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없어서 못 파는 온라인 화장품 BEST 3 공개! 2013-07-25 16:20:17
난 제품들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가격 거품을 뺀 ‘가성비 좋은’ 온라인 판매 뷰티 제품들이 득세하고 있다. 뷰티 제품은 취향을 타지 않고 실제 제품 수령 후 만족도가 좋아 재구매율이 높은 경우가 많다. 그래서 알아봤다. 연일 품절 사태를 기록하며 재고가 없어서 못 파는 온라인 판매 뷰티...
프랜차이즈의 진화, 차별화된 메뉴로 시장 공략 2013-07-25 15:56:50
수 있도록 지원하고, 유통비 절감과 원가 부담을 최소화해 마진을 확보하기 때문이다. 그램그램 관계자는 “가격이 낮다고 해서 질이 낮고 맛이 떨어지는 메뉴를 선보이면 고객에게 외면당할 수 밖에 없다”고 말하며, “음식점, 특히 고깃집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원재료를 확보할 수 있는 안정적인 물류서비스와...
“장마야 고맙다!” 레인부츠 등 비 관련 아이템 판매율 급증 2013-07-25 09:51:46
이상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패션, 유통업체에서 장마 관련 상품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 것도 레인부츠 열풍에 주효했다. 레인부츠 인기, 장마 관련 마켓 전년대비 두 배 성장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인 6월부터 레인 아이템의 인기가 이어졌다. 올해 장마시즌이 길어질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쳐` 왕실 젖병 한정판 출시 2013-07-24 15:31:11
있다. 토미티피가 한정판으로 새롭게 선보인 `클로저 투 네이쳐 젖병`은 모유수유와 가장 가까운 형태로 디자인되어 영국 No.1 수유용품 브랜드 수상한 제품으로, 국내에는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지난 2012년 2월부터 독점 수입, 유통해왔다. 한편, 토미티피 전 제품의 구입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제로투세븐...
토미티피, 英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 '득남' 기념 왕실젖병 출시 2013-07-23 16:26:23
2월부터 독점 수입, 유통해왔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현재 영국은 왕실 아기 탄생을 기념해 다양한 유아용품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며 “한정판 왕실 젖병을 아이에게 선물한다면 영국 왕실만의 특별함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미티피 전 제품의 구입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제로투세븐...
중부 장마에 식탁물가 '비상'…호박·상추 1주일새 60% 이상 '폭등' 2013-07-22 16:53:03
“외식업체에 공급되는 중국산 냉동채소의 비중이 평소엔 전체의 10% 정도였지만 요새는 30% 선까지 증가했다”고 전했다. ◆채소값 고공행진 이어지나 채소류 가격의 향후 움직임에 대한 농산물 유통 전문가들의 전망은 엇갈리고 있다. 상당수 전문가는 이번 비 피해가 중부지방에 국한됐다는 점에서 보름 정도면 평년...
토종SPA "더 싼옷" 맞불작전 2013-07-18 16:59:06
대비 평균 10~20% 저렴하다. 제일모직은 지난해 출시한 ‘에잇세컨즈’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자회사(개미플러스유통) 형태로 운영해 오던 spa 사업을 본사에 합병하기로 했다. ◆납품업체 희색 세아상역과 한세실업은 2011년부터 유니클로, 자라, h&m, 망고 등에 잇달아 의류를 납품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oem·odm...
코리아나, 세니떼로 유통 사업 시작 2013-07-16 09:49:59
한방브랜드 비취가인,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 비오데팡스 등 코리아나의 시판 주력 브랜드들이 공급된다. 또한 20대~40대 연령대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와 가격대를 형성해 제품을 한번에 비교하여 쇼핑할 수 있다. 신방판 유통을 중점으로 사업을 전개해 왔던 코리아나화장품으로써는 시판시장의...
여름철 폭염-고온에 취약한 LCD블랙박스, 작동 이상 없을까? 2013-07-15 17:47:08
현상이 없도록 설계하였다. 블랙박스 유통 전문기업 ‘두코(대표 강창동)’의 한 관계자는 “블랙박스가 차량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시대에 각 업체의 제품도 지속적인 기능 개발이 필요하며 안전성과 기능성이 결합된 제품이 블랙박스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다”라고 말했다.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최근 블랙박스 시장을 한...
세계는 아웃도어 전쟁…아디다스·H&M도 진출 2013-07-15 16:58:51
유통사들의 전자상거래를 통한 판매 등이 위기요소로 꼽힌다”고 밝혔다. 한마디로 아웃도어의 영역에 패션업체들이 끼어들면서 치열한 시장경쟁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에선 등산화 전문 브랜드 트렉스타(treksta)가 15년째 참가하고 있다. 3년 전 이 전시회를 통해 스웨덴 유통업체 목스터(moxter)와 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