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A to E` 2016-01-11 10:33:40
끈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를 선보였다. 에스쁘아는 만화 캐릭터 스머프 컬렉션을 출시했고, 아리따움은 스폰지밥과, 라네즈옴므는 어벤져스와, 비욘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협업한 제품을 내놔 관심을 끌었다. 미샤의 베티붑, 어퓨의 도라에몽, 토니모리의 아톰 콜라보 역시 예상을 깬 신선한 조합으로 많은 관심을...
'갓오브하이스쿨 헝앱', 게릴라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2016-01-07 17:08:04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갓오브하이스쿨 헝앱', 게릴라 초성퀴즈 이벤트 시작 2016-01-06 16:42:00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갓오브하이스쿨 헝앱', 게릴라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2016-01-05 16:01:25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퍼플프렌즈, 인스타그램 무료 분석 솔루션 선보여 2016-01-04 09:31:02
라인 상에 올라오는 포스트와 다른 유저들이 남긴 댓글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으며 팔로워 및 팔로잉 관계를 세분화된 리스트에서 직접 관리할 수 있다.퍼플프렌즈 김수진 미디어솔루션사업부 대표는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를 원한다면 인스타그램 내에 숨겨진 데이터를 분석해 해당 계정에 최적화된...
B2B·해외로 보폭 확대…'친구들' 덕본 네이버·카카오 2016-01-03 08:40:00
라인 매장 확대…亞 캐릭터 시장 공략 카카오프렌즈, b2b 시장 진출…기업 프로모션에 활용 [ 최유리 기자 ] 네이버와 카카오가 '친구들' 덕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각 사 메신저 서비스의 이모티콘 캐릭터인 라인프렌즈와 카카오프렌즈가 효자 노릇을 하고 있어서다. 캐릭터 사업이 꾸준한 성장세인 만큼 사업...
[2015 뷰티한국 결산] 올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은? 2015-12-31 15:42:53
것으로 집계됐다. 원브랜드숍 화장품 라인을 비롯한 가격 경쟁력이 높은 중저가 제품들의 판매량이 높았다. 특히 올인원 제품 등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도 눈에 띈다. 또한 올해 화장품 신제품 트렌드인 컬레버레이션 열풍이 소셜커머스에도 크게 반영돼 관련 제품들의 판매율도 높았으며, 또한 정부의 병행수입 장려와...
라인프렌즈, 아시아 캐릭터 시장 대표주자로 거듭나 2015-12-30 12:17:07
성원에 힘입어 지난 18일 명동에 200평 규모의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추가로 오픈했다. 특히 명동 2호점에서는 팬더곰을 모티브로 한 10번째 라인프렌즈 캐릭터 '팡요'를 단독으로 선보여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더욱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인프렌즈스토어_명동2호점 올 한 해,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는 총 2천...
'갓오브하이스쿨 헝앱', 신년인사 작성시 캐시 지급 2015-12-30 11:58:00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브랜드 탐구]한국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거장, 빈폴(BEANPOLE) "내 가슴 속에 들어왔다" 2015-12-28 16:18:00
되고 있다. 류준열은 빈폴의 홍보 대사로서 복고 라인 홍보는 물론 빈폴의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빈폴아웃도어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 빈폴 제공 한편, 빈폴액세서리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관련 가방, 지갑, 소품 등을 출시하기도 했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