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림으로 배우는 유럽 역사 2022-10-10 17:29:15
전역에 대제국을 건설했던 합스부르크 왕가의 역사와 인물을 설명했다. 오는 25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전시회 소식도 담았다.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은 경기 이천 시몬스 팩토리움에 다녀와 침대공장 체험기를 실었다. 내 꿈은 기업가에선 필립스를 창업한 제라드...
삼성전자, 글로벌 뉴스룸 40개로 확대…누적방문자 2억명과 소통 2022-09-27 07:30:01
정보도 다양해졌다. 제품에 대한 심층 분석, 체험기뿐 아니라 현지 사회에 대한 기여, 환경경영 활동, 다양성 정책과 임직원 스토리 등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메시지도 계속 늘려가는 추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연내 북유럽, 동유럽, 동남아 권역에서 뉴스룸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출산 이후 탄력 떨어졌는데"…'구구절절' 리뷰가 뜨는 이유 [긱스] 2022-09-14 03:00:02
피부결은 확실히 관리가 됐다"는 장문의 체험기가 담겨있다. 컬리는 제품 리뷰를 취합하기 위해 상품기획자(MD)들이 모여 매주 금요일 상품위원회를 엽니다. 이 회의에서 나온 내용들은 컬리 상품 판매페이지에 들어가는 리뷰가 됩니다. 일부 제품 상세페이지에는 김슬아 대표의 코멘트도 들어가 있을 정도입니다. 11번가,...
LG유플러스, IPTV-스마트워치 연동 '양방향 홈트' 서비스 출시 2022-09-06 14:46:00
5일부터 3개월간 서비스 무료 체험기간을 운영한 뒤 이를 유료로 전환할 예정이다. 손민선 LG유플러스 게임/홈트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혼자 하는 홈트로는 꾸준히 운동을 지속하기 어렵다는 이용자들의 불편점을 포착해 개선하고자 했다"며 “스마트 기술을 피트니스에 접목한 ‘디지털 피트니스’의 출발과 함께...
"홈트도 그룹운동처럼"…LGU+, 신개념 홈트 서비스 `코코어짐` 선봬 2022-09-06 09:15:01
체험기간을 운영하며, 이후 유료로 전환할 예정이다. 손민선 LG유플러스 게임·홈트플랫폼트라이브장(상무)은 "이번에 선보인 코코어짐은 집에서 혼자 하다보니 운동을 오래 지속하기 어렵다는 고객의 페인포인트에 귀기울인 결과"라며 "스마트 기술을 피트니스에 접목한 ‘디지털 피트니스’의 출발과 함께 서비스를 지속...
"부르는 게 값인 인테리어 비용…정찰제 도입했더니 신혼부부 몰려" 2022-09-01 17:28:05
했다. 체험기를 담은 책도 냈다.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인테리어를 하는 과정에서 비슷한 어려움을 겪은 소비자가 많았다는 의미였다. 윤 대표는 2015년 회사를 나와 업계에 뛰어들었다. 김준영 공동 대표는 글로벌 투자은행(IB) 출신이다. 그는 홍콩계 IB 바클레이즈, 홍콩계 사모펀드 앵커에쿼티파트너스를 거치면서 크고...
'3km에 440원' 中, 무인 택시 달리는데…한국 '뼈아픈 현실' [조아라의 소프트차이나] 2022-08-14 10:12:40
자율주행택시 이용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해당 체험기를 작성한 중국신문망 기자는 "지난 8일부터 우한 일부 지역에서 완전 자율주행 택시 운행이 가능해졌다"며 "자율주행 택시비는 일반 택시비와 거의 차이가 없었다"고 소개했습니다. 중국 당국은 이달 8일 '자율주행자동차 운행안전서비스 가이드라인'을 내...
드디어 `주름` 폈다…삼성, 갤럭시 폴드4·플립4 전격 공개 [홍IT인간] 2022-08-10 22:00:58
솔직 담백한 IT·전자기기 체험기입니다.》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10일 오전 미국 뉴욕에서 4번째 폴더블폰 시리즈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를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부터 노트 시리즈를 대신해 폴더블폰 라인업만으로 하반기 언팩 행사를 꾸리고 있습니다. 폴더블폰 대중화를 목적으로 폴드와 플립을...
CJ그룹,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CJ뉴스룸' 선보여 2022-08-09 13:57:10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기, 임직원 인터뷰 등 콘텐츠를 올릴 예정이다. CJ그룹은 "CJ뉴스룸은 국내외 미디어, 산업 전문가, 투자자, 구직자 등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디지털 소통 허브"라며 "미래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사명과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CJ그룹, '뉴스룸' 선보여…"그룹 디지털 소통 허브로 만들겠다" 2022-08-09 10:38:48
출발한 CJ가 갖고 있는 경영철학도 담았다. 유튜브 채널도 운영한다. CJ 뉴스룸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트 토크쇼 ‘빈스큐레이팅’ 계열사 사업장 현장 체험기, 임직원 인터뷰 등을 매월 만나볼 수 있다. CJ 뉴스룸 관련 소식은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 링크드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