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출시 2024-02-01 08:59:00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에 혜택을 늘리고 이들을 고정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출시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당초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의 실물카드 기반 외국인 멤버십 서비스 K카드나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온라인몰 유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하지만...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멤버십 출시…글로벌 마케팅 강화 2024-02-01 06:00:11
복안이다. 현대백화점그룹은 백화점과 아웃렛, 면세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H포인트 글로벌은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거나 글로벌 웹페이지를 통해 여권 정보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전까지는 백화점에서는 실물 카드를 제공하는 ...
"환율 걱정 말고 면세 쇼핑하세요…롯데면세점, 설맞이 이벤트 2024-01-29 08:44:02
롯데면세점은 '강달러' 현상이 장기화하면서 면세 쇼핑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다음 달 1일부터 3월 3일까지는 세뱃돈 이벤트를 한다. 오프라인 각 시내점에서 300달러, 인터넷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각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프라인 당첨 고객...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전문관'을 열었다. 하반기 신세계면세점의 인천공항 점포 향수 구매 수량은 상반기보다 45% 뛴 것으로 집계됐다. 신라면세점 역시 최근 인천공항 탑승동 매장을 화장품 복합매장으로 새단장하며 들인 61개 브랜드 중 절반가량을 향수 브랜드로 채웠다. 특히 르라보, 펜할리곤스 퍼퓸, 앳킨슨 퍼퓸 등의 니치 향수를...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부문이 작년 4분기에도 중국 현지 수요 약세로 면세점을 포함한 대중국 매출이 30% 넘게 감소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올해 대중국 매출 급감은 잦아들 것이나 중국 내 변화된 트랜드 등으로 수요 개선은 약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아모레퍼시픽도 작년에 부진한 실적을 낸 것으로 전망된다. 연합인포맥스가 최근 3개월 내...
신라면세점에서 CJ ONE 포인트로 면세품 산다…제휴 확대 2024-01-17 08:49:28
= 신라면세점 온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CJ ONE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신라면세점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제휴를 확대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기존에 CJ ONE 회원이 온라인에서 특정 요일에 18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2%를...
"한국 가면 꼭 사와라" 입소문…관광객 '이곳'서 지갑 열었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1-16 14:52:41
면세점은 새해부로 ‘LDF 마일리지’를 출시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제도다. 신라면세점은 작년 말 상시 가입 가능한 내국인용 유료멤버십을 출시했다. 면세업계 관계자는 “전체 매출에서 따이궁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60%에 달하지만 빠르게 줄고...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 '칼리버스'…쇼핑·엔터 실감나네 2024-01-15 16:03:44
내 롯데면세점에 MCM, 록시땅 등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 코스메틱이 들어섰다. 브랜드별로 현실 매장을 그대로 옮기거나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음성과 채팅 지원으로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특별한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키, 체형, 눈 크기, 미간, 코 높이 등을 개인...
엔데믹에도 날지 못한 면세점…작년 매출 코로나 때보다 추락 2024-01-14 07:37:00
강화하고 있다. 6개국에서 14개 매장을 운영하는 롯데면세점의 지난해 1∼3분기 기준 해외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63% 증가했다. 2019년 6% 수준이던 해외점 매출 비중도 지난해 상반기 15%까지 올라섰다. 신라면세점은 유료 멤버십을 내놓고 인천공항점 등에 체험형 팝업을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 주류플랫폼과 전략적...
핑크원더,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24-01-12 14:13:59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입점을 통해 면세 관광객을 포함한 여행을 앞둔 국내 고객들에게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라며 “현재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위한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핑크원더의 ‘호호바 라인’을 대표하는 ‘호호바 오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