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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히스토리] 풀 메이크업, 누가 먼저 시작했을까? 2013-06-11 09:59:01
스틸컷, 영화 ‘간기남’, ‘나비처럼 불꽃처럼’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김소은,...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업계 전반에서 `축제`가 때 이른 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하는 마케팅 핫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오감을 짜릿하게 하는 축제들로 소비자들의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오겠다는 식품 기업들의 남다른 각오가 반영된 것. 특히, 축제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넓히는 문화적 창구로, 브랜드와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글루밍족을 위한 셀프 헤어스타일 TIP 2013-06-10 16:33:13
떠오르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뷰티 업계에서도 남성 그루밍족들을 위한 전용 스킨케어부터 색조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과거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헤어기기도 사용방법이 간단해지고 휴대가 편해지면서 남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여름 ‘흔남’을 ‘훈남’으로 만들어줄...
[뷰티 이벤트] 훈훈한 마음으로 세상을 밝히는 뷰티 이벤트는? 2013-06-10 12:00:18
기자] 날씨는 더워졌지만 훈훈한 바람이 뷰티 업계에 불고 있다. 사회를 생각하는 마음이 뷰티 업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것. 동물 실험 반대 캠페인부터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캠페인까지 다양한 움직임들이 보인다. 여기에 고객을 생각하는 이벤트까지 행복하고 즐겁게 하는 이야기들이 다 모여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아마란스, 세계 최초 베트남 국립대학교 ‘피부 미용학과’ 개설 2013-06-10 09:38:01
장업계 최초로 러브콜을 받아 홈쇼핑 방송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자료제공: 아마란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은 `패션` 2013-06-10 09:37:58
판매해 히트상품 1위로 꼽았습니다. `최여진 라셀루지아`(5위), `앗슘`(8위) 등의 여성의류 브랜드들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롯데홈쇼핑도 마찬가지로 `뻬띠앙뜨 클로젯`,` 페클로젯` 등 의류제품과 패션잡화, 뷰티 제품이 히트상품 10위권에 들었습니다. 홈쇼핑 업계는 이러한 트렌드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한국모델협회, 더비단과 업무협약 체결 2013-06-08 11:00:00
이념아래 창립된 뷰티그룹으로 뷰티컴퍼니와 성형외과로 이루어져 있다. 전경욱 더비단 성형외과 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모델협회측과 활발한 교류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더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창조해 나가겠다"라고 전했으며, 박민정 더비단 뷰티컴퍼니 대표는 "더비단과 한국모델협회와의 협약으로 뷰티...
한국모델협회, 더비단과 업무협약 체결. “더 아름다운 대한민국 창조하겠다” 2013-06-07 16:40:55
박민정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뷰티업계의 발전을 위한 대외적인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 서로 협력하여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했다. 더비단은 건겅한 아름다움, 심신의 힐링을 지향하는 뷰티그룹으로 뷰티컴퍼니와 성형외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비단은 한국모델협회와 함께 더욱 더...
이 가격에 伊 가죽!…"깐깐한 한국서 승부" 2013-06-05 17:00:09
명품업계에서 일한 전문가다. 그는 “한국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명품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한국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 태도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중요한 잣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제일모직 브랜드 선택과 집중…윤주화의 '효율 경영' 뜬다▶...
멋쟁이 김과장, 폴로 대신 타미 사는 이유가… 2013-06-05 16:58:08
새로운 직구 방법으로 구입하고 있다.업계 관계자는 “2011년까지 두산이 수입·판매했을 땐 폴로 역시 한국인 체형에 맞는 제품을 내놨지만 본사 직영으로 바뀌면서 미국 제품을 그대로 판매해 인기가 많이 떨어졌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타미 힐피거의 매장 크기는 폴로의 절반도 안 되는 92㎡지만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