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사이다 덕분에"…롯데칠성, 2분기 영업익 55.6%↑ 2021-07-28 15:15:17
`칠성사이다 제로`로 대표되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비롯해 탄산수, 생수, 커피, 생수, 스포츠음료 등 다양한 음료 카테고리에서 전년 대비 뚜렷한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음료부문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12.2% 늘어난 458억원을 나타냈다. 설탕, 캔 원료인 알루미늄, 물류비 등의 증가에도 물류 효율화, 롯데알미늄 페트...
롯데칠성 2분기 영업이익 55.6%↑…"0㎉ 음료·홈술 덕"(종합) 2021-07-28 13:23:36
'칠성사이다 제로'를 포함해 탄산수, 생수, 커피, 스포츠음료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또 설탕, 캔 원료인 알루미늄, 물류비 등이 증가했는데도 물류 효율화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했다고 덧붙였다. 주류사업 부문(해외사업 포함) 매출은 1천869억원으로 26.5% 증가했고,...
[금주신상] BBQ '팀코리아 메달 세트'·롯데 '칠성사이다 포도' 2021-07-24 08:00:03
제품이다. ▲ 프레시지는 제주도 고기 맛집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 한 제주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에 상큼한...
[게시판] 대홍기획, DCA 대학생광고대상 개최 2021-06-22 09:25:43
확대했으며 기획·작품 부문 통합 대상 1개 팀에 1천만원의 상금을 준다. 모집 과제는 멕시카나, 에이블리, 롯데제과[280360] 가나 초콜릿, 롯데칠성[005300] 칠성사이다 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 총 8개 브랜드다. 다음 달 19일부터 28일까지 DCA 사이트(https://dca.daehong.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폭염 vs 장마…날씨에 울고 웃는 여름 수혜株 2021-06-02 15:46:23
중”이라며 “음료는 작년 비우호적인 날씨로 베이스가 낮고 칠성사이다 제로, 무라벨 생수 등 신제품 판매 호조까지 더해서 유의미한 마진 개선세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2분기 매출이 6310억원, 영업이익이 486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5%, 65.9%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해태 인수 효과로 올해 매출 1조클럽 입...
경기회복기 '종합선물세트' 롯데지주의 재발견 2021-06-01 18:06:29
이다. 구조조정과 제품 다각화의 결실은 올해부터 나타나기 시작했다. 수제맥주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시장에 뛰어들어 가동률을 높이고, 칠성사이다 제로 등을 출시하며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로 영토를 확장했다. 롯데지주 신고가작년 내내 부진하던 롯데쇼핑 주가도 최근 꿈틀거리기 시작했다. 백화점 등은 ‘보복...
[주말N쇼핑] 백화점서 의류·가구 장만…온라인서 해외직구 특가 2021-05-29 07:00:02
= 롯데칠성의 칠성사이다, 핫식스, 트레비 등 상품을 특가에 내놓는다. 모든 회원에게 8%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준다. ▲ G9 = 내달 1일까지 BMW, 랜드로버 등 브랜드의 해외 직구 타이어를 할인 판매한다. 모든 고객은 계정당 하루 세 번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단독] "슬릭캔 주류·음료수 못 마신다"...성수기 음료업계 `발동동` 2021-05-14 14:17:25
음료업계는 성수기를 온전히 누리지 못할 전망이다. 홈술족 등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춰 출시된 슬릭캔 음료 생산이 중단돼서다. 1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달 들어 편의점을 중심으로 330ml짜리 슬릭캔 용량의 탄산음료 발주가 불가능해졌다.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밀키스 등 탄산음료 슬릭캔 대부분이 발...
"사이다에 이것만 뺐는데 1초에 4병씩 팔렸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1 17:30:29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는데,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를 돌파했습니다. 1초당 4개꼴로 판매된 것인데, 롯데칠성은 올해 1억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앵커> 아무래도 칼로리가 없으면 맛이 없을 것 같은데요. <기자> 제품 본연의 맛과 향은 살리면서 칼로리 부담은 없는 음료로 입소문을...
"1초에 4개씩 팔렸다"…칼로리 낮추니 인기 폭발한 음료 2021-05-10 14:53:10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10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500만개(250mL캔 환산 기준)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롯데칠성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야외활동이 감소하며 소비자들이 칼로리 부담없는 탄산음료를 찾는 것에 주목해 지난 1월 말 선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