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케이스, 새학기 앞두고 `백 투 스쿨` 할인 프로모션 2013-08-22 11:41:32
가방 제품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제작된 디바이스 보호용 케이스 등 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내달 15일까지이며,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나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문의 02-542-1017) 를 통해 실시됩니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
"LINE 매출도 역시 게임" 가을 이후 13개 쏟아진다 2013-08-21 18:38:56
등 기능이 지원되는 디바이스 간에 무료로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멀리 떨어진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서로 얼굴을 보며 원하는 시간만큼 대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라인 뮤직: 2013년 연내 공개 예정(일본 오픈) '라인 뮤직'은 라인 앱을 통해 k-pop, j-pop, 팝송 등 다양한 음악을...
네이버 '라인', "플랫폼 넘어 포털로 성장하겠다"…음악·쇼핑 진출 2013-08-21 16:31:40
pc 등 기능이 지원되는 디바이스 간 무료로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라인 게임은 nhn의 '피시 아일랜드', 넥슨의 '메이플 스토리', cj e&m의 '모두의 마블'을 비롯한 15개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의 유명 게임업체 세가도 처음으로 라인을 통해 '소닉 대쉬'를 공개한다.라인의...
풋볼데이, '라스트 스쿼드'를 구성하라! 2013-08-19 15:55:17
디바이스에서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풋볼데이' 2차 cbt에서는 ▲ 기존 정규리그 외 ai 매치, 리그컵 등을 추가하여 좀 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 1차 때 선보인 2개 리그를 7개 리그로 대폭 확대,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무엇보다 ▲관심을 모았던 실시간 경기 중계...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8-19 15:51:33
클라리소닉은 클렌징 디바이스 mia2의 미스터&미세스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를 통해 만난 브란젤리나 커플에게 영감 받아 탄생한 것으로 mia2가 남자와 여자로 형상화 되어 졸리 핑크와 피트 그레이 컬러로 재탄생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 모바일 시장 출격 2013-08-16 18:34:00
드디어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모바일 디바이스의 한계를 벗어나 pc게임에 버금가는 콘텐츠와 그래픽으로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승천의 탑' 공개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모바일 홈페이지(http://m.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아케이드 액션, 세대 교체 바람 '솔솔' 2013-08-16 13:22:03
아케이드 게임은 휴대용 디바이스인 스마트폰에서 즐기기에 적합한 사용자 환경(ui)과 쉬운 조작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유저간 경쟁 요소가 흥미롭게 잘 어우러져 시장이 점점 더 확대되고 있다. 후발주자들 역시 기존 아케이드 게임에 액션성을 가미하는 등 차별화된 게임성을 강조하며 잇달아...
다음, EPL 등 주요 해외 축구리그 생중계 2013-08-16 13:16:22
접속 환경과 디바이스 사양에 따라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 중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다음앱을 내려 받으면 TV나 PC를 켜지 않아도 주로 새벽 시간대에 진행되는 경기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생중계를 놓치거나 다시 보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도 별도로...
다음, EPL 등 주요 해외 축구리그 생중계 2013-08-16 10:37:56
및 디바이스 사양에 따라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 중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 다음앱을 내려 받으면 tv나 pc를 켜지 않아도 주로 새벽 시간대에 진행되는 경기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생중계를 놓치거나 다시 보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pc와 모바일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도 별도로 제공한다.잉글리시...
[Biz 스토리⑩]모바일 광고 생태계를 바꾸다…보상광고 열풍의 주인공 '앱디스코' "재테크 아닌 앱테크 시대" 2013-08-14 07:57:14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일반화되면서 디바이스는 철저히 개인화되고 있습니다. 기존 방식과는 다른 접근이 필요하게 된 것이죠. 그러나 기존 모바일 광고는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배너 형식이 많았습니다. 또 대부분의 수익은 앱 개발사가 가져가죠. 이제는 광고를 보는 사람에게 보상을 해줘야 하지 않나. 그런 생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