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가인, 벤츠로 4시간 배달 알바 했더니…"기름값 빼면 적자" 2025-11-21 08:36:38
모두 오늘도 파이팅이다"고 덧붙였다. 한가인이 체험한 배달의민족의 경우 점주와 고객이 분담하는 배달비에서 라이더에게 지급하는 기본 배달료와 플랫폼 운영비가 분리되는 구조다. 대부분 지역의 기본 배달료는 건당 3000원 선이지만, 올해 3월 개편안에 따라 지역별 최소 배달료가 10% 인상되기도 했다. 또한 장거리 운...
"면세점에서 왜 사요"…'파격 할인'에도 발길 돌리는 까닭 2025-11-20 21:00:02
중심이던 방한 여행 패턴이 '개별 경험·체험 관광'으로 바뀌면서 올리브영, 다이소 등으로 대표되는 로드샵 방문이 늘면서 면세점 객단가는 더 감소했다. 면세점들은 관광 쇼핑 부담을 낮추고자 할인과 쿠폰 발급 행사, 환율 보상 혜택 강화 등의 당근책을 마련했다. 환율 상승에 따른 소비 심리 둔화를 각종 할인...
"여기 한국 맞아?"…서울 한복판에 뜬 '13m 트리' 대박 [현장+] 2025-11-20 14:31:52
있다. 연말 대목을 앞두고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행사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바이럴 과정을 통해 홍보 효과가 커지는 만큼 ‘인증샷 명소’를 만들기 위한 요소에 힘을 줬다. 롯데백화점은 대형 트리와 회전목마가 시그니처다. 올해 트리는 붉은색 하트 조명 장식으로 꾸몄으며 하루에 다섯 차례 인공 눈을 뿌리는...
장윤정·이찬원 콘서트 소식에…5060세대 '광클' 2025-11-20 09:59:40
증가했다. 현장에서는 공연 외에도 5060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대거 운영됐다. 행사장 입구에 광클콘서트 출연진 사진을 활용한 포토월을 설치하고, 전문 촬영 요원이 고객의 휴대폰으로 직접 사진을 촬영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팝업 부스를 운영해...
롯데홈쇼핑, 고객초청 '광클콘서트'…장윤정·이찬원 무대에 2025-11-20 08:39:56
고객의 주문액은 작년보다 두 배 늘었다. 행사장에서는 공연 외에도 50·60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팝업과 포토존 등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50·60대의 감성과 취향을 반영한 콘텐츠와 행사를 지속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올리브영, 내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1호점 개점…"K뷰티 세계화에 기여" 2025-11-19 18:26:48
매장과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이용한 북미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체험 서비스를 도입한다. 현재 400여개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 입점을 협의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고조된 K뷰티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확산시키고 더 다양한 브랜드가 해외로 진출할...
CJ올리브영, 내년 미국에 1호 매장 연다 2025-11-19 16:45:40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체험 서비스를 도입한다. 현재 400여 개 K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 입점을 협의 중이다. 향후 다양한 뷰티·웰니스 카테고리 상품을 폭넓게 추가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브랜드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글로벌 뷰티·웰니스 유통 플랫폼으로...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협업한 모자·가방 4종도 이번에 처음 공개됐다. 체험 요소도 강화했다. 러버부츠 약 20종을 색상·디자인별로 전시해 착용해볼 수 있도록 했고, 10만·30만·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AIGLE 양말·무아몽 미니백·랩스 시계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이커리 브랜드 ‘포틀리에’와 협업해 만든 카페 공간에서는 A...
신세계, 크리스마스 마켓 '원더랜드'…백화점 안에 트리·포토존·LED 영상쇼 마련 2025-11-19 15:21:21
넘어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11월에는 ‘미니토이 가챠샵’을 더해 캐릭터 상품과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고, 12월에는 셀프 포토부스가 추가로 열려 가족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영상쇼가 펼쳐진다. 아트리움 외벽 전면을 가득 채운 초대형 LED...
대웅제약 "부정맥 학회서 국내 제약사 유일 '체험존' 운영" 2025-11-19 15:19:32
대웅제약과 고객이 모두 이로운 'win-win-win' 가치를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조병하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부장은 "이번 대한부정맥학회 디지털 헬스 체험존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방식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제품 홍보를 강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 디지털 헬스케어가 의료 환경 전반에 깊이 스며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