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알리바바가 온다…K콘텐츠 해외진출 발판 'SPP 2020' 성황 2020-08-11 15:11:04
홍콩 기반의 워너미디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외에도 중국, 베트남, 인도, 필리핀, 태국 등 아시아권 바이어가 활발하게 참여했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의 미디어 기업도 SPP 2020 온라인 비즈매칭에 참여했다. K-콘텐츠 기업의 라인업도 눈여겨볼 만 하다. ▲ ㈜CJ ENM(대표작: 신비아파트) ▲아이코닉스(대표작:...
우리은행, 청약통장 가입 경품 이벤트 실시 2020-07-08 09:38:40
중 매월 선착순 3000명에게 키즈전용 콩순이 스킨케어 꼬모조이몰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꼬모조이몰 회원가입 후 2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과 영유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잘란 잘란] 인도네시아 애니메이터 "코로나에 재택근무는 행운" 2020-06-28 06:06:02
'레이디버그', '미니특공대', '콩순이', '티버스터' 등 한국 만화작품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작업을 수주해 자카르타에서 만들었다. 만화 캐릭터의 연기 동작을 담당하는 디안도 그동안 콩순이 등 다수의 한국 애니메이션 작업에 참여했다. 디안은 넷플릭스에 방영 중인 드림웍스...
저출산에 분유도 덜 팔린다…오프라인 매출액도 4년새 30%↓ 2020-06-28 06:05:00
슈퍼마켓 1.6%, 백화점 0.3%, 일반식품점 0.1% 등 순이었다. 대형 할인마트는 국내외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데다가 잦은 할인행사를 통해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의 발길을 끌었다. 제조사별 오프라인 소매시장 규모는 2019년 3분기 기준으로 매일유업(27.9%...
[PRNewswir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영양 정보' 8가지 오해와 진실 발표 2020-06-19 18:56:20
미네랄(28%), 카페인(33%), 단백질(34%) 순이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퀴즈 결과를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소비자 10명 중 6명 이상이 잘못 알고 있거나 확신하지 못하는 영양 정보 상위 8가지의 순위를 발표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 겸 총괄책임자인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는...
꼬모조이, 100% 무기자차 `순둥순둥 콩순이 네이처 선쿠션` 선보여 2020-05-11 11:18:13
한편, 꼬모조이는 콩순이 선쿠션 출시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 및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콩순이 선쿠션을 비롯해 콩순이 선쿠션 더블세트 등 콩순이 선쿠션 기획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콩순이 선쿠션을 구매한 뒤 제품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로나19로 외부활동 힘든 어린이날…집에서 즐기는 완구 인기 2020-05-04 11:01:57
'콩순이' 등 대표 캐릭터 완구로 동심을 겨냥했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피규어와 보물을 찾는 장난감인 '트레져X'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는 CJ ENM과 손잡고 장난감 놀이와 모바일 게임을 결합한 실내용 완구...
‘슈돌’ 잼잼, 양 갈래머리 '잼스본드' 변신…치명적인 귀여움 2020-05-02 14:11:00
이는 바로 잼잼이가 가장 좋아하는 인형 콩순이의 집으로 초대하는 편지였다고. 희준 아빠가 어린이날을 맞아 잼잼이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과연 잼잼이는 눈앞에 나타난 콩순이와의 만남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인형 나라에 놀러 간 순수한 잼잼이의 모습은 어떤 힐링을 선사할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영실업, 신규 캐릭터 완구 `킨디키즈 스낵타임 4종` 출시 2020-03-17 10:27:12
콩순이, 또봇V, 시크릿쥬쥬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한 영실업이 새로운 캐릭터 완구를 선보이며 어린이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은 4인 4색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담아낸 `킨디키즈 스낵타임`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킨디키즈 스낵타임` 4종은...
밸런타인데이 D-9…편의점 업계 차별화된 초콜릿으로 고객 공략 2020-02-05 09:40:40
유기농 솜사탕과 콩순이 자판기 캔디 등 어린이 대상 제품도 늘렸다. 페레로로쉐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과 호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GS25는 펭수와 총몇명, 박토벤 등 인기 캐릭터와 손잡고 7가지 제휴 상품을 내놓는다. 예를 들면 '밸런타인펭수세트'에는 다양한 초콜릿과 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