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생명, 지역주민 초청 문화 강연…금융취약층 위한 전담 상담창구 운영 2025-07-24 09:00:03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생명보험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10년부터 매년 고객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KSQI 조사에서 생명보험사 최초 16년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이뤘다. 한화생명 고객센터는 보험, 펀드, 신탁, 대출 등 다양한 금융업무와 종합재무설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삼성전자서비스, KSQI 고객접점 부문 가전·모바일·IT AS 1위 2025-07-24 08:56:31
=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가전 및 모바일·정보기술(IT) 제품 AS 품질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가전제품 AS는 2011년부터 15년 연속, 모바일·IT 제품 AS는 2012년부터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SQI 고객 접점 부문은...
푸디스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개 부문 수상…'식자재왕', 6년 연속 'TOP' 2025-07-23 19:23:3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B2B 식자재) 부문 수상을 통해 국내 식음사업자와 소비자로부터 탁월한 가성비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소규모 식음사업자가 이용하기에 적합한 원가 절감형 상품과 조리 편의성이 강조된 HMR(가정간편식), 전처리성 상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식음사업자의 매장 운영 비용...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케어 신뢰의 기준 제시, 닥터모락 2025-07-22 14:26:40
서비스로 꼽힌다. 본사의 체계적인 기술 전수와 품질 관리는 전국 가맹점의 서비스 일관성을 높이며, 가맹점 수익 안정성 또한 뒷받침하고 있다. (주)더모락 김광자 대표는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은 고객의 신뢰와 전국 가맹점 원장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반년새 4배 성장…패션시장 파고든 中쉬인 2025-07-16 17:15:46
진출했으나 초기 성과는 미미했다. 작년 4월 한국 공식 진출을 선언한 뒤 그해 7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성지’로 꼽히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국내 소비층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배우 김유정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하지만 의류 품질이 지나치게 떨어진다는 이유 등으로 약 1년간 별다...
에몬스가구,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구의 감성과 가치 2025-07-11 10:00:31
회장 김경수·사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가정용 가구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가구는 46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 ‘제일주의 추구’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에몬스는...
롯데렌터카, 중고차 브랜드 'T Car'…사고·점검 정보 제공 2025-07-11 10:00:29
롯데렌터카(대표이사 사장 최진환·사진)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렌터카 부문에서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B2C 중고차 시장에 본격 진출한 롯데렌탈은 중고차 브랜드 ‘T car(티카)’를 선보이고, 차량 품질과 관리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차별화된 중고차 유통 모델을...
신한은행, 고객 중심의 디지털 혁신…퇴근 후 이용 점포 78곳으로 확대 2025-07-11 10:00:28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사진)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은행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에 속도를 내온 전략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다는 평가다.◇디지털 혁신으로 고객 경험 차별화신한은행은 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내세우기...
미래가치까지 진단, 브랜드 자산 측정…더 높은 품질·프리미엄 경험 중요해져 2025-07-11 10:00:17
한국표준협회(회장 문동민·사진)는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 조사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브랜드의 강점 및 약점,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