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인기' 화장품 수출액 역대 최대 2024-04-03 09:51:32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하고 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최다였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1분기 화장품 수출액 22% 늘어난 23억달러 '역대 최대' 2024-04-03 09:43:21
관심이 높아지면서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분석했다. 품목별로 보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이 10억2천만달러로 44.4%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스킨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 더말로지카(dermalogica)가 다음달 4일부터 10일까지 단 7일간 클린&웰니스 뷰티 편집샵인 더현대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더말로지카는 스킨 테라피스트 교육과 스킨 트리트먼트 서비스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브랜드로 피부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美 '가성비 소비' 바람, 중저가 화장품株 화색 2024-03-28 18:46:25
뷰티 주가도 5개월 만에 56.17% 올랐다. 나스닥시장에 상장된 이 회사는 작년 10월 23일 주가가 368.02달러였지만 지난 14일 574.76달러까지 상승했다. 이 회사는 중저가 화장품부터 고급 브랜드까지 다양한 제품을 다루고 있다. 김명주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울타뷰티의 지난해 4분기(2023년 11월~2024년 1월) 매출은...
"1만4000원짜리에 꽂혔다"…美서 알리 다음은 '이것' 뜬다 2024-03-28 16:50:31
뷰티(Ulta Beauty)도 주가가 5개월만에 56,17% 올랐다. 나스닥시장에 상장된 이 회사는 지난해 10월23일 주가가 368.02달러였지만 이달 14일 574.76달러까지 올랐다. 미국 시장에서는 한국 중저가 화장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달 아마존닷컴 화장품 랭킹 상위권에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인 코스알엑스, 조선미녀, 믹순,...
참존, 기초화장품 명가…'탑클래스 7세대' 홈쇼핑 히트 2024-03-26 15:51:08
탑클래스 7세대 스킨, 에멀전은 핵심 성분인 콜라겐을 오랜 연구를 거듭해 개발한 삼중 콜라겐을 활용하고, 함량도 기존 대비 3배 이상 늘렸다. 높은 콜라겐 함량을 바탕으로 참존은 단 2주간 사용만으로 볼, 팔자주름, 목 주변 등 무려 15가지 항목에서 리프팅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하기도 했다. 참존은 지속가능한 뷰티...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개발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필로디가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밀리 스킨케어 라인' 3종은 선스크린, 앰플, 폼클렌징이다. 자외선 차단, 보습, 모공, 피지, 피부결, 여드름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필로디 선스크린은 에센스 타입으로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제이엠바이오텍의 리베스킨, '코스모프로스 볼로냐 2024' 참가 2024-03-26 11:07:32
장지영)의 주력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리베스킨’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2024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3대 코스모프로프(COSMOPROF) 뷰티 박람회(볼로냐, 라스베이거스, 홍콩, 인도) 중 가장 오래된 유럽 최대의 미용 에스테틱 박람회이다. 올해...
에이피알, 지난해 영업이익 1,042억원...사상 최대 2024-03-21 16:26:07
특히 뷰티 디바이스가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지난해 에이피알은 국내외 시장에 105만 대의 기기를 판매하며, 2,16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2022년 60만 대 판매한 것과 비교해 75% 상승한 것이다. 해외 매출 성장세가 컸다. 에이피알의 해외 매출은 전체의 39.2% 수준인 2,052억 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 시장은...
에이피알, 뉴욕서 팝업스토어 운영…"미국 시장 공략 박차" 2024-03-20 09:03:01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278470]이 최근 미국 뉴욕에서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팝업스토어에서 지난달 말 미국에서 공식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와 스킨케어 화장품 '콜라겐 젤크림'의 시너지를 부각했다. 팝업스토어에는 3천500여명이 방문해 일평균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