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외국인들 한국 오면 꼭 들르는 동네…명동 아니었다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6-11 16:04:10
'뷰티''여의도'는 새로운 맛집 투어 동네로 떠올랐다. 여의도는 거래규모 증가율 3위, 거래액 증가율 2위였다. 간장게장 전문점과 브런치 전문점 등 식당 예약이 여의도 전체 관광상품 거래건수 중 약 76%, 거래액 중에서는 약 80%를 차지했다 . '강남'은 작년과 올해 모두 뷰티의원의 거래 비중이...
에이치엘사이언스, 뷰티 디바이스 '테라셀' 론칭 2024-06-11 14:00:37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22년 140억 달러(한화 약 19조원)에서 2030년 898억 달러(한화 약 123조원)로 연평균 26.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테라셀'은 국내 최초, 최다 10가지 기능(고주파(RF)/미세전류(EMS)/이온토포레시스/바이브레이션/COOLING(저온테라피)/GREEN/RED/ORANGE/BLUE/PURPLE LED)을 탑재한...
중기부, 로레알그룹과 뷰티 디지털·혁신기술 스타트업 육성 2024-06-11 12:00:18
뷰티테크 분야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글로벌 기업 협업 프로그램을 통해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디지털·혁신기술 분야 스타트업을 본격적으로 함께 육성할 계획이다. 글로벌 기업 협업 프로그램은 2019년부터 시작된 중기부의 대표 민관 협력 창업...
컬리 "BC카드 협업 컬리카드 10만명 발급…최대 12% 적립" 2024-06-11 10:04:36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컬리카드는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등에서 사용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2%를 '컬리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컬리 외 다른 사용처 결제금액도 최대 2%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컬리 적립금은 마켓컬리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컬리카드 소지자는 뷰티컬리페스타 등 프로모션 진행...
일레븐코퍼레이션,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2024-06-11 09:44:34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해 뷰티 브랜드 파넬, 그로우어스, 에이딕트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를 론칭하고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메이크업 제품(세럼 쿠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제품(토너, 크림, 세럼미스트 등), 클렌저, 샴푸, 바디스크럽, 두피 스케일러, 향수, 혀...
11번가, '월간 십일절' 돌입…여름 필수품 최대 72% 할인 2024-06-11 09:43:50
가전과 폭염·폭우 대비 용품, 바캉스 용품, 여름 패션과 뷰티용품 등을 최대 72% 할인한다. 타임딜 대표 상품을 보면 오는 13일 오후 3시 LG 휘센 벽걸이 에어컨을 50만원 미만에 판매한다. 아이스크림과 아이스 음료 e쿠폰 특가 행사를 통해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 원플러스원(1+1), 메가MGC커피 수박 주스...
(주)컵풀(CUPFUL)X전북대학교 GTEP산업단, 산·학 협력 체결 2024-06-11 09:00:05
사업 분야를 식품 제조에 이어 헬스&뷰티 사업까지 확대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수출을 확대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장현규 컵풀 마케팅담당 장현규 부장은 “이번 산학협력으로 자사 브랜드와 제품이 해외시장에도 많이 알려지길 바라며,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FOOD와 더불어 자사 제품의 해외수출도...
키움증권 "뷰티의료기기 분야서 추가 M&A 가능성 낮아" 2024-06-11 08:39:56
"뷰티의료기기 분야서 추가 M&A 가능성 낮아"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프랑스 사모펀드의 제이시스메디칼[287410] 공개매수 뒤 국내 뷰티의료기기 산업에서 인수·합병(M&A) 사례가 더 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이런 추가 M&A 딜이 성사될 가능성은 미미하다는 분석이 나왔다. 신민수 키움증권 연구원은 11일...
"당신이 뭘 살지 알고 있다"…30대 女, 쇼핑 갔다가 '깜짝' 2024-06-10 18:43:36
만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뷰티테크 전시장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하고 있는 행태정보 알고리즘이다. 현대자동차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공간을 운영하는 기업은 고객 움직임을 세밀하게 분석해 상품 배치와 실시간 마케팅에 적용하고 있다. 동선·시선으로 고객 파악한다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매장...
"한국서 꼭 배우고 싶어요"…요즘 외국인 여성들 몰리는 곳 2024-06-10 18:42:49
6월 한 달간 여는 ‘2024 코리아뷰티페스티벌’이 대표적이다. 홍대, 성수, 명동, 광화문, 강남 등 서울 관광 거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엔 헤어와 메이크업, 패션, 의료·웰니스 등 뷰티 기업과 항공, 숙박을 비롯한 관광 기업 380여 곳이 참여하고 있다. 단순한 제품 판촉 행사가 아니라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