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 알테쉬 공습에…생존 갈림길선 중소 이커머스 2024-03-08 17:47:29
발돋움하며, 토종 이커머스업체인 G마켓, 티몬, 위메프를 뛰어넘었습니다. 알리는 생수, 라면 등 가공식품에 이어 신선식품으로까지 판매 품목을 확대하며, 국내 이커머스업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당장 오픈마켓 중심인 중소 이커머스업체들은 가격 경쟁력에서 밀리면서 타격이 큰 상황입니다. 주로 중국 도매 사이트...
쿠팡도 안심 못한다…알리 2위·테무 4위 "中쇼핑앱 대공습" 2024-03-06 16:27:28
제쳤다. 테무(581만명) 또한 4위에 올라 G마켓(553만명) 티몬(361만명) 위메프(320만명)를 앞섰다. 이커머스 강자인 쿠팡(3010만명)이 1년 전보다 사용자 수가 57만명 늘어나 사용자 수 1위를 지켰으나 8위권 내에서 국내 쇼핑앱은 모두 사용자 수가 감소세를 보였다. 단순 합산 기준이지만 알리 테무 쉬인 3사의 총 사용자...
"중국 이커머스 알리·테무 앱 이용자 수 사상 최대 경신" 2024-03-06 10:43:23
11번가, 테무, G마켓, 티몬, 위메프, GS샵 순이었다. 종합몰 가운데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쿠팡만 지난해 동월 대비 사용자가 증가했다고 와이즈앱은 설명했다. 이번 조사는 와이즈앱이 국내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웹사이트 사용자 수까지 포함한 실이용자 수는 해당 순위와...
티몬, 야마하 모터사이클 '파워딜'…블랙박스 증정 2024-03-06 09:37:39
= 티몬은 '파워딜'을 통해 오픈마켓 최초로 야마하 모터사이클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티몬은 오는 14일까지 야마하 모터사이클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입문자용 바이크로 제격인 야마하 MT-03 모델은 750만원대에, 고성능·풀옵션 스페셜 바이크인 야마하 MT-09SP 모델은 1천400만원대에 각각...
'알리 침투'에 토종 이커머스, 우수판매자 모시기 '맞불' 2024-03-05 18:59:22
이미지를 각인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티몬은 2019년 8월 이후 창업한 판매자가 입점하면 최대 60일간 판매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상품·가격경쟁력을 갖춘 신생 판매자가 비용은 줄이고 매출은 올려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다. 티몬의 간판 프로모션인 '파워딜'에 상품을 노출한 판매자의...
티몬·위메프·인터파크, LG모니터 기획전…최대 34% 할인 2024-03-04 09:49:51
티몬·위메프·인터파크, LG모니터 기획전…최대 34% 할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큐텐 자회사인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쇼핑 등 이른바 '티메파크'가 오는 10일까지 LG모니터 30종을 최대 34% 할인하는 연합기획전을 벌인다고 4일 밝혔다. '티메파크XLG모니터 연합기획전'은 3사가 가전·디지털...
[게시판] NH농협카드, 농축산물 소비 촉진 위한 '상생페스티벌' 2024-03-04 09:45:23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 농축산물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쇼핑몰 등 10개 가맹점(하나로마트, 이마트, CU, GS THE FRESH, 컬리, 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인터파크)에서 NH농협 개인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엔데믹 첫겨울 '보복스키' 몰렸다..."판매 200%↑" 2024-03-02 09:40:35
집계됐다. 티몬은 "코로나19 이후 한동안 스키장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한 아쉬움을 풀려는 이른바 '보복 스키족' 출현이 판매량을 끌어올렸다"고 분석했다. 주요 스키장들은 이커머스 플랫폼과 손잡고 통합시즌권을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티몬이 지난해 9월 모나 용평리조트, 하이원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엔데믹 첫겨울 '보복스키' 활강…티몬 "시즌권 등 판매 200%↑" 2024-03-02 09:01:01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티몬은 "코로나19 이후 한동안 스키장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한 아쉬움을 풀려는 이른바 '보복 스키족' 출현이 판매량을 끌어올렸다"고 분석했다. 주요 스키장들이 이커머스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한 통합시즌권이 특히 인기를 끌었다. 티몬에서 지난해 9월 선보인 'X5 시즌패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