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2024-05-20 10:39:49
모터컬처 패션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티셔츠 제작협업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모터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 협업 제작한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한국타이어의 모터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가 진행하는 패션...
요즘 영리치는 '금수저' 아니다…주식·코인 열공한 '자수성가형' 2024-05-17 18:28:22
온라인 패션 플랫폼의 지분을 영리치들이 나눠 매입하는 등 기관투자가 시장까지 넘보고 있다”고 귀띔했다. ○영리치 공략 나선 은행영리치를 붙잡기 위한 은행 간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 길게는 수십 년까지 거래할 수 있는 특급 고객을 선점할 수 있어서다. 하나은행은 올해 처음으로 ‘하나 미래 리더스 프로그램’을...
킬러 콘텐츠 된 '무신사 스탠다드' 2024-05-17 18:04:1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킬러 콘텐츠의 위상을 굳히고 있다. 젊은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대형 유통사들로부터 “우리 매장에 들어와 달라”는 입점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이 2021년 5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3대 온라인 여행사 중 하나로 중국 온라인 여행 플랫폼 1위인 씨트립과 2위인 취날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상하이 벨라지오호텔에서는 강원·제주 등 8개 지방자치단체, 의료·웰니스·공연, 특수목적여행(SIT) 분야별 대표 27개 기관과 중국의 현지 관광업계 63개 기관이 참석하는 한중 관광업계 세미나와 기업 간 상담회...
"직접 보고 살래"…무신사 스탠다드에 700만명 찾았다 2024-05-17 10:25:29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오프라인 스토어인 무신사 스탠다드가 누적 방문객 700만명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1호점을 연 지 3년 만에 매장을 10개로 확장하며 거둔 성과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다가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했다. 구매 전 직접 옷을...
"외식할 바엔 집밥 먹자"…인플레에 사상 최고가 찍은 월마트 2024-05-17 10:24:47
주도됐다고도 분석했다. 온라인 플랫폼인 마켓플레이스의 일반 상품 판매는 분기 중 거의 보합세를 나타냈지만, 반려동물, 미용 등의 카테고리 매출은 30% 증가했고, 가구나 스포츠용품 등 기타 카테고리의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뛰었기 때문이다. 월마트는 더 젊고 소득이 더 높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오프라인 판로 확대 지원 2024-05-17 09:05:18
K-패션과 식품, 리빙으로 확대한다. 다음 달까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로 정보 플랫폼 '판판대로'에 사업 참여를 신청한 중소기업 중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보유한 75개사를 선정해 지원한다. 지원 내용은 온오프라인 맞춤형 기획전 개최, 온라인 배너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신세계면세점 채널을 통한...
"국내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브랜드"…2030 남성들 '환호' 2024-05-16 10:43:19
있는 K-패션 브랜드 '네이머 클로딩'도 소개한다. 네이머 클로딩은 무신사, 29cm 등 패션 플랫폼을 통해 많은 젊은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 아메리칸 캐주얼을 표방하며 군복, 워크웨어를 기반으로 실용적인 디테일을 가미한 제품들로 알려져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이탈리아에서 떠오르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Fed 파월 '금리 안올린다'…美증시 최고가 갱신 '축포' 2024-05-16 07:54:02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소비자 물가 상승세 둔화에 따른 금리 인하 기대감이 커지면서 뉴욕 증시 3대 지수가 일제히 사상 최고로 마감했다. 오픈AI와 구글이 잇따라 새로운 인공지능(AI) 기술을 선보이며 혁신 가능성을 보여준 데 이어 제롬 파월 미 중앙은행...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플랫폼 채널에 입점하게 되면 경쟁이 심하고, 투입되는 마케팅 비용도 상당하다"면서 "다이소의 경우 최소한의 제품 라인업을 갖고도 전국 1500여개의 매장에 진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수요에 발맞춰 현재 생산라인을 전부 가동하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2021년 화장품 제품이 4개에 불과했던...