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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패션기업 세정그룹은 올해 상반기(1~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5월 들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본격 해제되면서 상승세를 탔다. 리오프닝에 따른 가두 상권 활성화와 함께 세정은 △새로운 상품 디렉팅을 통한 트렌디한 디자인 △스타 마케팅을 통한 신규 고객 유입 △온라인 채널 활성화...
3주 만에 20만개 팔더니…'탈모 속앓이' 김희철도 쓴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25 12:58:51
3월에는 로드숍 화장품 토니모리가 모발관리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염모 기능성 새치 샴푸를 선보였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홈쇼핑 등 채널에서 염색 샴푸를 쏟아내고 있다. 광고 모델 현빈을 내세운 '닥터포헤어' 등 전문 모발 관리 브랜드들도 올해 염색 샴푸 신제품 출시를 계획 중이다. 이처럼 여러...
중국 대신 북미로 시선 돌렸다…아모레·LG생건 '북미시장 정조준' 2022-06-15 16:08:03
제품인 워터뱅크 크림 매출도 300%대 급증했다. 로드숍 브랜드 이니스프리도 북미 지역 매출이 40% 넘게 개선됐다. 세포라 중심의 MBS채널 볼륨 확대에 주력한 결과다. 아모레퍼시픽은 1분기 중국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주력 시장인 아시아 지역 매출이 부진한 상황에서 가시적 성과가 나오는 북미 시장에 당분간 초점...
네이버·무신사 입점 경쟁은 옛말…이젠 "쇼핑몰 팝니다" 2022-05-25 17:21:54
진정되기는커녕 심화하고 있어서다. 패션기업의 로드숍 매장에서 나타나는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 변화도 이런 전망에 힘을 싣는다. 4대 패션기업으로 꼽히는 삼성물산, LF,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오롱FnC의 올해 1~4월 오프라인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평균 20%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토종 아동복의 '진돗개 경영'…해외 명품 브랜드 콧대 눌렀다 2022-05-23 17:19:22
우려해 로드숍 진출도 꺼리고, 백화점 입점 전략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온라인 시장 공략은 더 이상 미뤄선 안 된다는 게 그의 판단이다. 박 사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는 일상이 됐다”며 “최근 새롭게 개편한 자사몰 ‘룩스루’를 중심으로 현재 10% 수준인 온라인 매출 비중을 3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했다....
"입혀보면 다르다"…요즘 젊은 부모들 사이서 난리 난 브랜드 2022-05-23 10:09:52
진출이다. 브랜드 이미지 훼손을 우려해 로드숍 진출도 꺼리고, 백화점 입점 전략을 고수해왔지만 온라인 시장 공략은 더 이상 미뤄선 안 된다는 게 그의 판단이다. 박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는 이미 일상이 됐다”며 “최근 새롭게 개편한 자사몰 ‘룩스루’를 중심으로 현재 10% 수준인 온라인 매출 비중을...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시장에 발을 디딘 것. 올해 3월에는 로드숍 화장품 토니모리도 모발관리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염모 기능성 새치 샴푸를 선보인 바 있다. 화장품 기업들은 앞서 시장 파이를 키운 모다모다를 의식한 듯 각사 핵심성분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용한 성분임을 강조하고 있다. 식약처가 모다모다샴푸 함유 성분인...
벗겨지는 마스크 주목받는 '엔데믹 뷰티' 2022-05-11 15:40:38
들이는 원리로 제품을 개발했다. 화장품 로드숍 브랜드 역시 관련 시장에 뛰어들었다. 토니모리는 지난 3월 헤어케어 브랜드 ‘튠나인’을 통해 새치 케어를 위한 염모 기능성 샴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달 GS홈쇼핑 방송 2회 만에 판매액 10억원을 넘기기도 했다. ○뷰티업계, 항노화...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13% 감소…中 코로나 재확산에 타격 2022-04-28 09:09:55
줄었다. 주요 로드숍 계열사들 중 이니스프리의 경우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9.3%, 64.2% 감소한 718억원, 34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에뛰드의 경우 매출이 260억원으로 7.3%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3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 에스쁘아는 매출이 8.1% 개선된 136억원을 거뒀고, 영업이익도 2억원으로 흑자전환했다....
"감으면 새치 염색된다"…홈쇼핑 '염색샴푸 대전' 아모레도 등판 2022-04-27 14:53:28
화장품 로드숍 토니모리도 새치 염색샴푸 '튠나인(Tune9)'을 출시해 GS샵 등 홈쇼핑에서 판매하고 있다. 홈쇼핑이 생활용품인 샴푸의 주요 구입 창구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염색 샴푸에 앞서 고급 모발 관리 제품으로 꼽히는 탈모 샴푸의 경우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 기업인 TS샴푸가 TV홈쇼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