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항공권 최대 96% 할인…'역대급 세일' 떴다 2025-12-17 10:26:42
호텔업계는 숙박과 체험을 결합한 상품을 내놨다. 일부 호텔은 아이스링크 이용이나 궁궐 관람권을 제공하고, K-뷰티 체험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쇼핑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사들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 금액 할인권, 멤버십...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확실한 비즈니스"…K-전통, 글로벌 산업 생태계로 도약하다 2025-12-17 10:00:02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담 지원을 제공한다. 이로써 ‘오늘전통창업’은 시작에서 성장, 그리고 해외 진출까지 이어지는 완결형 성장 사다리를 구축하게 된다. 전문 창업기획자와의 매칭…민관이 함께 만드는 ‘자생적’ 산업 생태계 이 사업의 또 다른 장점은 민간 전문 보육기관인 창업기획자(액셀러레이터,...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방한 관광 촉진·내수 활성화" 2025-12-17 09:13:37
체험상품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편의점 등 대형 유통사가 참여하는 쇼핑 혜택도 확대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과 금액 할인권, 멤버십 상향뿐만 아니라 무료 음료 이용권, 환영 선물 등 매장별 전용 혜택도 강화해 외국인 관광객의 만족도를 높일...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브랜드를 모은 팝업스토어(팝업)를 운영했다. 행사가 진행된 5일 동안 1만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팝업 마지막 날인 지난달 30일에는 3000명 이상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한 주말 입장권은 개시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한 달 앞당겨 개막…68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2025-12-17 08:51:53
진행한다. 호텔업계는 체험 결합형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예를 들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은 아이스링크 무료입장과 궁궐 통합관람권을 제공하고,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디스커버 K-뷰티 패키지' 이용객에게 올리브영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아웃렛, 대형마트,...
'군살 뺀' 이마트24, 상품·매장 혁신으로 반등 시동 2025-12-16 17:02:59
이후(10월 14일~11월 30일) 디저트 상품군 전체 매출이 전월 동기(8월 14일~9월 30일) 대비 70% 급증했다. 이마트24는 올해 400종의 차별화 상품을 출시했다. 내년에는 600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공간 전략도 전면 수정했다. 편의점을 단순히 담배나 음료를 사러 잠깐 들르는 곳에서 목적을 갖고 찾아오는 공간으로...
흑백요리사2 공개…협업마케팅 '후끈' 2025-12-16 17:01:18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편의점업계 관계자는 “시즌2 최종회 방영을 전후로 협업 상품이 본격적으로 쏟아질 것”이라며 “특히 최종 우승자를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했다. 식품·주류업계와 플랫폼업체도 마케팅에 나섰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인 스텔라 아르투아는 넷플릭스와 협업해...
'감정적·가치적 연결'이 기업의 새기준 2025-12-16 16:18:24
약해질 수밖에 없다. 고객이 인지하는 브랜드 매력도, 차별성, 신뢰도가 낮아지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기업은 만족이라는 최소 기준을 넘어 고객으로부터 “추천하고 싶다”는 감정적·가치적 동의를 얻어야 한다. 변화하는 시장에서 추천을 이끌어내는 브랜드만이 유리한 경쟁 위치를 확보할...
축산물가공식품 전문기업 봉이,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최우수상 2025-12-16 15:03:05
노하우와 차별화된 상품력이 디지털 커머스 환경에서도 경쟁력을 갖췄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2014년 창업한 봉이는 막창과 LA갈비를 중심으로 보쌈, 찜갈비 등 축산가공식품을 선보여 온 기업으로 현재는 브랜드와 유통을 함께 설계하는 브랜드 커머스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봉이는 대한민국...
흑백요리사2 공개에 바빠진 유통가…"개발팀 24시간 대기" 2025-12-16 15:01:00
협업한 상품 누적 판매량이 450만 개에 달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개발 기간 등을 고려하면 시즌2 최종화 방영을 전후로 본격적인 상품이 나오게 될 것"이라며 "인기 셰프를 선점하기 위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질 것"이라고 했다. 식품·주류업계와 플랫폼 업체도 협업에 나섰다. 오비맥주가 유통하는 벨기에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