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최근 공식 입점했다. 아토코스메는 리뷰 기반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cosme TOKYO’를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늘어나는...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 매장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미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 일본 리뷰 플랫폼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면서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왔다고 하는데요. 이번 공식 진출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브랜드 대표 제품을...
바이오니아, 탈모 화장품 ‘코스메르나’ 원료생산 설비 구축 2022-09-20 15:52:00
코스메르나 출시도 순조로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메르나는 세계 최초 짧은간섭 리보핵산(siRNA) 기반 탈모 완화 화장품이다. 다만 고가인 siRNA의 생산 비용 우려가 있는 실정이다. 바이오니아는 이번 개발로 원료 생산체계를 확립해 원료 생산비를 대폭 절감하면서,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또...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지난 14일 일본 뷰티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서 쿠션 팩트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 ...
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2022-09-15 09:48:20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코스메(@cosme)는 리뷰 기반 일본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이다. 최근 도쿄 하라주쿠에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충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2O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서는 한국 화장품 수입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2022-09-15 09:34:01
라네즈가 14일 일본의 뷰티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바이오니아, 탈모화장품 유럽 안전성보고서 수령 2022-09-15 08:39:55
수령했다고 했다. 안전성 평가사들은 코스메르나가 유럽 화장품 규정에 명시된 요구사항에 어긋나지 않고 독성학적 프로파일, 화학성분 및 노출 정도를 고려해도 안전하다고 평가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평가는 코스메르나의 주성분인 짧은간섭 리보핵산(siRNA)의 안전성을 인정받은 것이라 의미가 있다고 했다....
에프앤리퍼블릭, 최대주주 변경 소식에 주가 ↓ 2022-09-07 10:15:22
중이다. 앞서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날 최대주주가 에프앤코스메딕스 외 2인에서 블리스팩 외 1인에 보유주식 140만주를 70억원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양수도 계약 체결로 블리스팩 외 1인의 보유 지분은 12.74%로 늘어나 최대주주가 된다. 변경 예정일자는 오는 10월31일이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특파원 칼럼] 일본은 지금 '시(時)성비' 시대 2022-08-29 18:06:50
일본 화장품 품평 사이트인 ‘@코스메’ 운영사의 최대 주주가 된 것은 대표적인 시성비 투자라고 나카무라 칼럼니스트는 평가했다. 가사 및 육아 부담을 덜어주고 제품 선택에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기업에 투자했다는 것이다. 생활 리듬이 훨씬 빠른 한국인의 시성비 수요는 일본보다 훨씬 폭발적일 전망이다. 한국...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유럽 써머 베케이션’ 프로모션 선봬 2022-07-15 18:10:10
플래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주중 디너는 코스메뉴로 선보이며 영국 스타일의 AC 호텔 시그니처 브레드인 요크셔 브레드와 함께 쉐프가 직접 만든 플라워 버터로 눈을 즐겁게 만들어 준다. 이어서 유자 레몬 드레싱을 가미한 유럽식 새우 세비체, 하몽의 최고 등급인 이베리코와 하몽의 향을 증가 시켜주는 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