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록마을, 업계 첫 '친환경 생분해성 봉투' 사용 2013-06-02 14:18:01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생산자에게는 친환경 식품의 유통을 도와 생산환경과 자연환경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지난 13년여간 성장을 거듭해 전국 350여 매장과 온라인(www.choroki.com)에서 친환경 식품과 생활용품 등 1500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2010년과 2011년에는 2회 연속 한국유통대상...
홍콩 스타벅스, 고급 커피 맛의 비결은 화장실 물? 2013-05-31 14:36:23
커피 맛의 비결이 화장실에 있었네~" "홍콩 스타벅스 사건으로 식품위생 다시 돌아보자" 등의 비난이 계속 되고 있다.홍콩 식품 위생 당국은 스타벅스 측에 "물을 길어다 쓰는 방법과 장소 모두 규정 위반"이라며 주의 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김구라, 10년 간 방송만 해서 번...
솔로이코노미로 변하는 외식시장, 레토르트도 인기 2013-05-31 11:34:42
(주)고전푸드 식품 공장을 준공 이전하는 등 26년 간 삼계 분야 외길을 걸어온 전문 기업으로, 국내 웅추 생산량의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 차 본부장은 “최근 공장 준공 이전을 계기로 레토르트 사업의 저변 확대와 더불어 유명 순대국전문점 브랜드 전 매장에 납품하는 등 성과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향후에는...
홍콩 스타벅스, 화장실 물로 커피 만들어…‘격분’ 2013-05-31 10:04:01
매장 측의 행태를 비난했다. 시민들의 거센 비난이 일자, 스타벅스 체인점은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 사과하면서도 “해당 지점에서 사용한 물은 식수이며 안전이 입증된 물이다"며 “해당 매장의 화장실 물 사용을 즉각 중지하고 식수를 구매해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콩 식품위생 당국도 현지 스타벅스 체인의 이런...
도성환 홈플러스 사장 승부수 "이마트보다 비싸면 현금쿠폰 준다" 2013-05-30 16:57:53
품목은 식품 및 생활용품 중 구매율 상위 1000개 상품이다. 우유, 라면, 커피, 고추장, 즉석밥, 샴푸, 세제, 기저귀, 로션, 화장지 등이 해당된다. 홈플러스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이마트몰의 가격을 매일 조사해 가격 차이를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이마트의 할인행사 품목도 비교 대상이다. 홈플러스...
스위스 융프라우에서 `신라면블랙컵` 맛본다 2013-05-29 14:24:15
정상 매장에 신라면블랙컵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6월부터 현장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융프라우 매장에서 판매되는 라면은 1999년부터 판매된 신라면컵과 이번에 판매되는 신라면블랙컵이 유일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융프라우 판매는 지구촌 명소에 또 하나의 농심의 맛을 심었다는 데...
신라면블랙컵, 스위스 융프라우 정상 매장서 판매 2013-05-29 09:13:36
최근 스위스 딜러와 융프라우 정상 매장에 신라면블랙컵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한데 이어 6월부터 현장 판매에 들어간다고 29일 밝혔다. 유럽의 지붕에서 전 세계 관광객들이 대한민국의 신라면블랙으로 추위를 녹이고 여유를 즐긴다는 얘기다. 현재 융프라우 매장에서 판매되는 라면은 1999년부터 판매된 신라면컵과...
헬스·뷰티점 '홍대 앞 결투'…역 500m 내 10여개 브랜드 매장 2013-05-28 17:35:32
롯데그룹이 지난 24일 1호 드러그스토어 매장 ‘롭스’를 선보인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 주변. 롭스에서 100m가량 떨어진 지점에는 cj올리브영이 330㎡(약 100평) 규모의 새 ‘올리브영’ 점포를 내기 위해 한창 준비 중이다. 홍대 앞 네 번째 올리브영이다. 롭스는 1호점에 이어 2호점 역시 6월 초 홍대입구역...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자제하고 외식을 줄이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식품외식업계에서는 조인 마케팅을 활용한 다양한 출구 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이색적인 고객 참여 행사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어 위축된 소비심리를 완화시키고자 하는 것.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은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광장동 유...
트렌디하게 건강 챙기는 법 ‘출생의 비밀’ 속에 답 있네! 2013-05-27 18:15:02
고품질 자연건강기능식품을 선보임으로서 국내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눈높이를 맞출 예정이다. 한편 네추럴펙터스의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제품들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운영하는 핫아이템을 통해 ‘출생의 비밀’에 노출됐다. (사진출처: sbs ‘출생의 비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