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라면 이어 진라면도…내달부터 평균 7.5% 인상 2025-03-20 09:16:25
진라면 용기면은 1천100원에서 1천200원으로 각각 오른다. 진라면과 진라면 용기면이 각각 10.3%, 9.1%씩 오르고 오동통면과 짜슐랭은 각각 4.5%, 8.2% 인상률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환율 상승으로 수입원료 가격이 급등했고 농산물 가격 상승이 지속되고 있는 데다 물류비와 인건비도 높아진 상황"이라며 "원가 부...
농심 이어 오뚜기도 라면값 인상…내달 평균 7.5% 올린다 2025-03-20 09:10:12
각각 오른다. 인상률은 진라면과 진라면 용기면이 각각 10.3%, 9.1%이고 오동통면과 짜슐랭은 각각 4.5%, 8.2%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환율 상승으로 수입원료 가격이 급등했고 농산물 가격 상승이 지속되고 있는 데다 물류비와 인건비도 높아진 상황"이라며 "원가 부담이 누적돼 불가피하게 가격 인상을 결정했다"고...
K-콘텐츠 전성시대…"드라마 흥행, 제작사 실적 연결 아냐" 2025-03-18 14:51:56
- 현대차의 코나, 오뚜기의 진라면, 두산에너빌리티, 인바디 또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넷플릭스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 , 휴젤의 레티보,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파마리서치의 리쥬란 동일하게 진입 - 디앤씨디어의 나 혼자만 레벨업,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뉴토피아, 크레이버코퍼레이션과 구다이글로벌의 뷰티...
내수 시장만 파던 식품기업도 해외서 활로 찾는다 2025-03-16 07:25:05
브랜드와 진라면의 'Jin' 등 제품 브랜드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지난 13일에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에 나섰다. hy도 대표 제품인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앞세워 올해 해외 매출을 비약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hy는 해외 매출이 지난해 30억원으로...
"불닭볶음면처럼 인기 얻고 싶어"…오뚜기, BTS 마케팅에 공들이는 이유 2025-03-13 09:52:14
진라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영상 도입부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제작했으며 진이 진라면을 즐기는 순간도 영상에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오뚜기는 방탄소년단(BTS) 진을 모델로 내세워 라면 봉지에 ‘Jin ramen’을 새긴...
오뚜기, BTS 진과 함께 한 '진라면 캠페인' 영상 공개 2025-03-13 08:23:14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한 '진라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글로벌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영상 도입부는 로맨스 드라마처럼 제작했으며 진이 진라면을 즐기는 순간도 영상에 담겼다. 캠페인 영상은 오뚜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오뚜기는 이달부터 국내 제품뿐 아니라 미국,...
중국인 홀린 '매운맛 K라면'…삼양 불닭, 1월 수출액 286% 급증 2025-03-02 18:09:03
‘진라면’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운 오뚜기의 대중국 수출 증가세도 인상적이다. 자회사인 오뚜기라면 공장이 있는 경기 평택의 대중국 라면 수출액은 1월 233만달러를 기록했다. 작년 1월 1만7400달러로 쪼그라든 수출액이 134배나 늘었다. 대중국 라면 수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11.5%로 삼양식품(81.3%)보다 크게 낮지만...
BTS 뜨면 '대박' 터진다더니…오뚜기도 '파격 마케팅' 2025-02-26 10:57:14
얼굴로 내세워 진라면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 26일 회사 측에 따르면 제품명과 이름이 같은 진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해 다음달부터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진과 함께 한 영상을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국내뿐 아니라 미국 중국 베트남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 각국으로 수출하는 용기 제품 패키지(포장)에 진의 사진을...
오뚜기, 'BTS 진과 진라면 캠페인'…"글로벌 시장 공략" 2025-02-26 10:19:23
달 진라면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진라면의 글로벌 모델로 방탄소년단(BTS) 진을 발탁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시장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오뚜기는 이번 캠페인에서 진과 함께한 영상을 선보이고 국내 제품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각국으로 수출하는 용기...
오뚜기, 미국 식품박람회 '윈터팬시쇼'에서 진라면 선보여 2025-01-20 09:43:45
팬시 푸드쇼'에 참가해 진라면 등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팬시 푸드쇼는 미국 스페셜티 푸드 협회(SFA)가 주최하는 행사로 이번 박람회에는 기업 1천곳 이상이 참여했다. 오뚜기는 이번 행사에서 진라면의 수출용 패키지(포장)를 새로 선보였다. 새 포장에는 지난해 변경한 영문(OTOKI) 로고를 적용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