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⑦] 보톡스와 갈바닉의 콜라보! 더 강력해진 홈 링클케어의 맛! 2022-03-08 10:25:00
속에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해요. 홈케어 화장품이라고 꼭 집에서만 쓸 이유는 없잖아요. 바쁜 와중에 틈틈이 피부 관리까지 할 수 있으니 오히려 실용적이죠. 촉촉한 수분감과 가벼운 발림성을 아이크림은 보톡스의 주요 성분인 보툴리눔 톡신 유래성분과 꽃담배 추출 펩타이드 등 주름개선에 도움이 되는 유효성분을...
코스맥스, 사상 최대 실적 2022-03-07 17:12:10
관리와 생산성 개선 등으로 수익성도 개선됐다. 기초 화장품 부문은 이익률이 높은 에센스와 크림을 중심으로 14% 성장했으며 색조 화장품 부문은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 등이 주도해 26% 성장했다. 매출의 20%를 차지하는 수출도 한몫했다. 중국 상하이법인의 고성장은 그룹 전반의 실적을 견인하는 역할을 했다. 지난해 ...
미래에셋 ‘TIGER 여행레저 ETF’ 순자산 2000억원 돌파 2022-03-07 15:35:51
미래에셋자산운용 ETF운용부문 대표는 “세계 각국이 여행 재개에 속도를 내고 있고, 3월부터 국내 방역패스가 중단되는 등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수혜 ETF로 알려진 ‘TIGER 여행레저’, ‘TIGER 화장품’이 2월 국내주식형 ETF 개인 누적순매수 4위와 8위를 기록하는 등 리오프닝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재즈민의 뷰티 다이어리⑥] 코로나19시대 무자극 119피부 방패!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까지 ‘쉴드’ 2022-03-07 14:59:00
트러블은 예방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꾸준한 기초관리로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다져 주는 것이 첫번째고요. 마스크나 외부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피부의 세균 증식까지 차단해 주면 더 좋아요. 저는 코로나 이후 하나씩 올라오는 턱드름(턱에 난 여드름)이 고민이었어요.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편이...
[재즈민의 뷰티다이어리⑤] 수분-각질-모공을 한 번에! 일망타진! 첫눈에 반한 ‘일당백’ 뷰티템! 2022-03-06 13:54:34
조언을 받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화장품 전문가부터, 대학 교수님, 유명 메이크업 원장님들까지 정말 많은 분들께 자문을 구하고 문의를 했죠. 신기하게도 모두 입을 모아 ‘클렌징’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어요. 건조한 피부부터 트러블성 피부까지 기본적으로 꼼꼼한 클렌징으로 깨끗한 기초를 만들고 그다음 집중 케...
[주말N쇼핑] 3월 첫 주말…화장품·환절기 대비용품 할인 판매 2022-03-05 07:00:03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행사 기간 매일 다른 특가상품을 소개하는 '오늘의 특가' 등의 행사도 한다. ▲...
연예인 사진 찍었더니…똑같은 색상 립스틱이 '뚝딱' [영상] 2022-03-02 22:00:03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최신 기술을 활용해 색조부터 기초 화장품까지 기성품 한계를 뛰어 넘어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개척하려는 시도다. 로레알그룹은 지난달 입생로랑 뷰티를 통해 국내에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를 선보였다. 2020년 세계 최대...
[달달이의 골드미스 다이어리③] 깨끗한 피부의 비결? 손 대신 패드! 2022-03-02 14:27:00
하더라도 화장품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어요. 단순히 기초 라인만 구성되어 있을 뿐 실용성이나 디자인이 크게 고려되는 시대가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피부관리에 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본인만의 노하우를 터득하려고 열심히 연구하곤 했죠. 저 나름 고수하려 했던 비결은 얼굴에 손을 대지 않는 스킨케어였어요. 손은...
오미크론 확산에도 일상회복 기대감…패션·색조 화장품 매출 '꿈틀' 2022-02-28 06:07:01
이 기간 색조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39.5%로, 기초 화장품(15.8%)보다 2배 이상 높았다. 지난해 같은 기간 기초 화장품 매출 신장률(8.6%)이 색조(2.7%)보다 3배 높았던 것과 대비된다. 주얼리(47.5%)와 신발(10.3%) 매출도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이런 수요를 고려해 지난해보다 1주일 이상 빠르게 봄 신상품을 매장에 전면...
펌텍코리아, 지난해 영업이익 261억원...전년비 4.7%↓ 2022-02-24 17:23:51
증가 등으로 인해 연결 영업이익이 하락한 점은 아쉬웠지만, 올 한해 수익성 안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부터 회사는 기존 주력 제품인 기초 화장품 및 베이스 메이크업 용기에 이어 립틴트, 아이팔레트 등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용되는 색조 용기 라인업과 친환경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