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작고 가벼운 실속형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에어' 출시 2024-02-05 10:00:03
프리미엄 제품인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에 이어 실용적인 모델을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LG전자가 한국생산성본부와 함께 무선청소기 고객 1천3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고객들은 기존 무선청소기에 가장 원하는 개선점으로 무게와 크기를 꼽았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은...
LG 트롬 건조기, 겨울철 '미세먼지·독감' 유행에 쾌적한 겨울철 위생가전 부각 2024-02-02 14:15:53
트롬 오브제컬렉션 건조기의 ‘스팀살균 코스’, LG 트롬 건조기의 ‘살균코스’ 이용 시 빈대 성충·약충부터 빈대알까지 100% 살충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광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리빙솔루션마케팅담당은 “LG 트롬 건조기는 대용량 건조, 에너지 절감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발전해왔으며, 특히 듀얼...
UV로 공기 살균…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2024-02-01 10:00:07
'UV 살균 공기청정' 기능을 더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와 에어로타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UV살균'은 LG 공기청정기 중 처음으로 흡입된 공기를 자외선으로 살균하는 방식이 적용됐다. 제품 하단으로 흡입한 공기를 G필터에...
롯데하이마트, 혁신 점포로 실적 점프 2024-01-30 18:11:38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 등 인테리어 가전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단일 브랜드에서 가전을 모두 구입하는 사람이 늘어난 영향이다. e커머스 구입 비중도 높아졌다. 롯데하이마트는 매장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가 찾아오도록 해야 한다고 판단해 지난해부터 대대적인 점포 혁신에 나섰다. 그 결과 지난해...
아소비, 신규 입회 이벤트 ‘친구야 같이가자!’ 진행 2024-01-30 16:53:43
안내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LG코드제로오브제컬렉션R9, 다이슨 에어랩멀티스타일러&드라이어, 갤럭시버즈2프로,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재원생이 추천한 친구가 아소비로 신규 입회하면 추천한 친구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 추천받은...
LG전자, 美서 세계적 AI 아티스트 신작 올레드TV로 선보여 2024-01-29 10:00:01
오브제컬렉션 포제,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등 올레드 디스플레이 7대를 활용해 딘킨스의 신작 3점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딘킨스는 AI와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작품 활동을 하는 예술가다. 기술을 활용한 혁신 작품을 선보인 아티스트에게 지난해부터 ㈜LG와 구겐하임이 수여하는...
말하면 AI가 TV 통해 답변…뉴욕 미술관에 등장한 LG 제품 2024-01-29 10:00:01
스테파니 딘킨스’ 전시에서 97형 올레드 에보(evo)를 비롯해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e),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 등 올레드 디스플레이 총 7대를 활용해 세계적인 AI 아티스트 ‘스테파니 딘킨스(Stephanie Dinkins)’의 신작 3점을 공개했다. 딘킨스는 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다들 온라인에 집중할 때…청개구리 '거꾸로 전략' 통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28 12:28:41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 등 인테리어 가전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디자인 통일성을 위해 단일 브랜드에서 가전을 모두 구입하는 고객들이 많아진 영향도 있다. 네이버, 쿠팡, 오늘의집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가전을 구입하는 사례도 늘었다. 흥국증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가전시장에서의 온라인...
가습기가 140만원…두 달 만에 1만대 '불티' 2024-01-26 17:47:49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사진)의 출고가는 139만원이다. 5만원 안팎에 팔리는 일반 가습기 대비 30배가량 비싼데도 지난해 11월 말 출시된 뒤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달 17일 1만 대 판매를 돌파하더니 최근 1주일 새 2000여 대가 추가로 팔렸다. 초프리미엄 가전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LG,...
"30배 비싸도 없어서 못 판다"…불티나게 팔린 가전 2024-01-26 15:12:05
출시한 프리미엄 가습기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는 지난 24일까지 1만2519대가 판매됐다. 지난 17일 판매 1만대를 돌파한 이후 일주일 만에 2000여대가 추가로 판매됐다. 하이드로타워는 출고가가 139만원에 달한다. 5만원 안팎에 팔리는 일반 가습기 대비 30배 가까이 높다. 회사 관계자는 “가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