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토모토, 명품도시락 새바람 `화제` 2013-03-11 10:59:21
수 있는 체험캠프 ‘바보 빅터 체험캠프’와 폭스바겐의 ‘바리스타 클래스’에 도시락을 지원하는 등 활발히 문화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폭스바겐 행사의 경우 서로 다른 업계가 만난 영역파괴 활동으로 유통업계 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폭스바겐 행사장에 모인 고객들은 호토모토 맛에 대한 좋은 평가를 내려,...
롯데百, 업계최초 태블릿 편집숍 개점 2013-03-11 06:25:05
차원에서 가장 변화가 느린 가전 매장에서도'영(Young)심'을 공략하기 위한 조치다. 백화점측은 태블릿만을 모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가 처음이라고 강조했다. 한국 IDC에 따르면 전세계 태블릿 PC 판매는 2010년 1천950만대에서 2011년 5천280만대, 지난해 1억3천40만대로 매년...
‘템퍼’ 만날 곳이 더 많아졌네~ 2013-03-08 15:26:43
용산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센터시티점에 매장을 각각 오픈했다. 템퍼 채은진 차장은 “서울은 물론 지방의 소비자들도 편하게 템퍼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국에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템퍼는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의 몸에 가해질 수 있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책마을] 일 못하는 어리바리 직원…혹시 위장취업한 CEO? 2013-03-07 17:10:32
그는 결국 해고당한다. 보스들은 밑바닥 현장 체험을 통해 기술이나 기계가 아닌 직원들이 회사 성공의 이유라는 것을 깨닫는다. 1-800-플라워즈닷컴은 연 매출 7억달러의 세계 최대 꽃 판매기업이다. 이 회사의 대표 크리스 맥켄은 보스턴의 한 매장에 위장 취업한다. 그는 매장 매니저가 고객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대하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中·美 등 해외 점포만 142개 2013-03-07 15:31:16
2015년까지 20개국에서 1000개 매장을 열어 해외매출 7000억원을 달성하고 2020년에는 60개국에 3000개 매장을 선보여 2조원의 해외매출을 달성한다는 게 주된 내용이다.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spc그룹 2020년 글로벌 전략의 핵심은 고급화, 다양화, 고품질화, 현지화로 요약된다....
중진공, 제품 마케팅 지원받을 中企 모집 2013-03-07 15:14:54
HIT 500 제품 특별 판매관 운영, 중소기업 전용 정책 매장 입점 지원, 언론 홍보, 구매 상담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HIT 500에 선정된 제품의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받기 원하는 기업은 3·5·7월에 HIT 500사이트(www.hit500.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HIT 500 제품을 체험하기 원하는 소비자도...
‘오감만족(五感滿足)’ 놀다가는 즐거운 뷰티클래스 눈길 2013-03-07 12:11:02
각 매장의 테스터를 비교해보고 뷰티 전문 블로거들의 제품 후기를 찾아보며 좋은 제품을 고르는 등 좋은 제품을 직접 찾아 나서는 것이 일반화 되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일반인 뷰티 서포터즈의 솔직담백한 체험기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전문적인 블로거 보다는 더욱 리얼함과 친근감을 느끼기 때문. 이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매장 환경 및 편의시설 등을 집중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mvg라운지, 식당가, 문화센터 등의 접점 서비스도 대폭 바꿨다. mvg 고객을 위한 전용 프리미엄 케이크를 개발하는 한편 식당, 극장 예약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신설했다. 식당가와 문화센터의 서비스와 시설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백화점 한 가운데 바(bar)가 생겼다? 길게 줄 늘어선 곳 가보니… 2013-02-28 14:37:02
체험한 후에 구매하는 편이다” 오은영(32, 회사원) “백화점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편리하지만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또한 브랜드에서 제시하는 주력상품에 대해서도 들어볼 수 있고 와서 보니 집에서 클릭 한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많은...
무결점 누드 페이스 체험해 볼래? 2013-02-27 14:35:29
슬립 누드 쿠션의 출시를 기념해 3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2일까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000명을 공개 모집. 본인이 원하는 매장에서 페이스 슬립 누드 쿠션 체험 키트를 수령 후 체험해보는 형식이다. 응모방법은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 페이스 슬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