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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후조리원' 엄마들의 지지X신뢰 쏟아지는 이유...현실 '복붙' 리얼 스토리 2020-11-10 16:23:00
시청층이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는 이야기를 만들기 위한 남다른 노력과 고뇌가 있었음이 느껴졌다. 그런가 하면 ‘산후조리원’ 공간이 갖는 의미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천국이라고들 한다. 삼시세끼 영양식으로 준비해주고 아이도 돌봐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그래서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로 천국처럼 보이길...
노을, SBS ‘앨리스’ OST 참여…‘기억해요’ 10일 발매 2020-10-08 16:30:09
스토리로 10대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시청층의 호응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 유주-벤-임한별-엔플라잉(N.Flying)의 화려한 OST 라인업 속 ‘앨리스’ OST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주자로는 ‘노을’이 발탁됐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직원이 홈쇼핑처럼 판매…'IT 유통' 틀을 깨다 2020-09-28 17:20:57
시청층은 20~40대다. 평균 시청자 수는 3000여 명. 갤럭시노트20 판매 때는 가장 많은 12만 명의 시청자를 모았다. LG유플러스는 내년에 방송 요일을 늘리는 등 확대 개편할 계획이다. 유샵 라이브는 비대면, 디지털 채널 확산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시작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새로운...
'앨리스' 반환점 돌았다, 남은 8회도 꼭 봐야하는 이유 셋 2020-09-25 11:09:00
시간여행을 전면에 내세운 ‘앨리스’가 폭넓은 시청층의 높은 지지를 이끌 수 있었던 것은 휴먼과 SF의 절묘한 조합, 흥미진진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전개, 배우들의 폭발적 열연, 강력한 볼거리, 힘 있는 연출 등이 맞물린 결과라는 분석이다. 이쯤에서 ‘앨리스’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살펴보자. ◆ 김희선X주원, 시...
'앨리스' 김희선X주원이 개연성, 휴먼SF 성공 이끈 두 배우 2020-09-23 11:04:00
중이다. 시청층 역시 10대부터 50대까지, 남녀노소 구분 없이 ‘앨리스’를 뜨겁게 지지하고 있다. 대한민국 드라마에서 불모지와도 같았던 SF장르로 이토록 다양한 시청층의 호응을 이끌었다는 것은 ‘앨리스’가 이룬 의미 있는 쾌거라고 볼 수 있다. ‘앨리스’는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인터뷰 +] 이민정 "이상엽과 애정신, 남편 이병헌보다 아들이…" 2020-09-22 13:04:40
싶었던 부분은. 미니시리즈나 멜로드라마는 시청층이 제한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어요. 가족들이 다같이 할 수 있는 얘기에 어른들, 아이들 다같이 집 안에서 볼 수 있는 훈훈하고 따뜻한, '그대 웃어요' 같은 드라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했던 것 같아요. 그냥 약간 따뜻한 힐링 오일같은 드라마로 기억되었으면...
'백파더' 너도나도 '요밍아웃' 부르는 초간단 레시피…인기 요인 총정리 2020-09-11 08:06:00
여러 시청층에게 ‘백파더’는 새로운 취미이자 놀이로 자리했다. ‘백파더 레시피’는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었는데, 매회 생방송 후 SNS에 폭주하는 리뷰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요린이’들의 관심에 힘입어 ‘백파더 생방송’은 지난 7월 4일 라면 편 이후 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고...
[연예 마켓+] '웹드'를 누가 보냐고? "꼰대 같은 소리" 2020-09-06 08:38:01
최근엔 모바일 스트리밍 환경이 좋아지면서 시청층이 넓어졌다는 것도 웹 드라마의 위상을 높이는 요소다. 한 웹 드라마 관계자는 "단순히 기사 갯수만 비교해 봐도, 불과 1~2년 전에 비해 월등하게 많은 기사량을 확인할 수 있다"며 "연령층이 다양해지면서 조회수도 늘어나고, 그런 관심이 자연스럽게 기성 미디어에도...
'미스트롯2' 트롯으로 대동단결, 2030 사로잡은 인기비결 셋 2020-08-24 11:41:00
기존 타깃 시청층이자 트롯 장르의 주요 소비층인 중장년층은 물론,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세대인 2030까지 ‘트롯’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더욱이 이 같은 성과는 수치로도 증명됐다. 시청률 집계 기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으로 ‘미스트롯’ 후속작...
'선녀들' 한승훈 PD "1주년 인기 비결? 한국을 빛낸 1000명의 위인들" 2020-08-18 11:03:00
전달한다. 덕분에 ‘선녀들’은 탄탄한 시청층을 보유한 ‘역사’하면 떠오르는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1주년을 맞아 ‘선녀들’을 연출하고 있는 한승훈 PD에게 직접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아래는 한승훈 PD 인터뷰 전문이다. Q.가 1주년을 맞았다. 소감이 어떤지? 정조가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