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도 봄옷 사는 중?” 이제 여름을 준비할 때! 2013-04-20 09:00:03
지나 여름을 맞이해야 될 것 같은 기분이다. 지금 옷을 장만하려면 봄 상품보다는 봄부터 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이 현명이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여름을 준비해야 진정한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다. 아우터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여름 원피스부터 블라우스, 시스루룩까지 봄을 지나 여름까지 활용할...
MD부터 모델까지… 얼짱 오피스우먼 전희진 실장 2013-04-19 18:01:48
상품 등록부터 기획, 신상품 사입, 샘플 관리, 스타일링, 모델 촬영까지 전반적으로 회사의 중요 업무를 폭넓게 관여하고 있다. 특히 회사에서는 md업무가 가장 주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굉장히 중요한 위치인 셈. 그 중 전 실장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스타일링. 그가 직접 모델로 활동하기 때문에 포즈와 의상...
"美 경기지표 더딘 개선, 글로벌 자금 유입 촉발‥2분기 긍정적" 2013-04-19 14:06:56
구간이라면 굳이 봄을 거치지 않고 여름으로 바로 가도 문제가 없다. 그러나 지금 시장은 그렇게 순리대로 가는 형태는 아니다. 특히 문제가 되는 것은 글로벌 금융시장 전반이 다 나쁜 것이 아닌데 선진국 시장과의 격차가 계속 벌어지고 있고 특히 한국시장은 나름의 악재들이 워낙 많이 등장하면서 시장이 상대적으로...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4-19 10:29:32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콘셉트로 러플,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벌써 '물만난' 제습기…올봄 판매량 급증 2013-04-18 17:01:09
함께 대표적 여름상품에서 사계절 제품으로 변모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마트는 올 1분기 제습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166.8% 신장했다고 밝혔다. 매출 규모는 공개하지 않았다. 가전 양판점인 하이마트에 따르면 제습기 시장규모는 2009년 4만대에서 작년 45만대로 10배 이상 불어났다. 올해는 100만대를 넘어설 것으로...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13-04-18 10:55:02
등 총 40가지 상품을 출시하며 5월3일부터 신세계 강남 등 주요 매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여름컬렉션 발표 2013-04-18 09:32:35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콜라보레이션)한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급변하는 유행에 대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였다. 셔츠,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다. 협업 캠페...
北리스크·AI공포 짓눌린 여행株, 매수 시기는? 2013-04-16 14:53:56
대내외 악재로 한껏 움츠러든 여행주(株)가 여름 최성수기를 앞두고 기지개를 펼 수 있을 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이들 악재가 실제 영업실적에 미치는 타격은 크지 않아 단기 충격으로 그칠 가능성이 높다"고 입을 모았다. 일각에선 지금이 여행 산업 성수기(6~8월)가 오기 전 저가 매수할 수...
삼성證, 7월말까지 ETF 온라인거래 고객 이벤트 2013-04-15 10:18:21
여행상품권, 7월 유럽여행 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1250만원 상당의 여행 경품이 추가로 주어진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etf는 주식 직접투자 대비 안정성이 높으면서도 매수 매도가 주식처럼 간편해 모바일 등 온라인 거래에 적합한 투자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etf 투자도 경험하고 멋진 여름휴가의...
반값·공짜…생수시장 뜨거운 '물싸움' 2013-04-14 17:12:22
통상 3~5월은 생수업체엔 고통의 기간이다.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 시장 선점을 위한 특판영업기간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올해는 특판이 아닌 전쟁 수준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롯데칠성음료가 ‘백두산 하늘샘’, 농심이 ‘백두산 백산수’ 등 새 브랜드를 잇따라 선보인 작년 말 이후 전운이 짙어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