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아모레 '비레디 생기립밤'·SPC던킨 '페리카나 치킨버거' 2023-12-02 07:00:05
않은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페리카나와 손잡고 '페리카나 치킨버거'를 선보였다. 페리카나의 양념 소스를 버거 패티에 활용해 매콤달콤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정식품은 이마트와 손잡고 한정판 '베지밀 레트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베지밀 레트로 A와...
4년 전 불탄 노트르담 대성당, 첨탑 윤곽 드러났다 2023-11-29 21:33:07
복원 당국은 "크리스마스 이전에 첨탑의 익숙한 실루엣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첨탑을 둘러싸고 있는 비계는 납 장식 등 추가 작업을 위해 내년 초까지 유지한다고 당국은 설명했다. 착공 시점 기준 860년 역사의 노트르담 대성당은 2019년 4월 15일 보수공사 도중 불이 나 높이 96m의 첨탑이 무너지고 목조...
4년 전 불탄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 첨탑 윤곽 드러나 2023-11-29 20:22:07
AFP통신에 "크리스마스 이전에 첨탑의 익숙한 실루엣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첨탑을 둘러싸고 있는 비계는 납 장식 등 추가 작업을 위해 내년 초까지 유지한다고 당국은 설명했다. 프랑스 정부는 화재로 파괴된 대성당의 본당과 성가대 복원, 성당 내부 정리와 가구 재배치 등을 거쳐 내년 12월 8일 대성당을 ...
수입 SUV大戰…연말까지 뜨겁다 2023-11-28 16:09:37
긴 루프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했다. 실내에는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7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가 조합된 운전자 중심의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장착됐다. 트림별 가격은 xLine이 6210만원, M 스포츠는 6680만 원이다.○전기·하이브리드도 출격 내연기관 SUV에 맞서는 전기 SUV도 만만찮다....
소형 SUV 시장서 월간 판매 1위…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씽씽~' 2023-11-28 16:00:10
동급 차량에서 보기 힘들었던 스포티한 실루엣을 만들어냈다. 엔트리 모델임에도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해외 시장에서도 판매 돌풍이 차는 해외 시장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미국 자동차 전문매체 GM어쏘리티에 따르면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지난 8월 현지 쉐보...
"요즘 누가 입어요"…자녀 '롱패딩' 부모가 입는 사연 2023-11-27 22:00:01
실루엣이 특징이다. 다른 스포츠웨어 브랜드에서도 기존 패딩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소재와 색상, 디자인을 활용한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대표적 시그니처 다운인 '스투키 다운 시리즈'와 '스테롤 다운 시리즈'의 색상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내놨다. ‘수지 패딩’으로...
'당기시오' 출입문 밀었다가 70대 사망…무죄→유죄 뒤집혔다 2023-11-25 15:57:53
않아도 밖에서 피해자가 서성이는 실루엣이 비교적 뚜렷하게 확인되고 피고인이 조금만 주의했다면 충분히 인식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러면서 "부주의하게 출입문을 열다가 피해자를 충격해 상해를 입혀 죄책이 가볍지는 않다"고 봤다. 다만 "과실 정도가 무겁다고 보기는 어렵고 사고 발생 직후 피해자에...
2024 티저 공개한 T1…'제오페구케' 전원 재계약 암시 2023-11-23 10:38:45
서있는 실루엣과 함께 '최고의 선수가 있을 곳은 T1'이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선수단의 모습이 직접 등장하진 않지만 전원 재계약이 성사됐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T1의 전원 재계약은 거의 확실해 보인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선수를 영입했다면 그 선수 1인을 소개하는 영상을 내놓았을 텐데 5명의 선수가...
올겨울은 '숏패딩' 열풍…다채로운 유혹 스킬 2023-11-23 07:24:33
경량 구스다운 매출은 작년보다 250% 성장했다고 뉴발란스 측은 밝혔다. 반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 전략을 쓰고 있다.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출시한 펌프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 로고를 앞면에 크게 배치했다. 휠라가 이번 시즌 출시한 밀라노 다운 컬렉션도 팔...
올해 숏패딩 '로고' 트렌드는…크거나 안보이거나 2023-11-23 07:01:02
로고 크기를 줄이고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그 결과 액티브 경량 구스다운 매출은 작년보다 250% 성장했다고 뉴발란스 측은 전했다. 반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는 로고를 강조하는 '로고 플레이' 전략을 쓴 패딩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출시한 펌프패딩은 풍성한 실루엣에 리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