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시장 100조 시대] 세계 누빈 토종 캐릭터…年9조 빨아들인다 2013-07-07 18:23:10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산업 전체로 보면 연령층을 다변화할 필요가 있다”며 “전체 파이로 보면 유아시장은 매우 작기 때문에 취학아동, 청소년, 성인 분야를 개척해야 한다”고 말했다. 웹툰시장 유통구조를 다변화해야한다는 얘기도 나온다. 웹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이 7 대 2로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김인선 ...
[Travel] 제주 우도, 가장 가고싶은 국내여행지 2013-07-07 16:48:51
이후의 연령층에서는 강원권 속초 설악산이나 전라 신안 홍도권 등으로 선호 지역이 분산됐다. 여행지를 고를 때 전통 매체인 신문기사나 여행 프로그램(10.60%), 여행 전문 잡지나 서적(4.62%)보다는 개인 블로그 및 카페 여행 후기(51.40%)나 여행 전문 사이트와 지역관광 홍보 사이트(17.20%)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빔프로젝터 ‘Rayo’ 본격 시장진출 2013-07-05 11:09:28
사용연령층을 보여주고 있다. 다양한 사용자들의 구매를 이끄는 캐논Rayo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사이즈와 무게이다. 40mm의 손에 잡힐 만큼 작은 크기로 326g의 가벼운 바디를 지녔다. 주요 기능으로는 초소형빔프로젝터 중 유일하게 지상파DMB기본장착, 4GB내장메모리와 스피커 기본탑재, Office viewer탑재, 다양한...
등산객 몰리는 '서초 엠코타운 젠트리스' 2013-07-05 00:31:21
총 256가구 규모로 연령층에 맞춘 타입별 디자인을 적용한다. 전용 84㎡는 30대 3~4인 가족에 맞게 수납공간과 자녀 학습공간에 신경을 썼다. 전용 101㎡는 40~50대 4인 가족을 타깃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전용 114㎡는 50대 중반 이상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층간 소음을 줄이기 위해 완충재를 법적 기준인...
원타깃 점포 키우는 이랜드 2013-07-04 18:02:50
나섰다.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 종합 백화점이 아니라 여성 또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하는 점포를 만들기 시작한 것. 이는 롯데백화점의 영플라자처럼 하나의 서브 브랜드로서 이랜드의 차세대 유통사업의 중심축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이랜드는 광주 동구 충장로에 젊은 층을 겨냥한 nc웨이브 충장로점을 연다고 4일...
1년 만에 돌아왔다! '라임 오딧세이' OBT 시작 2013-07-04 17:06:26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통쾌한 액션을 겸비한 게임이다. 특히 15-25 연령층의 여성들이 cbt의 전체 접속자 가운데 40%를 차지해 남성 중심의 게임 시장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음은 obt에 앞서 6월 27일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생활 속의 모험'을 담은 헬로비너스의 영상과 '헬로 라임 tv' 관련 내용을...
폭스바겐코리아, 수입차 톱10 리스트에 4개 올라 2013-07-04 16:21:48
골프 2개 모델이 출시 전부터 대기 계약이 600여대에 이를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하반기 폭스바겐의 성장세는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달 출시된 골프를 중심으로 하반기에는 더욱 많은...
아가타, '최상의 볼륨감'을 선사하는 언더웨어 출시 2013-07-04 15:27:01
잃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100% 국내 생산으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며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비비드한 컬러감과 유럽 스타일의 고급스런 패턴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꾸뛰르적 소재와 디테일, 명품 아가타 액세서리를 모티브로한 고급스런...
“지금껏 이런 볼륨은 없었다” 아가타 언더웨어 론칭 2013-07-04 15:25:02
다양한 연령층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특히 꾸뛰르적 소재와 디테일, 명품 아가타 액세서리를 모티브로한 고급스런 장식으로 눈길을 끌며 뛰어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360도 올 푸쉬 업 입체몰드를 적용하여 최대 4cm의 엄청난 볼륨감을 자랑하며 상하좌우에서 완벽하게 모아줘 기존...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기본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지갑을 열다 2013-07-03 15:35:00
평가다. 막걸리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없이 즐기고 있다. 이 제품은 전통식 누룩과 막걸리 전용 효모를 사용했으며 3단 발효법과 6도 이하 냉장 숙성 공법을 도입해 불필요한 잡맛과 단맛을 최대한 줄였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롯데제과 '롯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