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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지하 10평 회사, 망할 줄 알았는데…'시총 3000억'으로 큰 마녀공장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07 07:00:02
색조 브랜드 M&A 검토” 그는 “올해 200억원대 공격 마케팅으로 韓·美·日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경쟁력 있는 색조 브랜드를 M&A(인수합병) 해서 덩치를 키우겠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인 방안으로는 유통 채널을 다각화한다. 올리브영, 네이버스토어, 쓱닷컴 등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색조화장품 비중이 높아지는 경향이 나타났다. 올해 스킨·로션 등 기초화장품 수출액은 10억2000만달러로 44.4%를 차지했다. 이는 역대 최대 수출을 달성한 2021년 당시 기초화장품 비중(51.1%)보다 6.7%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반면 립스틱과 페이스 파우더 등 색조화장품의 비중은 2021년 11.7%에서 올해 1분기 15.5%로...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타투’와 ‘립...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 제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롯데온과 비브이엠티는 2030세대 사이에서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
'K뷰티 인기' 화장품 수출액 역대 최대 2024-04-03 09:51:32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소비 만족도가 높은 입술 화장품과 우수한 품질의 선크림 등이 전체 수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가별로는 중국으로의 수출액이 6억1천만달러로 가장 많았다. 이는 다만 작년 1분기와 비교하면...
1분기 화장품 수출액 22% 늘어난 23억달러 '역대 최대' 2024-04-03 09:43:21
44.4%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립스틱·매니큐어 등 색조화장품이 3억6천만달러(비중 15.5%), 마스크팩 등의 미용 제품이 2억4천만달러(10.4%)였다. 관세청은 저렴하면서 소비 만족도가 높은 입술 화장품과 우수한 품질의 선크림 등이 전체 수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가별로는 중국으로의 수출액이 6억1천만달러로...
CJ올리브영 "작년 색조 화장품 매출 50%↑…트렌드 선도" 2024-04-01 09:26:15
'바이브 메이크업'에 적합한 다양한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는 '색조 트렌드 리딩 캠페인'을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단순 컬러 추천을 넘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보다 세부적이고 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 12일부터 8일간 캠페인 주력 상품을 할인...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자국 색조 화장품 브랜드 점유율은 14%에서 28%로 확대됐다. 국내 기업들은 한국 화장품 위상이 예전 같지 않은 이유에 대해 유럽·북미 화장품 고급 브랜드들의 공세가 강한 데다 중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궈차오’(國潮·애국소비) 유행이 부상해 설 자리가 좁아졌다는 분석을 내놓는다. 현지 전문가들의 분석은 더욱...
고속성장 CJ올리브영에 외국계도 백기…"내실 다지기 돌입" 2024-03-24 07:05:02
20∼30대가 주류여서 기초와 색조화장품 매출이 60%에 이른다. 이처럼 올리브영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2022년 잠정 중단한 기업공개(IPO) 재개 가능성도 고개를 들고 있으나 회사 측은 급할 게 없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상장은 CJ그룹 오너가 승계와 맞물려있다. CJ올리브영 최대주주는 CJ로 지분...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천연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인투니(INIINI)’를 운영하는 ‘티와이글로벌’ 2024-03-19 21:19:43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티와이글로벌은 천연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인투니(INIINI)’를 운영하는 화장품 제조 스타트업이다. 최환욱 대표(39)가 2023년 6월에 설립했다. 인투니의 대표제품은 에어타이트 마스카라 제품이다. 현재 ‘인투니 에어픽싱 마스카라’로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