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NCT 드림과 손잡고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선보여 2025-07-29 08:47:34
토핑이, 돈까스 샌드위치는 소스를 듬뿍 바른 돈까스를 통으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NCT 드림 로고 패키징으로 디자인됐고, NCT 드림 한정판 스티커 38종이 무작위로 동봉됐다. GS25는 NCT 드림 정규 5집 발매 시기와 콘셉트에 맞춰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지난 2018년 출시된 아이돌 샌드위치에 인기 상품인...
요거트월드-마켓오네이처, 여름철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25-07-28 10:39:50
조화를 이루며, 건강하고 맛있는 토핑 조합을 완성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당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번 마켓오네이처와의 협업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를 제안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이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팩트체크] 개미는 못 먹는다고?…식용 허용되는 곤충은 2025-07-28 06:30:01
토핑'으로 곁들여 낸 요리를 판매한 음식점이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적발됐다는 뉴스가 화제가 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해당 음식점은 신맛을 더할 목적으로 일부 요리에 개미를 3∼5마리씩 얹어 손님에게 제공했다. 개미가 강한 산성을 분비하는 것은 알려진 사실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개미를 식품...
"일본에 신라면 알린다"…농심, 오사카에 팝업스토어 2025-07-24 08:50:26
제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열고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게시판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를 운영한다. 또 소비자의 성격유형검사(MBTI)와 어울리는 라면 별첨 토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농심 일본법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븐에빠진닭, 신메뉴 '블랙요원 K-치밥' 출시 2025-07-17 10:50:53
매콤함을 더한 블랙치킨과 믹스치즈 토핑, 그리고 셰프 레시피로 조리한 콘앤에그버터라이스로 구성됐다. 특히 밥은 즉석밥이 아닌 자체 레시피로 만든 구성으로, 버터의 풍미와 옥수수의 식감을 강조했다. 또한 블랙톤의 프리미엄 플레이팅과 치즈·소스의 색감을 활용한 시각적 요소도 특징이다. 버터 향과 매콤한 풍미로...
먹고, 즐기고, 가꾸고…휴양과 보양으로 여름을 이긴다 2025-07-16 15:49:14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씨푸드 토핑을 전면에 내세운 여름철 신제품이다.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알 새우, 여기에 통살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 토핑이 핵심이다. 스퀴드 버터 치즈와 4가지 치즈(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를 블렌딩한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를 더해 도미노만의 풍미를 강조...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손흥민과 '흥미진진 도미노' 캠페인도 2025-07-16 15:43:15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씨푸드 토핑을 전면에 내세운 여름철 신제품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알 새우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 그리고 버터 스퀴드가 토핑의 핵심이다. 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치즈와 투움바...
찜통 더위에 운동하기 힘들 때…'이 과일'로 뱃살 관리 2025-07-16 09:00:03
함께 오븐에 조리하면 독특한 감칠맛을 더할 수 있으며, 그래놀라바로 만들어 간식처럼 즐기는 방법도 있다. 바쁜 아침에는 요거트나 시리얼, 오트밀에 함께 곁들이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 토핑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단,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소화에 부담을 줄 수 있어 하루 4~5알 정도로...
[신상잇슈] 스타벅스 '카페 브륄레'·정관장 '천녹 그로잉 키즈 U7' 2025-07-12 07:00:02
신제품으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를 판매한다. 토핑으로 블랙타이거 새우와 꼬리 알새우, 랍스터를 얹었고 소스는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사용했다. ▲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브랜드에서 3∼7세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녹용 제품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선보...
푸디스트, "고객과 함께 만든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새로 쓴다" 2025-07-10 16:32:47
푸디스트의 '스튜디오 24/7'은 다양한 토핑과 소스, 맞춤형 메뉴 시스템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객이 '나만의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는 '참여형 미식 경험'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미식 경험은 Z세대를 중심으로 화제성을 낳으며 워터파크가 새로운 미식 여행의 핫플레이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