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실리콘투 주가 급등…SNS는 이미 알고있었다 2024-05-26 18:08:13
성과를 냈다. 색조 화장품의 강자 아이패밀리에스씨, 1분기 최대 실적을 기록한 브이티는 영문·일어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언급량이 늘었다. 주요 해시태그가 연초 대비 지난달까지 각각 7.26%, 7.93% 증가했다. 기초 제품에 주력하는 클리오는 일본 트위터 언급량이 매달 300~500건을 오가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설립이 마무리되는 하반기부터 색조뿐만 아니라 기초 화장품 육성을 통해 본격적인 실적 성장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클리오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93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역대 분기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 12개 분기 연속 매출 증가세도 이어갔다. 국내는 22%, 해외...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구달 달려 2024-05-13 09:13:30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 +27% y-y 성장. 동기간 중국향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은 -10% y-y 기록했으나, 미국향 기초 화장품 수출금액은 +99% y-y 증가. 이는 미국에서 한국 인디 브랜드의 기초 제품 수요 확대가 지속되고 있음을 방증. 2023년 하반기 클리오 구달 청귤 비타C 세럼이 미국 아마존닷컴 세럼 랭킹에 등장하면서...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아침에 일어나 기초 화장품을 바른 뒤 꼭 선크림을 바른다고 했다. 그는 "나이 들수록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선크림"이라고 털어놨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크림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예인들 처럼 선크림을 매일, 여러번 덧발라 가며 발라야 하는 걸까. 전문가들은 수치가 높은 자외선...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색조 화장품, 16%가 기초 화장품이었는데 지난해 75%가 색조 화장품, 22%가 기초 화장품으로 사업 다변화의 노력이 돋보인다. 12분기 연속 매출 성장세 … 올해 영업익 450억 전망 11일 클리오 관계자는 “일본·미국·중국 등 핵심 시장에서 글로벌 매출을 성장시키고 브랜드 팬덤을 구축할 것이다”며 하반기 사업...
'콜마 2세' 윤상현 부회장, K뷰티 글로벌 확장 이끈다 2024-05-02 18:17:15
완공한다. 색조 화장품이 주력인 1공장과 달리 2공장에서는 기초 스킨케어, 선케어 제품을 생산한다. 세계 최대 시장 미국에서 모든 품목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는 것이다. 북미 이외 해외 사업을 담당하는 콜마글로벌은 베트남,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 해외 법인을 설립해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한다. 윤...
"SNS 빅데이터 살펴보면 뜨는 종목 보인다" 2024-05-02 18:05:08
앞섰다. 그가 이런 관점에서 주목하는 업종은 화장품이다. 코스맥스와 한국콜마는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78.5%, 207% 증가할 전망이다. 개별 브랜드로는 색조 화장품의 아이패밀리에스씨, 기초 제품의 클리오 등의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수혜주로는 은행주를...
"옷 사러 오세요"…다이소, 패션의류 부문 강화 2024-04-30 10:17:55
제품은 화장품에 이어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다이소의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한 뒤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 화장품 이어 패션의류 강화…홈웨어 등 90여종 기획전 2024-04-30 09:59:49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이소의 패션의류 제품은 화장품에 이어 '가성비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다이소의 기초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대비 85% 증가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한 뒤 "브랜드 화장품과 실용적인 의류 품목 확대 등 전략 상품의 인기와 시즌·시리즈 상품 ...
경기도와 경기FTA통상진흥센터, 중동 현지시장 공략해 841만 달러 수출상담 2024-04-29 14:12:51
활용한 기초화장품)은 도하 및 두바이 바이어와 현장에서 바로 7건의 샘플 오더 92500달러 규모를 체결했으며, 샘플 수출이 마케팅에 잘 접목된다면 연내 약 35만 달러의 수출이 진행될 전망이다. 할랄 인증 과자를 준비 중인 김포시의 B 기업 관계자는 “중동 시장 수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경기도와 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