점을 비롯해, 국내외 유명 베이커리, 맛집 등 총 56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어 오는...
11번가 "3월 오픈마켓 사업 월간 영업이익 흑자 달성" 2024-04-08 08:35:57
대비 품질) 상품에 특화한 전문관 '9900원샵'을 론칭해 큰 호응을 얻었다. 9900원샵은 상품 수와 거래액이 론칭 초기 대비 약 5.8배, 6.7배 각각 증가하며 눈에 띄는 고객 유인 효과를 냈다. 또 11클로버와 같이 일회성 이벤트 대신 고객이 지속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도입해 비용을 줄이면서 고객 방문과...
롯데온 "뷰티 매출 30%↑…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행사" 2024-04-08 06:00:02
30%와 20% 이상 늘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은 화장품 전문관 온앤더뷰티의 효과라며 이날부터 17일까지 '온앤더뷰티 2주년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2022년 4월 롯데온이 개설한 온앤더뷰티에는 현재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만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2주년 기념행사에서는 키엘과 설화수...
‘SIMTOS 2024’ 개막…“생산제조기술의 디지털전환,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다” 2024-04-01 16:29:47
수 있도록 KINTEX 제1, 2전시장에 5개의 생산제조기술별 전문관과 ‘로봇 및 디지털제조기술 특별전(M.A.D.E. in SIMTOS)’을 운영하고 있다. 생산제조기술의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해 온 SIMTOS는 올해도 산업디지털전환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12개 생산제조 산업별·기술별 주제에 맞춰, 제2전시장 7, 8홀 내...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2024-04-01 06:00:02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리뉴얼(재단장)해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 전국 매장 중 젊은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곳이다. 영화관,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곳에 모여있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시너지를 내 30대 이하 고객 구성비가 47%에 달한다. 신세계백화점...
여의도서 '구름 인파' 모으더니…쏟아진 '러브콜'에 일본 간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31 16:07:45
최대 유통사인 시암피왓그룹과도 K콘텐츠 전문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은 일본과 태국 외에도 중국·베트남·홍콩 등 유수 쇼핑몰에 더현대 글로벌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기성 패션 MD에 머무르던 기존 백화점의 틀을 깨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현대百, K패션 해외진출 전초기지 만든다…'더현대 글로벌' 론칭 2024-03-31 09:25:48
리테일 그룹 시암 피왓과도 K-콘텐츠 전문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더현대 글로벌 론칭은 기존 백화점의 틀을 깨고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없던 브랜드와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안하는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K패션...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않은 상품은 알리에서 먼저 가격을 찾아본다"며 "(한국상품 전문관 '케이베뉴'에서 타임딜로) 1000원에 판매하는 한우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너무 빨리 매진돼 엄두를 못 냈다"고 아쉬워했다. 알리가 한국 상품 대상으로 10억원 상당 랜덤 쿠폰을 제공한 '10억 팡팡 프로모션'은 행사 첫날에만 17만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