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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타파할 시원한 혜택"…백화점, 27일부터 여름 정기세일 2025-06-25 06:00:06
등 슈즈 브랜드에서는 장마철에 신기 좋은 레인부츠와 물놀이 샌들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롯데 와인위크에서는 6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가에 소개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예년보다 극심한 더위가 예상되면서 여름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캘리포니아 감성' 듬뿍… 캘리포니아 관광청 성수 팝업 개최 2025-06-24 19:09:47
것을 목표로 한다. 관광청은 미국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과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을 통해 지속가능하고 자유로운 웰니스 로드트립의 감성을 일상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광청은 팝업을 기념해 여행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웰니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웰니스 코치의 지도에 따라 스트레칭, 걷기 세...
20년 전 유행하던 건데…"공주 신발 사주세요"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6-22 14:25:57
‘젤리슈즈’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 무신사에서는 검색량이 270% 급증했으며, 지그재그(25%), 에이블리(70%) 등 주요 커머스 플랫폼에서도 검색량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다. 젤리슈즈는 PVC 소재 특유의 말랑한 질감과 반짝이는 컬러감, 편리한 착화 방식으로 실용성과 감성 모두를...
"출근용으로 딱 좋아"…한 시간 만에 '완판' 대란난 신발 [트렌드+] 2025-06-21 10:24:51
플랫슈즈를 결합한 ‘발레 러너 2.0’을 리뉴얼 출시하며 하이엔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로우 프로파일은 2017년부터 유행했던 높은 굽, 투박한 느낌의 어글리 슈즈와는 완전히 상반된 디자인 흐름"이라며 "운동화 트렌드에 민감한 스포츠 브랜드에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형태의 로우...
박슬기 "킬리안 작품 위해 눈앞에 별 보일때까지 연습했죠" 2025-06-19 16:56:36
‘킬리안 프로젝트’를 무대에 올린다. 포인트 슈즈 대신 양말, 티칭 슈즈를 신은 발레리나들이 가장 현대적인 발레를 선보인다. 이 가운데 유독 반가운 얼굴이 눈에 띈다. 수석무용수 박슬기(39). 출산 후 3개월 만에 발레단에 돌아와 지난 5월 ‘카멜리아 레이디’에서 강렬한 조연인 ‘프뤼당스’로 신고식을 치렀다. ...
'제니도 신고 다닌 이유 있었구나'…요즘 2030 푹 빠진 신발 2025-06-14 17:59:34
확산하면서 리커버리 슈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신고 벗기 편하고 여름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보니 최근에는 일상에서 라이프스타일 슈즈로 각광받으면서 브랜드들이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트렌디한 상품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이번주뭘살까] 비 소식에 '실내 바캉스족' 잡기…여름 신발 기획전도 2025-06-14 07:01:01
전 지점에서 '서머 슈즈 페어'를 통해 여름 샌들과 레인부츠, 플랫슈즈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레인부츠 브랜드인 헌터를 비롯해 크록스, 레페토, 제옥스, 올버즈 등 30여개 신발 브랜드를 중심으로 200억원 규모의 여름 신발 물량을 푼다. 특히 여름 신발 신세계백화점 단독 상품도 50억원...
"신사동 한복판에 아디다스 떴다"…'핫플'서 MZ 공략 [현장+] 2025-06-12 09:09:40
및 슈즈 컬렉션과 함께 서울 및 도산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그래픽 티셔츠가 전시돼있다. 오픈을 기념해 아티스트 노상호와 함께 제작한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매장 안쪽으로 이동하면 가젤, 삼바 등 아디다스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프리미엄 라인을 위한 전용 공간이...
신세계百, 장마 예보에 '서머 슈즈 행사'…30여개 브랜드 참여 2025-06-12 06:00:08
서머 슈즈 페어에선 여름 샌들과 레인부츠, 플랫슈즈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레인부츠 브랜드인 헌터를 비롯해 크록스, 레페토, 제옥스, 올버즈 등 약 30여개 신발 브랜드를 중심으로 200억원 규모의 여름 신발 물량을 푼다. 특히 여름 신발 신세계백화점 단독 상품도 50억원 규모로 별도로 기획했다....
명품 이긴 '취향 소비'…아식스·아로마티카 실적 날았다 2025-06-08 18:08:51
있다. 이런 흐름에 부합하는 고품질 피규어와 러닝 슈즈, 뷰티 제품 판매도 급증 추세다. ◇ ‘취향 저격’ 브랜드 급성장8일 대체 데이터 플랫폼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팝마트, 아식스, 파마리서치, 아머스포츠, 아로마티카 등의 제품 판매가 올해 들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굴지의 유명 브랜드는 아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