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형 홈쇼핑, 고객 눈 못떼게하는 '쇼·쇼·쇼' 2013-09-03 17:14:32
주방용품 전문 쇼호스트다. 올해 7월 휴롬원액기를 두 차례 판매해 11억5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한국 홈쇼핑의 성공 스토리가 알려지면서 해외에서 한국형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gs샵의 터키 홈쇼핑인 mng숍의 서르한 pd가 한국을 방문해 한국형 홈쇼핑을 배워 갔다. 서르한 pd는 gs샵의...
GS샵, 패션으로 승부…7인의 디자이너와 손잡고 주말 황금시간 파격 편성 2013-08-28 06:59:00
토크쇼 결합 쇼퍼테인먼트 형식…주방용품 주름잡던 토요일 꿰차이석태·이승희·홍혜진 등 손잡고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500억 목표 gs샵은 지난해 ‘트렌드 리더 홈쇼핑’을 선언한 이후 패션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과거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의류는 외환위기 직후 인기를 끌었던 ‘잭필드 3종 세트’처럼 무난한...
성황리에 베일 벗은 ‘2013 서울소싱페어’ 2013-08-23 16:34:02
업계와 일반 관람객의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리빙&리테일’이라는 부재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들이 대거 출품된 서울소싱페어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주방식기, 의류, 악세사리, 가전 등 생활소비재 모든 품목이 총망라된 이번 전시회는...
현대百 무역센터점, 4년만에 증축 리뉴얼 마무리…22일 그랜드오픈 2013-08-22 09:55:05
등 대표 해외패션브랜드를 국내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로 오픈했으며 남성관내 액세서리&잡화존 (562㎡), 아디다스/나이키 메가샵, 해리윈스턴/오데마피게/제라드페리고/피아제 등 모두 16개 해외유명 시계브랜드존(강남 최대 규모) 등은 백화점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돕기위해 르알래스카,...
[위기에 강한 기업] 불황에 공격경영…업계판도 흔든다 2013-08-21 15:34:01
플래그샵 부산 센텀점’을 열었다. 고급 주방가구 브랜드인 ‘키친바흐’ 매장과 인테리어 가구 대리점 규모도 대폭 확대하고 있다. 종합 아웃도어 업체인 세이프무역은 국내 시장에 머물지 않고 자사 브랜드 ‘투스카로라’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미 중국 옌지시에 첫 매장을 열었고 베이징 등 대도시에도 추가...
대전지역 백화점 15일부터 웨딩 박람회 2013-08-14 17:56:01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등 가구 브랜드에서는 장롱, 침대, 테이블 등 세트로 상품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2층 행사장에서 모피대전, 지하 2층에서 식기주방용품 제안전, 지하 1층에서는 예물반지 제안전 등 층별로 다양한 혼수상품전이 마련돼 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8-13 18:13:42
주방용품 브랜드 `피랄’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피랄은 140년 전통의 장인 제조공법으로 숙련된 도예가가 수작업으로 만드는 테라코타(terracotta) 주방용품입니다. 피랄의 주방용품은 열전도율이 높고 열이 고르게 분포되어 음식의 자연스러운 풍미를 지속시킨다고 하네요. 테라코타는 친환경 소재로 환경호르몬 등...
방수폰 케이스 세계 1위 기술력…우전앤한단, 2분기 매출·이익 2배 급증 2013-08-12 17:19:42
거둘 것으로 증권업계는 보고 있다. 매출은 전년 3251억원 대비 70%, 영업이익은 225억원 대비 두 배가량 각각 급증한 수치다. 주력 분야인 휴대폰 부품에서 고객 다변화와 고부가가치상품 비중 증가, 주방용품 등 사업 다각화 노력이 본격적으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는 평가다. 우전앤한단은 지난해 국내 휴대폰 업체를...
1 등 브랜드 지름길 '주부 입소문' 진원지 알고보니... 2013-07-12 14:12:18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 용품뿐 아니라 주방용품 등을 구입할 때에도 직접 써 본 주부들의 사용 후기가 대부분이라서 요즘 엄마들의 카페 가입은 필수"라고 덧붙였다. '맘스홀릭 베이비'라는 대표적인 육아 카페의 경우 회원 수가 195만명에 이르고 날마다 즐겨찾는 가입자 수도 60만명에 이른다. 그릇 등 각종...
'25년 플라스틱 금형 외길' 우전앤한단 이종우 사장의 도전…1년새 中企 3곳 사들여…"이젠 사업 다각화" 2013-07-01 17:26:52
주방용품업체 네오플램 지분 20.93%를 사들이는 등 투자 범위를 계속 넓혀가고 있다. 우전앤한단이 이처럼 공격적인 투자에 나선 데에는 ‘회사 실적’에 대한 자신감이 크게 작용했다. 이 회사는 지난해 3251억원 매출에 225억원의 영업이익을 냈다. 올해는 매출 5200억원, 영업이익 42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증권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